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구글 Google 번역 어플 추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5. 11.

 

이번에는 구글 Google 번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구글 Google 번역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구글 Google 번역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Google 번역 어플 소개

 

 

 

아래는 Google 번역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텍스트 번역: 입력을 통해 108개 언어 번역
• 탭하여 번역: 어떤 앱에서나 텍스트를 복사하고 Google 번역 아이콘을 탭하여 번역(모든 언어)
• 오프라인: 인터넷 연결 없이 번역(59개 언어)
• 즉석 카메라 번역: 카메라로 가리키기만 하면 이미지의 텍스트를 즉시 번역(94개 언어)
• 사진: 사진을 찍거나 가져와 고품질로 번역(90개 언어)
• 대화: 2가지 언어로 된 대화를 실시간으로 번역(70개 언어)
• 필기 입력: 입력하는 대신 필기로 텍스트 문자 쓰기(96개 언어)
• 표현 노트: 번역된 단어와 구문을 별표표시하고 저장하여 나중에 참고(모든 언어)
• 기기 간 동기화: 로그인하여 앱과 데스크톱 간에 표현 노트 동기화
• 텍스트 변환: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의 말을 거의 실시간으로 연속 번역합니다(지원되는 언어 8개).

번역이 지원되는 언어:
갈리시아어, 과라니어, 구자라트어,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네팔어, 노르웨이어, 덴마크어, 도그리어, 독일어, 디베히어, 라오어, 라트비아어, 라틴어, 러시아어, 루간다어, 루마니아어, 룩셈부르크어, 리투아니아어, 링갈라어, 마라티어, 마오리어, 마이틸어, 마케도니아어, 말라가시어, 말라얄람어, 말레이어, 메이테이어(마니푸르어), 몰타어, 몽골어, 몽어, 미얀마어(버마어), 미조어, 바스크어, 밤바라어, 베트남어, 벨라루스어, 벵골어, 보스니아어, 보즈푸리어, 북소토어, 불가리아어, 사모아어, 산스크리트, 세르비아어, 세부아노어, 세소토어, 소말리아어, 쇼나어, 순다어, 스와힐리어, 스웨덴어, 스코틀랜드 게일어, 스페인어, 슬로바키아어, 슬로베니아어, 신디어, 싱할라어, 아랍어, 아르메니아어, 아삼어, 아이마라어, 아이슬란드어, 아이티 크리올어, 아일랜드어, 아제르바이잔어, 아프리칸스어, 알바니아어, 암하라어, 에스토니아어, 에스페란토어, 에웨어, 영어, 오로모어, 오리야어, 요루바어, 우르두어, 우즈베크어, 우크라이나어, 웨일즈어, 위구르어, 이그보어, 이디시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시아어, 일로카노어, 일본어, 자바어, 조지아어, 줄루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체와어, 체코어, 총가어, 카자흐어, 카탈로니아어, 칸나다어, 케추아어, 코르시카어, 코사어, 콘칸어, 쿠르드어(소라니), 쿠르드어(쿠르만지), 크로아티아어, 크리오어, 크메르어, 키냐르완다어, 키르기스어, 타밀어, 타지크어, 타타르어, 태국어, 터키어, 텔루구어, 투르크멘어, 트위어, 티그리냐어, 파슈토어, 펀자브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프리지아어, 핀란드어, 필리핀어, 하와이어, 하우사어, 한국어, 헝가리어, 히브리어, 힌디어

접근권한 안내
Google 번역에서 다음 선택 접근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 음성 번역에 필요
• 카메라: 카메라를 통한 텍스트 번역에 필요
• 저장용량: 오프라인 번역 데이터 다운로드에 필요
• 연락처: 계정 생성 및 관리

*선택 접근권한을 허용하지 않더라도 앱은 이용 가능합니다.

 

Google 번역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Google 번역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Google 번역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Google 번역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번역 앱

 

 

3.Google 번역 어플 스크린샷 정보

Google 번역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번역_1
Google 번역_2
Google 번역_3
Google 번역_4
Google 번역_5
Google 번역_6
Google 번역_7
Google 번역_8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Google 번역 어플 베스트 리뷰

 

Google 번역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겔럭시s10 5g 사용자 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이후 탭하여 번역하기 플로팅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노출됩니다. 업데이트전 처럼 탭 했을때만 표시되도록 수정해주세요.

 

▶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조금씩 바꾸어 나갈 수 있는 기능도 좋고 사진을 찍으면 이미지를 텍스트로 바꾸어 번역하는 기능까지 모든 기능에 별 다섯입니다

 

▶ 번역기를 사용해서 제가 몰르는 단어 번역기를 통해 알 수 있어서 좋은데 가끔씩 제가 적는 단어를 번역기가 영어 발음으로 읽은게 아니라 알파벳으로 읽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이부분만 고치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 예전 버전에서는 글자 복사하면 구글번역 탭이 생겼는데 지금은 항상 구글번역 탭 있어서 너무 불편합니다. 그 전 버전과 동일하게 글자 복사하면 구글번역 탭이 생기게 변경해주세요.그 외 나머지는 다 대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 좋아요 근데 직역은 안되고 영어 한번 거쳐서 하면 그나마 70%는 번역됩니다 어떤 어플을 써도 완벽히는 어렵고 그덕에 영어가 늘어가요 그리고 완전 딱딱하게 말해야 번역이 더 잘됩니다

 

▶ 저는 영어 일본어 한국어 3개 국어 사용하는데요.. 구글번역기는 정말 유용해요. 예전에 호텔에서 일할 때 몽골사람이 길을 잃었는데...몽골어만 쓰시더라구요.구글어플 덕분에 그 분 숙소 예약해드릴 수 있었네요.

 

▶ 음...이번역기는여행할때도엄청제가유용하게썼구요,영어단어를잘모를때도아주유용하게썼습니다.이번역기는다른번역기보다확실히좋아서별5개를드렸습니다.이거는저의개인적의이야기입니다.

 

▶ 번역기는역시 짱

 

▶ 예전엔 번역내용이 저장되어서 사용이 편리하였는데, 새기능 추가후 즉시 번역기능은 개선되었으나 저장이 안되어 불편함

 

▶ 닌텐도 스위치 e숍가입을 일본으로 해서 어려움이 많았는데 카메라에 인식만 되도 번역 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될수 있다면 일본 화폐단위를 인식했을때 우리나라 화폐단위로도 번역 됐음 좋겠네요

 

▶ 갤럭시 노트로 CNN 사용 중에 모르는 단어를 바로바로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짱이에요!! 화면을 가리지도 않고 팝업으로 나오니 진짜 좋습니다.

 

▶ 상당히 좋은듯 대화도됨

 

▶ 번역이 어색할 때가 있지만 현지인이 사용 하는 말을 알아듣기에는 좋네요!!🙃 ㅍㅍㄱ랑 같이 사용하면 더욱 효율적이게 번역 할 수 있더라구요>:)

 

▶ 별의별 번역기 다 써 봤는데 제일 해석이 자연스럽게 나오는 건 이 번역기밖에 없는 것 같다. 써 본 번역기 중에선 이게 제일 나음! 구글번역기는 정말 찐강추다!

 

▶ 제품에 쓰여진 거 사진찍어 번역된 걸 볼수있어 좋은데 거의 정확히 번역까지 되는것같아 넘 맘에 들어 이걸로 정착하렵니다.

 

▶ 사용하는데에 지장을 주는 것이 제 기준엔 아예 없고 다양한 번역기를 써봤는데도 구글 번역기 만큼 편리한게 없더라고요.

 

▶ 좋아요! 하지만 불편한점이 있어요. 버그와 실제뜻이다르기 때문이에요. 이런점을 고쳐주시면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점을 줄수있어요. 잘쓰고 있습니다! 짧은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역기 돌렸을때 우연히라는 뜻을 가진 단어를 번역기돌리면 우윤히라고 나옵니다. 이것만 고치면 완벽할것 같네요

 

▶ 매우 만족있고 한국어뿐아 니야,각각 나라언어신경이 많이 썼네요,그런데.중국어 좀 뺐으면 합니다,중국어가 조금씩 심하게 사투리 같은 말이 나오면 더욱 싫어요, 게다가.중국어가 3개씩 있 으면 더 어떻게 알았듣어요 ,맘을 안들고 찝찝하게 생 각 만듭니다,ㅜㅜ

 

▶ 영어숙제할때 모르는거 있으면 번역해보기 좋아요 근데 가끔 틀린게 나올때가 있더라고요ㅠㅠ 뜻이 다양하게 있으니깐 그럴수도 있죠 :) 그래도 전 이앱이 좋네요 !

 

 

여기까지 Google 번역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구글 Google 번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구글 Google 번역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