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2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소개

 

 

아래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HeyJapan - 모든 기술을 갖춘 일본어 학습 앱: 어휘, 문법, 한자, 듣기, 말하기

알파벳(Hiragana, Katakana, Romanji)부터 N4까지 3개월 안에 일본어 공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정기적인 일본어 대화 수업과 JLPT 시험 대비 문법 구조와 함께 연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어를 의사소통을 위해 배우거나 일본어 능력 시험을 준비 중이든 우리 앱을 시도해보세요!
HeyJapan은 다음과 같은 학습자에게 적합합니다:

일본어 공부
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고 구체적인 로드맵이 없는 사람들.

자유 시간에 집에서
일본어 공부
하고자 하는 사람들.

책 이상의 지식을 배워 의사소통 및 JLPT 시험 대비를 더 잘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들.

더 실용적이고 쉽고 효과적인 새로운 학습 방법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

HeyJapan의 주요 기능

일본어 알파벳
을 배우는 것은 이 언어를 정복하기 위한 첫 단계입니다. 일본어는 표기를 위해 히라가나, 가타카나, 한자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라틴 문자로 일본어를 쓰기 위해 로마자 알파벳도 사용합니다. 한국어 알파벳은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28개의 글자, 11개의 모음, 17개의 자음을 사용합니다. 한국어 알파벳은 표기를 위해 많은 결합 단위를 사용하며 중국 문자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HeyJapan의 Shibi 채팅 기능
은 일본어로 배운 내용을 빠르게 실전에서 적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Shibi는 마치 일본어 친구처럼 작동합니다. 배운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따라서
일본어
어휘를 더 오래 기억하고 의사소통에서 문법을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일본어 회화
기능은 최근에 개발된 새로운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 대화 주제에서 어휘와 문법을 복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막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회화
를 연습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주제와 체계적인 로드맵으로 배우세요: 쉬운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나누어 일상 생활에 부합하는 주제로 일본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의 기술을 완전히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일본어 학습자에게 익숙한 미나노 니혼고 교과과정에 따라 편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소개하거나 가족을 소개하는 것과 같은 주제로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일상 생활에 부합하기 때문에 쉽게 적용하고 기억하게 도와줍니다.

목표에 맞는
일본어 학습 경로
를 만들어보세요. 매일 15, 30 또는 45분씩
일본어 공부
하려고 선택하더라도 이 애플리케이션은 학교에 가는 것처럼 당신을 안내할 경로, 기술 및 레슨을 제안해줄 것입니다.

일본어 학습을 더 재미있게 만드는 귀여운 뱃지로 동기부여를 높이세요. 회화 연습을 완료하면 ""회화 초보""와 같은 사랑스러운 타이틀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50개의 새로운 단어를 작성하면 ""작문 전문가""를 받을 것입니다...

일본어 학습자가 자신의 수준을 확인하고 JLPT 시험 목표를 지원할 수 있도록 테스트 문제를 종합: JLPT 연습 시험 40개.

📚 HeyJapan은 일본어 학습을 재미있고 흥미롭고 기억에 남고 쉽게 만듭니다. 함께 일본어 회화를 연습하고 일본을 정복하기 위해 Heyjapan과 친구가 되어보세요!

다른 애플리케이션(Mazii, Easy Japanese New – TODAI, Migii JLPT 등)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같은 회사이므로 저희를 지원해주세요.
📩 문제와 의견을 해결하려면 준비가 되었습니다.

HeyJapan은 항상 최고의 일본어 어휘 및 문법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류는 피할 수 없으며,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드백을 heyjapan@eupgroup.net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

 

 

 

 

2.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1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2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3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4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5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6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7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_8
 

 

 

 

 

3.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베스트 리뷰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엄청 배우기쉽고 재밌는 일본어 공부앱입니다. 말하기,쓰기,문장이으는것 까지 일본어 기초를 정확히 배울수있고 더쉬운건 일본어를 아예 몰랐던 저도 기본 1,2 단계만 배워도 자기소개 할수 있을만큼 실력이 빨리 늘어납니다.일본어 공부인데도 게임처럼 재미있게 할수있어서 지겨운 시간 보내기도 딱입니다. 저처럼 일본어를 좋아하지만 못배우는 사람들이 하면 금방 외워지고 뿌듯함이 업 됩니다. 지금 어렵겠지? 하면서 이앱을 지나치는 사람들 강추합니다. 제가 깔았던 공부하는 앱중 1위로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는 앱입니다.

 

▶ 앱이 정말 좋네요!성능도 좋고 일본어 공부가 잘되요!

 

▶ 진짜 마음에 들어요 꾸준히 열심히 하면 금방 일본어 배울 것 같아요

 

▶ 일본어 공부가 재밌기도하고 원래 공부를 싫어하는데도 재밌어요

 

▶ 정말 좋아요!!! 며칠했는데 일본어 실력이 쑥쑥 늡니다 근데 한 챕터도 여러번 뱐복해서 하시기 추천드리고요(한번만 하고는 이해하기 어려움ㅠㅠ) 개인적으로 영어 표기는 키고 며칠 하다가 좀 히라가나 좀 읽을 수 있다 싶으면 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계속 영어를 읽고 문제를 풀게 되서 실력이 덜 느는 느낌이 있어서요)

 

▶ 그냥 하라는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어느샌가 일본어가 머리에 들어와 있어요. 언어를 배우는데 지루하지않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보니까 베트남?에서 만든 앱 같은데 생판 다른 나라사람이 또 다른 나라 언어를 배울수있게 만들었다는게 대단한거 같아요. 저는 초반에 무료체험하고 곧바로 평생 업그레이드 질렀고 후회안해요. 한가지 건의하고 싶은건 한자는 전부 표시해주셨으면 해요. 진도나가다가 어떤 동사들은 계속 히라가나로만 표기되어있는데 이게.. 분명 한자가 있을텐데? 하고 사전찾아보니 한자가 있더라고요. 배우는데 한자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의견도 들어본적이 있긴하지만.. 저는 처음 배울때부터 확실하게 아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해서요. 한자표기도 빠짐없이 해주셨으면 해요. 진짜 그거 하나만 아쉬워요.

 

▶ 너무 완벽합니다 덕분에 일본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 약간 많이?어려운것도 있었지만 꾸준히 작은시간이더라도 노력하면 쉽게쉽게 잘외워지더라고요!♡ 난 굿! 쏯쏯쏯

 

▶ 쉽게 배울수 있어서좋아요. 단점은 구글이 있어야된다 정도? 근데그마저도 스킵할수있어서 평점을 못내림니다. 근데 짧은광고가 수업시작전에 계속나오네요. 그정도빼면다그럭저럭이여서 5점드립니다. 긴듯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어에 관심이 있어서 해봤는데 쉽고 빨리 익혀지는것 같애요 !!

 

▶ 공부도 되고 일본어도 쭉쭉 늘어나는 것 같아요 정말 좋아요

 

▶ 간단하니 처음 배우는사람들에게 가장 근접하게 배울 수 있는 어플입니다

 

▶ 와..일본어가이렇게쉬울줄은모랗는데같이공부하니너무쉽네요!

 

▶ 일본어 공부하려고 결제했어요 반복학습이라 좋은것같아요. 하루30분투자해서 간단한 대화하는게 목표에요

 

▶ 어제 오류를 리뷰에 남겼는데 오늘 일어나서 업데이트 해보니 정상적으로 되네요 개발자 분들 일 엄청 잘하셔요 그리고 앱이 일본어 공부하기에도 참 좋은것 같아요

 

▶ 어플 유용하게 이용중입니다 업데이트 되었으면 하는 바람은 태블릿 가로모드에서도 지원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 지금까지 했던 일본어앱중에 제일 도움이 많이 됐어요!! 30분만해도 읽을수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 광고도 별로 없어 좋고 다른 앱보다 쉽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것 같다

 

▶ 일본어전공이었다가 한동안 일본어를 안해서 거의 초급이나 다름이 없어졌는데 이 어플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하고있는데 하나도 지루하지않고 퀘스트 하듯 하나씩 해나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일본어 입문하시려는 분들에겐 더할나위없이 좋은 어플입니다

 

▶ 앱을 잘 사용하고있던 유저입니다. 퍼센트에이지가 더 이상 올라가지 않는 오류가 떠 앱을 삭제 후 재설치를하고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계속해서 실패(오류)라고 뜹니다 비밀번호 재설정도 먹히지않고 학습조차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여기까지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

 

 

4.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를 위한 기본 일본어 배우기 - HeyJapan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기초 일본어 배우기 어플 추천 왕초보 일어 공부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