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삼성 TV 리모컨 어플/엘지(LG) 티비 리모콘 앱

by 예화사랑 2021. 1. 10.

 

 

1. 삼성 TV용 스마트 리모컨 어플

 

 

 

 

 

 

삼성 TV용 스마트 리모컨 입니다. 리모컨이 두개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분 또는 리모컨을 수시로 잊어버리시는분들에게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삼성 스마트TV 라면 스마트폰으로 제어할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TV 를 켜고 끄는것은 물론이고 이전채널과 다음채널변경이 가능하고 숫자를 입력하여 채널변경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TV 볼륨을 줄이고 키울수가 있으며 음소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어플로 다수의 티비를 추가해서 여러대의 티비를 동시에 제어할수도 있으며 넷플릭스 같은 내장된 스마트앱에 빠르게 접근할수가 있습니다. 리모콘 건전지가 다되어 한동안 리모컨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을때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홈화면에 위젯을 추가해서 빠르게 사용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2. LG TV 용 스마트 리모컨 어플

 

 

 

 

 

 

 

 

 

 

앞에서는 삼성티비 전용 리모컨 어플을 소개해드렸고 이번에는 LG 전용티비 리모컨 어플입니다. 티비 리모컨대신 스마트폰을 이용해  LG 스마트 TV를 제어하실수가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기능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TV 켜고 끄기(지원되는 모델일 시)
* 이전 및 다음 TV 채널로 변경하거나, 숫자를 입력하여 채널 변경
* TV의 음량 조절
* 버튼 하나로 TV 음량 음소거(사일런트 모드)
* 외부입력 변경(HDMI, PC, AV 등)
* 앱에 다수의 스마트 TV를 추가하고 한 장소에서 제어
* 스마트 TV 기능 탐색
* 홈 화면에 위젯 추가
* 웹 탐색 중 트랙패드 사용
* 넷플릭스 등 내장된 스마트 앱에 빠르게 접근 가능

더 이상 리모컨을 찾으러 다니거나 건전지를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LG TV용 스마트 리모컨은 기존의 리모컨보다 훨씬 간편한 스마트 리모컨 앱입니다.

이 어플의 개발자도 이 어플을 이용해서 티비 리모컨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버그도 잡고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리뷰를 달아주면 될것 같습니다.

 

 

 

 

 

 

 

3. 만능리모콘 무료 어플

 

 

 

 

 

 

"만능리모콘 무료"라는 어플은 거의 모든 티비를 제어할수있는 말그대로 만능인 리모컨 입니다. 국내의 유명티비 삼성과 LG 는 물론이고 파라소닉 소니 도시바 미스비시 등 이름있는 티비들도 스마트폰으로 제어하실수가 있습니다. 티비가 여러대 있으신분들, 리모컨이 고장나신분들, 리모컨 한개가 모자라시는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무료이며 평점도 높아서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지원하는 주요 TV 리모컨★★
*엘지 TV, LG TV
*삼성 TV, Samsung TV
*파라소닉, Panasonic TV
*필립스, Philips TV
*산요, SanyoTV
*샤프, Sharp TV
*소니, Sony TV
*도시바, Toshiba TV
*미스비시, Mitsubishi TV
*알씨에이, RCA TV
*비지오, Vizio TV
*제니스, Zenith TV
*Insignia TV
*제이브이씨, JVC TV
*Magnavox TV

 

 

 

 

 

 

4.  MyRem 리모컨 어플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MyRem 입니다. 제가 이렇게 여러가지 리모컨 어플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기종에 따라 될수도 안될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어플중에 되는것을 사용하라는 의미가 담겨있기도 합니다. 이 어플도 평점도 좋고 여러가지 기종의 티비를 제어할수 있는 어플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MyRem 어플에 대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든 TV 용 리모컨은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을 TV 용 범용 리모콘으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앱입니다. 이 보편적 인 리모트 컨트롤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폰을 슈퍼 TV 컨트롤러로 바꿀 것입니다. 스마트 폰과 태블릿이 TV 용 리모컨이됩니다. 리모콘을 잃어 버리거나 배터리가 소모 될 염려는 없습니다.이 TV 리모콘으로.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라이브 TV 프로그램 및 기타 홈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즐기기 위해 범용 리모컨으로 다시 사용하고 싶으십니까? Android 용 TV 앱의 필수 Wi-Fi 리모컨입니다.

기존의 리모컨을 잘못 놓거나 실수로 손상된 경우에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범용 블루 레이 리모컨 앱이 장착 된 Android 기기는 범용 리모컨처럼 쉽게 두 배로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리모컨으로 작업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적에 맞는 리모콘을 선택해야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모든 TV에 대한 원격 제어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이전 리모콘과 모양이 비슷합니다. 이는 보편적 인 원격 제어를 모든 사람이 사용하기에 매우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게 만듭니다.

TV 리모컨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있는 매우 강력한 원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TV 용 Wifi 리모콘은 휴대 전화의 내장형 IR 블래스터 및 스마트 TV에서부터 다양한 원격 제어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유니버설 블루 레이 리모콘은 안드로이드 폰을 TV 용 범용 리모콘으로 쉽게 변환합니다. 모든 TV의 리모컨은 간단하고 설치 및 사용이 쉽습니다. 작동 모드는 TV 리모컨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 범용 리모콘은 번들 형 리모컨을 사용하고 싶지 않거나 스마트 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하고 여러 장치를 처리하지 않으려는 융통성을 원하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이 TV 리모콘은 일반 리모콘의 모든 기능이며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TV 앱용 Wifi 리모컨은 IR 또는 Wi-Fi를 통해 TV에 연결됩니다. Wi-Fi 경로를 사용할 경우 스마트 폰 TV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Fi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IR이 다른 옵션입니다. 이것은 Universal Blu Ray Remote 앱이 보편적이며 모든 스마트 폰 및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 함을 의미합니다.

휴대 전화에 IR 포트가 없으면 IR 블래스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Wi-Fi를 통해서도 새 스마트 TV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 리모컨을 사용하면 모든 TV를 제어 할 수있는 Android 장치가 필요합니다.

다음 TV 브랜드와 호환됩니다. Acer, Admiral, Aiwa, Akai, Alba, AOC, Apex, Asus, Atec, Atlanta, AudioSonic, AudioVox, Bahum, BBK, Beko, BGH, Blaupunkt, Bush, CCE, Changhong, Challenger, Chanllenger TV, Coby Colby, Comcats, Condor, Continental, Daewoo, Dell, Denon, Dick Smith, Durabrand, Dynex, Ecco, Echostar STB, Elekta, Element, Emerson, Fujitsu, Funai, GoldMaster, Gold Star Grundig, Haier, Hisense Hitachi Horizon, Humax Hyundai, LLO, Insignia, ISymphony, Jensen JVC, Kendo, Kogan, Kolin, Konda, LG, Logik, Loewe, Magnavox, Mascom, Medion, Medion TV, Micromax, Mitsai, Mitsubishi, Mystery, Nec, Next, Nexus, NFusion, Nikia, Niko, Noblex, OKI, Olevia, Onida, Orange, Orion, Palsonic, Panasonic, Philco, Philips, Pioneer, Polaroid, Prima, Promac, Proscan, RCA, Reliance, Rubin, Saba, Samsung, Sansui, Sanyo, Scott, SEG, Seiki, Shapp, Shivaki, Singer, Sinotec, Skyworth, Soniq, Sony, Supra, Sylvania, Symphonic, TataSky, TelStar, TCL, Teac, Technika, Telefunken, Thomson, Toshiba, Venturer, Veon, Vestel, Videocon, Vior, Vivax, Vizio, Vu, UMC, Wansa, Westinghouse, Wharfedale, Zenith.

 

 

 

 

 

 

 

 

 

 

5. TV Remote Control for Samsung (IR - infrared) 어플

 

 

 

 

 

마지막으로 소개할 어플은 TV Remote Control for Samsung (IR - infrared) 라는 어플입니다.

 

이것은 오늘날까지 ~ 2007 년 제조 삼성 텔레비전 모델에 대한 완전한 IR 원격 제어입니다. 가게에서 발견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차이는이 원격 정확하게 원래의 적외선 리모콘처럼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리모콘의 레이아웃 (이미지)을 정확히 최신 모델 (2014+, J-시리즈)과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오래된 시리즈는 거의 동일한 레이아웃 (F 및 H 시리즈)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필요 그냥 설치하고 원래 리모컨처럼 사용하기 시작,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
★ 원래 적외선 원격와 같은 텔레비전에 직접 전화의 IR 블래스터를 가리켜 야합니다. 15피트 (시선) - 일반적인 작동 범위는 3입니다.
★ 절전 모드 또는 IR 신호가 매우 약한 및 범위 거의 빈 배터리와 일부 휴대 전화로 5피트 다음 적습니다.

풍모:
모든 기능은 최신 K (2017), J (2015), H (2014)와 F (2013) 시리즈 모델과 함께 작동합니다. 당신이 참고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하고 물론 전자 매뉴얼 (온라인 도움말) 같은 일부 인터넷 관련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10 살 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경우 모든 일반적인 기능은 여전히 ​​작동합니다.

지원 기기 :
IR 블래스터 주, 안드로이드 킷캣과 새로운 예를 들어 갤럭시 시리즈 S4, S5, S6, S6 에지, 주 3에 4, Tab4, 메가, HTC 하나의 시리즈 (M7 / M8 / M9) 원래 ROM에서 실행, LG G3 스타일러스를 실행하는 장치, G5, Xiami Redmi 미 및 참고 시리즈, 많은 명예 폰, TCT / 알카텔 I221 및 IR 인터페이스 일부 Lonovo 정제.

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휴대 전화 나 TV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리모컨이 없는데 스마트폰에 IR 리모컨 기능이 있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실제 리모컨 같네요 ㅋ

 

 아주 잘되요. 실제 리모컨이랑 기능 동작 거의 비슷함

 

 여러개 다운 받았다 불편해서 삭제하고 이곳 앱을 다운받고 사용해보니 한마디로 굳입니다.

 

 리모컨앱중 최고 몇개의앱을 설치제거 반복하다 찾았는데 설치후에 바로 작동 대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