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스피드 낱말왕 / 과일 / 영어 / 동물 낱말퀴즈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0. 11. 10.

 

 

1. 스피드 낱말 왕 어플 스크린 캡처

 

 

 

 

2. 스피드 낱말왕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낱말퀴즈를 하고 싶은 분

▶ 퀴즈도 즐기고 영어단어도 암기하고 싶은 분

▶ 재미있게 단어를 배우고 싶은 분

▶ 재미있는 낱말 퀴즈 어플을 찾고 계신 분

 

 

 

 

 

 

3. 스피드 낱말왕 어플 소개 

 

 

 

 

 

 

 

 

 

첫 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스피드 낱말 왕 어플입니다. 

아래는 스피드 낱말왕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한글(Korean), 영어(English), 중국어(Chinese)의 50개 이상의 단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
제시어가 주어지고 동물, 사물, 과일 등의 낱말 카드가 날아와 제시어와 동일한 낱말 카드와 충돌하는 게임입니다.
아이들의 한글, 영어, 중국어를 재미있는 게임으로 접할 수 있고 다양한 드래건 케릭터와 아이템의 사용하여 최고의 낱말왕이 되어 보세요
게임은 무료로 진행되며 점수가 올라갈수록 숨겨진 드레곤 캐릭터가 나타납니다.
최고 점수를 갱신하여 최고의 랭커가 되어 보세요


기능 및 게임 개요

1. 3개 국어(한글, 영어, 중국어) 지원
2. 다국어 지원(한글 영어)
3. 무한 모드
4. 랭킹 등록
5. 다양한 캐릭터

게임 방법

1. 드래건 케릭터를 움직이세요
2. 드래곤 캐릭터마다 속도가 틀려요
3. 최고의 점수에 도전하세요
4. 모래시계를 눌러 속도를 늦추세요
5. 위험한 순간 폭탄을 사용하여 위기를 넘기세요

 

스피드 낱말 왕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

 

 

 

 

 

 

 

 

4.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베스트 리뷰

단어 공부도 할 수 있고 게임도 할수있고 유익하고 재밌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단어도 배우고 좋아요.

 

중독성 장난 아님 나 1등 4200점

 

어린이들이 단어 공부할 때 좋겠네요. 아쉬운 건 물고기 컨트롤이 좀 답답한 거 그 정도 ㅎㅎ

 

 

 

 

 

5. 비슷한 기능의 어플 - 동물 낱말 퀴즈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동물 낱말 퀴즈 어플입니다.

아래는 동물 낱말퀴즈 어플에 대한 제작자의 설명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흩어진 낱말을 조합하여 동물의 이름을 맞춰 보세요.

쉬움 50단계
보통 50단계
어려움 40단계

총 140종류의 동물이 있습니다.


 

와우! 어려움은 진짜 오기가 생겨서 계속하네요 ㅋㅋ 조카들이랑 하면 진짜 재미있을 거 같아요 ㅋㅋ 술자리에서 친구들과 게임으로도 재밌네요 ㅋㅋㅋ

 

아이들이랑 같이하는 중인데 재미있네요 어려움은 어른들도 진짜 어려운데 힌트 쓰면서 해보니 재미있네요~~ 추천합니다~~~~

 

적절하게 난이도가 나눠져 있어서 유용하네요~

 

처음 보는 동물도 많네요 이쁘고 귀여워요 애기들용으로도 조아여

 


동물 낱말 퀴즈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