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오디오북 어플 추천 / 팟캐스트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6. 27.

 

1. 윌라 오디오북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윌라 오디오북 어플입니다. 전문 성우가 책을 읽어주기 때문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아래는 윌라 오디오북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다!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분야별 전문 지식과 윌라 독점 콘텐츠 완독 본을 전문 성우의 낭독으로 실감 나게 즐겨보세요.
해지도 간편한 첫 달 무료 이용으로 부담 없이 시작하세요!

■ 전문 성우 낭독으로 실감 나게
AI가 아무리 발전해도 사람 목소리를 대신할 수 있을까요?
감정, 분위기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윌라는 전문 성우 녹음을 고집합니다.
전문 성우 낭독으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독서의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 100% 완독 본으로 완전하게
요약본만으로 책을 다 읽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문장 하나, 단어 하나 놓치지 않도록 윌라는 책 전문을 읽어드립니다.

■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365일 내내 들어도 부족한 윌라의 모든 콘텐츠를 9,900원에 비용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누리세요
첫 달 무료니까 마음껏 들어보고 구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효과로 더 공들여 만든 고퀄리티 오디오북
원작이 있는 작품을 영화로 보면 또 다른 재미가 있듯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
엄선된 작품만을 골라 자체 제작으로 완성된 독점 오디오북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인기 도서 오디오북을
오직 윌라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 윌라 매거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유명 매거진을 오디오북으로
시사부터 패션, 비즈니스, 과학까지 다양한 장르의 매거진
짧지만 알찬 데일리 오디오북 콘텐츠로 즐겨보세요

■ 윌라 클래스
윌라 회원만이 누리는 진정한 특권!
리더들의 명강, 어학 및 직무 강의까지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도
하나의 멤버십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출근길 퇴근길에 윌라 오디오북으로 책을 잘 듣고 있습니다. 최신 발간된 책이 다수 있어서 참 좋았으며 아직은 좀 더 많은 책이 구비되어있지 않아서 이해하면서도 아쉬움이 큰 것이 사실입니다. 한 가지 경험상 있었으면 하는 부분은 책을 들으면서 책을 읽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사실 교보문고 앱이나 예스 24 앱에서 TTS를 지원하기에 약간 불편하더라도 읽으면서 볼 수 있지만 아무래도 성우가 녹음해서 들려주는 윌라 오디오북과는 차이가 많더라고요.. 응원합니다. ^^

 

▶ 처음에 호기심으로 1달 무료 결제했다가 지금 몇 달째 유지 중입니다. 책을 귀로 듣다니 너무 좋습니다. 시간 없어서 책 못 읽었다는 변명이 필요 없습니다. 틈날 때 책 듣고 이동하는데 시간도 빨리 가고 잡생각도 사라지고. 힘도 얻고 재미도 얻습니다! 츄 천합니다 귯귯

 

▶ 최근에는 앱이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계속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오디오북도 칸텐 츠가 많아지니깐 들을게 많아서 좋습니다. 오디오북 어플로 추천~

 

▶ 윌라... 선택한 앱 중 최고입니다. 평생 살면서 아무리 좋아도 절대 안 볼 것 같은 책들을 하루 만에 한 권씩 듣게 되다니 새로운 세상에 감사합니다♡

 

윌라 오디오북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무료 오디오 북 - LibriVox 어플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무료 오디오 북 - LibriVox 어플입니다.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하고 싶다면 강추합니다~  아래는 무료 오디오 북 - LibriVox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이것은 무료 오디오 북 앱으로, 오만과 편견, 셜록 홈스, 공화국,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모험, 그림의 동화, 영어 동화, 새로운 아라비안 나이트, 천박의 책, 그리고 밤, 개구리 왕자 등

★ 오프라인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책, 소설,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페어리 테일 스토리가 있는 취침 시간에 특히 적합합니다.

★ LibriVox의 무료 오디오 북을 사용하면 10,000 개 이상의 영어 가청 책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 영어 학습자라면 교과서를 읽고 오디오 북을 동시에 들을 수 있어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English Audio Book에는 인기 있는 책 목록과 어휘를 확장하고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하는 데 적합한 짧은 책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책을 다운로드하여 원할 때마다 들을 수 있습니다.

특징

* 구텐베르크 교과서를 포함한 3000 개 이상의 무료 오디오 북.
* 스트리밍 또는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듣기 / 읽기.
* 낮, 밤 읽기 모드를 선택하고 글꼴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 중단 한 지점에서 바로 선택하세요.
* 장 탐색, 북마크.
* 장르별로 찾아보거나 특정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가장 많이 들리는 월간 무료 가청 도서

오만과 편견, 톰 소여의 모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셜록 홈스, 두 도시 이야기, 도리안 그레이, 일리아드, 엠마 등

상위 카테고리

소설, 로맨스, 판타지, 모험, 공상 과학, 크리스마스, 단편 이야기, 사랑 이야기, 역사, 시, 시, 여행, 탐정, 그리고 더 많은 것!

★ 오늘부터 영어 오디오 북을 듣고 읽기 시작하세요!

★ 프로젝트 무료 오디오 북 LibriVox 및 Project Gutenberg의 놀라운 작업에 참여한 모든 자원 봉사자에게 감사드립니다.

★ 궁금한 점이 있거나 오디오 북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이메일 (support@yobimi.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고전이 많네요ㅎ 영어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무료라서 부담 없이 아이들과 놀 수 있네요. 오디오북 어플로 강추!!

 

▶ 최고네요 핸드폰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보면서 듣는 연습을 하고 싶었는데 구입 없이 볼 수 있는 이북과 오디오북이 바로 있어서 좋아요.

 

무료 오디오 북 - LibriVox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Google 팟캐스트 어플

 

 

 

 

세 번째 소개할 어플은 Google 팟캐스트 어플입니다. 다운로드해서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듣기가 가능하답니다~ 아래는 Google 팟캐스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Google 팟캐스트를 사용하면 전 세계의 팟캐스트를 찾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쏙 드는 팟캐스트 찾아보기
● 좋아하는 팟캐스트를 모두 구독하고 감상하세요.
● 나만을 위한 추천 프로그램 및 에피소드를 확인하세요.
● 코미디, 뉴스,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인기 프로그램을 둘러보세요.

팟캐스트 감상 환경 맞춤 설정하기
● 고속 재생으로 감상하거나 소리가 없는 부분을 건너뛰세요.
● 끊김 없는 감상을 위해 에피소드를 현재 재생목록에 추가하세요.
● 청취 기록, 다운로드 항목, 구독 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어디서든 감상하기
● 휴대전화, 노트북, 스마트 스피커 등 여러 기기에서 즐기세요. 이전에 들었던 부분부터 이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동 중에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감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세요.
● Google 검색과 Google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여 팟캐스트를 찾아보세요.

 

 

▶ 만족 리뷰 처음 써봐요. 광고 없고 가볍고 빠르고 대만족이에요. 운전할 때 필수 앱~~

 

▶ 광고 없고 속도 조절되고 암튼 최고~~ 팟캐스트 앱으로 추천~

 

▶ 팟캐스트를 이 앱 저 앱 사용했었는데, 역시 구글 제공 앱을 쓰니 광고도 없고 깔끔하네요! 

 

▶ 깔끔한 UI, 간편한 접근성 그러나, 콘텐츠 종류와 양이 많지 않음(국내 한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 서비스와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움

 

Google 팟캐스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팟캐스트, 오디오북 - Castbox 어플

 

 

 

 

 

네 번째 소개할 어플은 팟캐스트, 오디오북 - Castbox 어플입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팟캐스트를 청취하실 수가 있답니다~ 아래는 팟캐스트, 오디오북 - Castbox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Castbox는 구글 플레이 베스트 앱 부문 우승 앱입니다!
Castbox는 안드로이드 엑셀런스 앱입니다!
Castbox는 팟캐스트 마니아들이 쉽게 팟캐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입니다.
Castbox는 가장 깔끔한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콘텐츠를 찾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만들어줍니다. 다양한 팟캐스트의 카테고리를 통해 선호하시는 팟캐스트를 언제 어디서나 스트리밍 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astbox는 사용자가 지정한 플레이리스트의 지속적인 재생 기능과 원버튼 구독신청 그리고 오프라인 청취를 위한 에피소드 온라인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저희 회사의 목표는 모든 고객님께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Castbox는 깔끔한 디자인과 한눈에 들어오도록 쉽게 분류된 탭 메뉴를 통해 상세 내용과 다운로드, 용량 플레이리스트 추가, 공유, 즐겨찾기 등등 많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구글 플레이 팬 추천 최고의 앱 후보입니다.
★🏆구글 플레이의 최고의 앱 경쟁에서 '가장 재미있는 앱' 분야에서 우승했습니다.
★🎊구글 플레이의 글로벌 베스트 앱에서 '인기 급상승 앱' 분야에서 우승했습니다.
★ ☝️Tabby Awards의 최고의 음악+오디오 앱 수상했습니다.



🌍전 세계의 팟캐스트를 청취할 수 있습니다.
-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용민 브리핑, 트위터 매거진 새가 날아든다 등의 백 만개 이상의 팟캐스트 채널이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 5천만 개 이상의 팟캐스트, 라디오 채널, 오디오북 등 16개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새롭고 인기 있는 팟캐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팟캐스트는 한국어를 포함한 다른 70가지의 언어로 검색 또는 청취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 언어 강의 팟캐스트도 함께 즐겨보세요!
- “Cloud syncing”(클라우드 싱크)을 통해 언제든지 구독 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언제 어디서나 청취가 가능합니다.
- ChromeCast도 지원됩니다. ChromeCast로 고객님의 청취 경험을 팟캐스트, TV, 오디오 등으로 캐스트 할 수 있습니다.
- Amazon Echo도 지원됩니다! 예를 들어 “Alexa, Castbox에서 내 팟캐스트 재생해줘”라고 말하면 팟캐스트가 재생됩니다.

🎙️팟캐스터 (Podcasters)의 혜택
-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으로 오디오 콘텐츠를 쉽게 녹음하거나 업로드하여 최고의 팟캐스트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 Castbox가 지원하는 여러 종류의 채널을 이용하여 팟캐스트를 세계에 쉽게 공유하세요!
- 알고리즘을 이용한 고급 광고를 통해 전 세계의 청취자를 대상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 웹호스팅 비용은 100% 완전 무료입니다.
- 오디오 파일 업로드는 저장공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기타 특색
- 귀하의 청취 기록과 구독 채널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팟캐스트를 추천합니다.
- 선호하는 팟캐스터, 채널 및 에피소드를 검색할 수 있는 강력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 Castbox의 최신 인기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새로운 팟캐스트를 찾아보세요.
- 선호하는 팟캐스트 채널은 간단한 클릭으로 구독할 수 있으며, 구독으로 인한 알람 설정으로 에피소드를 놓칠 염려가 없습니다.
- 팟캐스트에 후기를 남겨 다른 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팟 쪽으로 입문한 지 1년 조금 넘었고... 그간 이거 저거 써봤는데 그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간혹 재생목록을 불러올 수 없는(?) 방송들이 있긴 하나, 그건 다른 앱도 매한가지. 항상 잘 쓰고 있고, 평일에는 하루 반나절 이상을 쓰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앱 꾸준히 제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드로이드 팟캐어플 중에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잘 듣고 있습니다

 

▶ 콘텐츠도 많고 조작도 편리해서 좋습니다. 팟캐스트 어플로 강추!!

 

▶ 음질이 좋고 다운로드하여 와이파이 없이 듣기 좋습니다. 영어 듣기 공부하는데 아주 좋아요. 내용도 매우 유익하고 발음도 좋습니다. 발음속도도 적당하고요.

 

팟캐스트, 오디오북 - Castbox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오디오 클립 ( 팟캐스트와 오디오북) 어플

 

 

 

 

다섯 번째 소개할 어플은 오디오 클립 ( 팟캐스트와 오디오북) 어플입니다. 다양한 팟캐스와 오디오북을 접하실 수가 있답니다. 심지어 백색소음까지. 팟캐스트와 오디오북을 같이 즐길 수가 있답니다~ 아래는 오디오 클립 ( 팟캐스트와 오디오북)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즐거움이 들린다, 오디오클립

강연, 어학, 육아, 동화, 동요, 웹 소설, 동화 등 다양한 채널 콘텐츠와 팟캐스트,
전문 성우와 작가, 셀럽이 낭독한 오디오북, 오디오 드라마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주는 ASMR,
그리고 창작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까지!
당신을 위한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를 만나 보세요.


* 자투리 시간을 즐겁게 채워보세요.
출퇴근길 차 안에서 듣는 오디오 드라마, 저녁을 준비하며 듣는 지식 강연, 지하철에서 10분씩 듣는 외국어 회화까지! 오디오 클립에서 당신에게 하루를 즐겁게 채워줄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 온 가족이 함께 들어보세요.
아이를 위한 어학, 동화, 외국어 동화 콘텐츠와 부모를 위한 육아, 건강, 시사 콘텐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오디오 클립을 즐겨보세요.

* 책, 그 이상의 경험, 오디오북
시간 내어 책 읽을 시간이 부족하다면, 이제 오디오북으로 들어보세요.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문학 작품,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 소설, 긴장감 넘치는 추리소설 등 책을 더 생생하게 만나는 새로운 경험이 시작됩니다.

* 오디오 클립의 특별한 ASMR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세요.
잠 못 드는 밤, 안정과 힐링이 필요할 때, 오디오 클립의 ASMR사운드가 함께 합니다.
도심 속 힐링을 주는 자연의 소리, 집중에 도움이 되는 백색소음 등 편안하고 즐거운 세상의 모든 소리를 오디오 클립이 들려드립니다.

* 일상의 또 다른 즐거움과 소통의 공간이 되어 줄 오디오 클립 라이브
이젠 녹음된 오디오를 듣는 것을 벗어나, 창작자와 직접 소통하고 더욱 가까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라이브를 즐겨보세요.
라이브 중인 방송에 들어가 실시간 채팅과 좋아요를 누르며 소통할 수 있고,
내 채널이 있다면 오디오 클립 앱 하나로 쉽게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 좋습니다:D 소리도 좋고요,, 채널마다 다르지만 라이브도 있고 ASMR 같은 경우는 길이도 길어서 좋아요🕊 어플을 나가도, 핸드폰을 꺼도 소리가 들리는 건 정말 좋아요 다 좋아서 차례대로 듣기 도하거든요, 고르는데 시간도 덜 걸리고요ㅋㅋㅋㅋ٩( ᐛ )و 사용법도 다르기 쉬운 것 같아요 음악 재생 중에 광고 안 나오는 게 제일 좋아요ㅠㅠ

 

▶ 저는 판타지 소설 현판 로판 등등을 주로 보는 대 하도 많이 봐서 눈이 아플 때가 많았어요 책 읽어주는 어플은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주류의 책은 읽어주는 어플들에는 없더라고요 오디오북에는 있어요 정말 좋아요 아직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점점 늘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어요

 

▶ 제 친구가 하길래 깔아봤는데 와... 렉도 안 걸리고 돈도 안내서 너무 좋아요. 또, 제가 동화 이야기(?)를 좋아하는데 동화이야기가 풍부해서 좋네요 이 앱 짱 추천드리고 꼭 깔으시기 바랍니다!!

 

▶ 완전 대박 음성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항상 출퇴근길 듣고 다요 친구 한데도 추천했어요~ 팟캐스트와 오디오북 어플로 강추!!

 

오디오 클립 ( 팟캐스트와 오디오북)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