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로또 예상번호 자동생성기 / 세금 계산기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7. 4.

 

1. 로또세금 실수령액 계산기 어플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과 로또 세금 계산기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로또 세금 실수령액 계산기 어플입니다. 로또에 당첨되었을 때 세금 떼고 실수령액을 알고 싶을 때 사용해보세요~ 아래는 로또 세금 실수령액 계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로또 1등에 당첨되었을때 세금 공제후 실제 수령액이 얼마인가 계산해줍니다.

복권 당첨금은 조세특례 제한법에 의해 분리과세됩니다. 당첨금 전액에 대해 과세하지 않고 복권을 구입한 비용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만 과세를 합니다. 또한 게임비를 제외한 당첨금을 기준으로 세금을 계산을 하며 당첨금의 3억까지는 22% 나머지 금액에 대해 선 33%의 금액을 과세합니다.

① 5만원이하는 세금이 없으며, 당첨금 100%
② 5만원초과 ~ 3억 원 미만 : 기타 소득세(20%) + 주민세(기타 소득세의 10%) = 22%
③ 3억원초과 : 기타 소득세(30%) + 주민세(기타 소득세의 10%) = 33%
④ 세액을 공제한 다음 지급 함으로 추가로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눔 로또에서 동행 복권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또 세금 실수령액 계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로또도우미  (로또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세금 계산기) 어플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로또 도우미  (로또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세금 계산기) 어플입니다.  당첨 실수령액은 물론이고 로또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기능도 있답니다. 아래는 로또도우미  (로또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세금 계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로또 1등 당첨을 기원합니다!

로또도우미는 대한민국 동행 복권 로또 6/45를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입니다.

** 주요기능
+ 자동 생성 (랜덤번호)
- 포함/제외수 설정
- 과거 1등 당첨번호 제외
+ 수동 생성 (직접 뽑기)
+ 카드 뽑기로 번호 생성
+ 로또용지 패턴 보기
+ 과거 당첨내역 검색
+ 회차별 상세 추첨 결과 (당첨금과 실수령액 등)
+ QR코드 당첨 확인
+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 로또통계
- 역대 당첨금 순위
+ 생성 번호 저장

이외에도 많은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로또 도우미  (로또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세금 계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어플

 

 

 

 

세 번째 소개할 어플은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어플입니다. 로또 예상번호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로또 명당 도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아래는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아직도 운에만 맡기시나요?
이제부터는 운에만 맡기지 말고 필터를 적용하여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
QR코드 스캔으로 구매한 로또를 편리하게 입력하고 당첨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능]
- 로또 당첨번호 기반 추천번호
- 필터 기반 번호 생성
- 로또 번호 생성기(유니버스, 팝콘, 빠른 회전, 구멍 넣기, UFO)
- 로또 당첨번호 확인
- 로또 용지 QR코드 스캔
- 구매한 로또 번호 관리
- 당첨 시뮬레이션
- 다양한 로또 통계(이월수, 궁합수, 패턴 분석, 연속 미출현 번호, 회귀수, 홀짝 등 총 21개의 분석도구)
- 로또 판매점 검색
- 로또 당첨 판매점 정보
- 로또 명당(지역별 1등 배출수)

필터는 사용자가 내장된 스크립 트을 이용 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된 스크립트를 참조해서 자신만의 필터를 제작해보세요.

이 앱의 데이터는 대한민국 동행 복권(lotto645)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첨 여부는 로또 판매소에서 반드시 재 확인하세요.

 

 

▶ 감사합니다 다른데 있다가 왔는데 너무 좋아요 로또 1등 될 것 같아요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 그냥 무작정 자동으로 사는 거보다 이걸로 번호 생성해서 사는 게 확률이 더 높을 거 같단 생각에 설치해서 이용해봤어요. 당첨되면 좋겠네요 > <

 

▶ 많이 좋아졌네요 원하는 기능이 많아졌어요. 유료로 번호 받아서 해봤는데 너무 성의 없이 번호를 준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원하는 조건으로 번호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유료로 번호 받는 거보다 더 잘 맞아서 놀랬네요 물론 확률과 운빨이겠지만 결론은 돈 주고 번호 받을 이유가 없다~!!!!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로또 한방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

 

 

 

 

네 번째 소개할 어플은 로또 한방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입니다. 로또 당첨결과확인은 물론이고 로또 예상번호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로또한방 (예상번호 자동생성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로또 1등을 노려보세요!


[주요 기능]
◉ 당첨결과 확인
지난 회차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회차의 당첨번호, 등위별 총 당첨금액, 당첨자수, 1인당 당첨금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로또를 처음 하는 사람들을 위해 로또 당첨 기준에 대할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 당첨내역 확인
랜덤추출, 필터 추출, 숫자합 추출, 숫자합 필터 추출을 통해 받은 번호를 저장했을 시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첨결과가 나온 번호에 대해서는 당첨결과까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R코드 확인
구매한 로또의 번호를 QR코드를 통해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랜덤번호 추출
필터 없이 오직 1~45까지의 숫자를 랜덤으로 추출해 다음회차의 로또번호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 필터 추출
자신이 꼭 넣고 싶은 숫자(최대 4개까지 설정 가능)와 제외하고 싶은 숫자(최대 8개까지 설정 가능)를 선택해 1~45까지의 숫자 중 필수 숫자는 필수적으로 넣고, 제외 숫자는 제외해 원하는 대로 필터를 걸어 다음회차의 로또번호를 제공해줍니다.

◉ 숫자합 추출
원하는 숫자합을 정해 6개의 당첨번호 숫자의 합이 지정한 숫자의 합에 맞도록 다음 회차의 로또번호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 숫자합 필터 추출
자신이 꼭 넣고 싶은 숫자(최대 4개까지 설정 가능)와 제외하고 싶은 숫자(최대 8개까지 설정 가능)를 선택해 원하는 숫자합을 정해 6개의 당첨번호 숫자의 합이 지정한 숫자의 합과 고정수와 제외수에 맞도록 다음 회차의 로또번호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 번호별 통계
회차를 설정하고, 자신이 설정한 회차의 번호별로 통계의 정보가 제공됩니다. x~xx회차까지 1번이 x번, 2번이 x번... 이런 식으로 45개의 숫자가 몇 번이 나왔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그래프를 통해 제공합니다.

◉ 구간별 통계
회차를 설정하고, 자신이 설정한 회차의 구간별로 통계의 정보가 제공됩니다. 5번대인지, 10번대인지, 보너스 번호를 포함할 것인지 미포함할 건지에 대한 필터를 적용하면 그 구간에 대해 번호가 얼마나 나왔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그래프를 통해 제공합니다.

◉ 회차별 당첨번호
1~현재 회차까지 회차별 당첨번호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가상 시뮬레이션
당첨숫자를 원하는 대로 설정하고, 5회 뽑기, 10회 뽑기로, 번호를 받아 시뮬레이션을 통해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100만 원을 쓰고 당첨이 몇 번 될지, 1등이 되려면 얼마나 돌려야 할지.. 에 대한 정보를 현실감 있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앱보다 사용하기 편하고 좋와요~

 

 

▶ 디자인도 이쁘고 시뮬레이션 기능이 재밌네요!! 딱 만원 어치 사고 일주일 기다려서 나온 결과를 버튼 하나로 볼 수 있는 게 좋고 결과도 너무 현실감 있는 것 같아요

 

▶ 잘 당첨되기를 바라는 마음

 

▶ 한번 써 볼게요 좋은 번호 좀 주세요 ^^

 

로또 한방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로또분석 당첨번호 (예상번호 자동생성기)  어플

 

 

 

 

다섯 번째 소개할 어플은 로또분석 당첨번호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을 해서 로또번호를 추출해주는 어플이랍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 아래는 로또분석 당첨번호 (예상번호 자동생성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매주 당첨번호 로또분석으로 로또 예상번호 생성을 위한 다양한 로또번호 분석 통계 자료를 조회합니다.

당첨번호별 출현 횟수, 10번대, 5번대별 출현횟수, 최근 출현하지 않은 번호, 연속으로 나올 확률 높은 연속번호 쌍, 홀수 짝수 비율, 번호 색상 비율 등 로또분석 통계 자료가 제공됩니다.

전체, 5주, 10주, 15주, 회차별 직접 입력 등 다양한 기간, 당첨 횟수 특정 순위 구간, 보너스 포함 여부 등 생성 규칙을 지정하는 다양한 조건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로또 생성 규칙에 의하여 생성된 번호는 후보번호 생성 단계별 번호 이력을 확인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형 번호 생성이 가능합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는 로또 프로 기능을 모두 통합하여 통계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번호, 구간, 미출현, 연속, 홀짝, 색상 통계
- 10번대, 5번대 구간별 당첨 횟수
- 전체 기간, 회차별 구간, 상위. 하위 개수 선택
- 최근 5주, 10주, 15주 기간 및 보너스 여부 선택
- 생성 단계별 생성 번호 확인(번호 목록 고급 메뉴)

- 후보번호 추출 생성 규칙 상세 조정
- 번호, 구간, 미출현 생성 규칙에 따른 번호 생성
- 당첨번호, 구간, 미출현 최대 생성 개수 설정
- 2개 이상 규칙 조합방식(모두, 중복)
- 반드시 포함시킬 고정번호 입력
- 생성에 제외시킬 제외 번호 입력
- 잔여 번호 생성(임의, 직접) 선택 기능

- 수동번호 생성기(임의, 규칙, 추천, 개수 선택)
- 큐알(QR) 코드 촬영으로 번호 자동 입력
- 회차, 번호 직접 입력 가능
- 나눔 로또 6/45 당첨번호 자동, 수동 업데이트

- 번호 목록(QR, 직접, 임의, 규칙, 추천) 관리
- 회차별 당첨번호 일치 상호 비교

- 알림 수신 설정
- 큐알/직접/임의/규칙 자료 전체 삭제
-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 전체 조회
- 동행 복권 나눔 로또 미출현 번호 통계
- 로또번호 당첨 빈도 통계
- 로또 예상번호 생성 이력관리

 

 

▶ 다양한 조합방식과 개발자분께서 관리도 잘하시고 노력하시는 점이 보입니다. 수많은 다른 동종 어플들을 이용해 보았지만 가장 편리하고 마음에 듭니다.

 

▶ 아주 좋아요! 여러 가지 제가 알고 싶은 정보보다 더 많은 정보가 있어요!

 

▶ 확률 높다고 해서 사용해 보는데 기대되네요

 

추천조합에서 5등은 잘 나옵니다 4등도 간혹 나오고요 확률이 높네요^^ 규칙 번호에서는 똑같은 5등 조합이 나옵니다 어플 중에는 확률이 높네요

 

 

로또분석 당첨번호 (예상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