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성격 테스트 어플 / 무료 궁합 보기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8. 4.

 

1. 별심이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별심이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어플입니다. 자기 자신이 이해되지 않거나 상담받고 싶은 고민이 있나요? 마음속을 들여다보고 싶은, 케미(궁합)가 궁금한 사람이 있으신가요? 나 자신부터 친구, 커플, 부부, 자녀, 선후배, 직장동료까지! 궁금한 사람이 누구든, 이해하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성격 테스트를 통해 타고난 성격유형을 엿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별심이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나와 내 지인의 '성격유형검사'를 바탕으로 우리의 '관계 심리'까지!

자기 자신이 이해되지 않거나 상담받고 싶은 고민이 있나요?
마음속을 들여다보고 싶은, 케미(궁합)가 궁금한 사람이 있으신가요?
나 자신부터 친구, 커플, 부부, 자녀, 선후배, 직장동료까지!
궁금한 사람이 누구든, 이해하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성격 테스트를 통해 타고난 성격유형을 엿볼 수 있습니다.

~ 소개팅이나 데이트를 나갈 때,
~ 인싸가 되고 싶을 때,
~ 모임이나 커뮤니티 안에 스트레스받는 관계가 있을 때,
~ 연애로 고민이 있을 때,
~ 적성이나 진로가 막막할 때,
~ 애인과 다퉜을 때,
~ 파트너가 이해가 안 될 때,
~ 자신의 성격이나 심리가 궁금할 때 별심이와 상담해보세요.

우린 비슷한 듯 다 다르게 생겼습니다!
누구나 눈, 코, 입, 머리, 얼굴, 팔, 다리로 구성되어있고 기쁨, 슬픔, 분노 등의 감정을 느끼지만 구체적 생김새나 감정을 느끼는 포인트는 다 다르죠!
생각도 서로 비슷한 듯 다 다릅니다.
이렇듯 우리의 성격유형도 다 다른데 어떻게 다른지 모르기 때문에
또는 내가 생각하는대로 상대도 생각한다고 착각하기 쉽기 때문에
고민이 생기고, 오해가 쌓이게 된답니다.
성격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성격유형을 파악해보세요^^

◆ 마음 속 퍼즐 조각은 자신의 성격유형을 알고 인정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최근 놀면뭐하니 TV 프로그램에 MBTI 성격유형검사가 나왔습니다.
MBTI는 심리학자 카를 융의 성격유형 이론을 근거로 제2차 세계 대전 시기에 개발된 일종의 성격 테스트입니다.
MBTI 성격검사는 4개의 지표(외향/내향, 감각/직관, 사고/감정, 판단/인식)에 따라 총 16개 성격유형으로 분류되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사실 사람의 성격유형이란 것이 외향 아니면 내향형으로 양분되기보다는 정도의 차이 즉, 스펙트럼으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또, 최근 심리학계에서 등장하는 성격 테스트들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기질적 유형과 후천적으로 성숙하는 성격유형으로 검사(TCI)하고 있으며,
동일한 성격유형의 경우에도 심리적 건강상태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성격 테스트(에니어그램)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따라서 타고나는 성향과 심리적 건강 상태를 함께 바라볼 수 있는 성격유형 검사 별심이를 활용해보세요~
건강한 성품으로 성장하고 싶다면 타고난 부분인 성향은 알아차리고 수용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마인드를 바꿔주세요~ 치유와 힐링의 첫걸음입니다.

♣ 이는 당신뿐 아니라 당신과 관계된 누구에게도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애인, 파트너, 자녀, 친구, 동료 누구든 변할 걸 기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연인, 남편, 아내, 자녀, 친구, 동료를 사랑해주세요~
별심이가 자신의 성향과 소중한 지인들의 성격유형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드릴 겁니다. 별심이를 통해 나와 내 지인의 성격 테스트를 해보세요!

우리는 연약하고 상처 받기 쉬운 존재이지만 스스로 성숙하고 치유될 수 있는 있는 존재이기도 하답니다.


** 기능 소개 **

▷ 나/지인 기본 성향 검사 : 사회적 관계, 갈등관리방식 등을 묻는 문항들을 통해 '자신' 뿐 아니라 '지인'의 타고난 성격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선천적 성향, 그리고 장점, 단점까지 확인하고 자원으로 활용해보세요.

▷ 나/지인 심층 성향 검사 : 다각적 측면을 스펙트럼 형태로 측정하여 보다 세밀하고 깊이 있는 '자신'과 '지인'의 성격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성장과정에서 스스로 발달시킨 적응 성향까지 고려하여 보다 정확한 성격유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관계 심리 : 성격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나에게 비치는 상대의 모습과 상대방에게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나와의 관계, 친구와의 관계, 이성 관계 및 나를 힘들게 하는 선후배, 직장상사 관계까지 그 속에 숨은 심리를 확인해보세요. 나아가 상대와 케미를 높일 수 있는 방법까지 제안해드립니다.

 

▶ 다 너무 잘 맞고 좋은 것 같아요. 그러나 mbti가 따로 표기되어 있거나, 확인할 수 있으면 더욱 좋은 앱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 기본 성향 검사 파란 별과 하얀 별이 동시에 나온 인프제입니다. 특히 하얀 별 정말 소름 돋네요.

 

▶ 잘 맞는 거 같음.. 지인 성향 검사하는데 내가 보임 ㅋㅋㅋ

 

▶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색깔 별로 같은 설명이 나오는 걸 보니 더 세세하진 않은데 그래도 다 맞는 말이에요 ㄷㄷ... 무료에서 이 정도면 엄청 혜자!

 

별심이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에니어그램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어플

 

 

 

 

두번째 소개할 어플은 에니어그램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어플입니다.  아래는 에니어그램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나의 성격 유형을 테스트해보고 결과를 저장하여 애인이나 친구 그리고 지인들과 공유해보세요. 나 자신을 알아보고 긍정의 힘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에니어그램은 인간이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유형을 9가지(균등)라 합니다.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은 인간이 어린 시절의 삶에 대한 여러 가지 강박적 방어 방법을 발전시킨다는 데에 기초하며, 우리 인간이 본성의 순수성을 유지하는 것은 잠시뿐입니다.

 우리 인간은 인생을 통해 동일한 유형을 계속 유지하게 되는데, 때에 따라 강하게 또는 약하게 이에 얽매이기는 하지만 교화를 받거나 이를 완전히 극복하기 전에는 계속 이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이 9가지 유형 중 하나를 타고난다고 설명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성격 유형의 지표를 알 수 있습니다. 에니어그램 검사 결과를 참고하여 학습함에 있어서 필요한 지도와 코칭을 실행하고자 합니다.

 

 

▶ 업데이트 했는데 본인의 성격이 잘 드러나네요. 사람의 성격은 다양하지만 MBTI 테스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사람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어 좋습니다. 친구들과 선후배들이 성격 테스트를 실행함으로써 본인들이 개선해야 할 부분과 보완해야 할 점들을 명확히 알 수 있어 좋은 앱으로 추천드립니다. Good Job!!!!!

 

▶ 정말 좋습니다^^ 제 성격을 귀신같이 맞추어서 깜짝 놀랐네요~~ 어떻게 이렇게 비슷하게 맞추는지 정말 신기했습니다 주위사람들한테 소개해주었는데 다들 신기하게 잘 맞춘다고 재밌어하네요 사람들 만남이나 모임에서 이 어플을 사용하시면 다들 신기해하면서 모임의 분위기가 정말 좋아집니다 개발자님은 이런 앱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이런 재밌는 앱을 많이 많이 개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모르던 나에 대해서 잘 알려줘요. 재미있네요.^^ 내 성격에 대해 되돌아볼수 있어요. 전 아인슈타인 스타일이라네요.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중간에 유사한 문제도 있으니, 생각나는 데로 바로 답변하는 게 좋을 듯하네요. 주변 사람들 성격도 잘 맞는 것 같아요.

 

 

▶ 친구들이랑 하고있었는데 너무 정확하게 나와서 민망하고 엄청 재밌었어요 심리상담 같은 자리에서도 이 앱을 이용해서 심리를 파악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진짜 이런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강추하는 앱!!!!

 

에니어그램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찰떡궁합 (무료궁합, 정통궁합) 어플

 

 

세 번째 소개할 어플은 찰떡궁합 (무료 궁합, 정통 궁합) 어플입니다. 연인과의 궁합이 궁금하시다면 심심풀이 삼아서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래는 찰떡궁합 (무료 궁합, 정통 궁합)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정통 궁합으로 사주의 음양오행을 풀이하여, 서로의 상생과 상극, 성격 풀이, 미래의 길흉을 미리 점쳐보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 총운
상대와의 궁합을 전반적으로 풀이해드립니다.
- 연애 길잡이
연애에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 결혼 후 생활
미래 배우자와의 결혼생활을 점쳐드립니다.
- 결혼생활지침
성공적인 결혼생활이 되는 길로 안내해 드립니다.
- 분석 남녀
상대와 나의 각각의 성격 및 운세를 분석해드립니다.

연인의 속마음이 궁금하다면 무료 심리테스트를 이용해 보세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무료 궁합 및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서비스를 관리 중이오니 불편하신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앱 내의 문의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연락 주세요

 

▶ 궁합 외에 다른 여러 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라던지 방향등 등.. 콘텐츠가 신선 해서 좋았음

 

▶ 결혼 후 생활에 대해 잘 보았습니다! 속마음 궁금한 것 또한 심리 테스트도 재밌게 해 보았고요 

 

▶ 궁합 잘 봤어요^^ 한눈에 보기 쉽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편했어요

 

▶ 잘 이용해보았네요 ㅎ 좀 극과 극이라 서로 이해하면 찰떡궁합이라고 합니다 ㅎㅎ

 

찰떡궁합 (무료 궁합, 정통 궁합)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