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아틀란 내비게이션 어플 추천 / 네비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5. 10.

 

이번에는 아틀란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틀란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아틀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소개

 

 

 

아래는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든 자동차를 위한 내비게이션, 아틀란
이제 빠른길 안내는 기본, 다른 내비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만 담아 업데이트했습니다. 승용차는 물론 전기차, 바이크도 아틀란과 함께하세요.

*추천차선 안내 서비스 시작!
노란색 차선만 따라 편안하게 주행하세요

*화물차 Beta 서비스는 3/31 종료되었으며 새로운 아틀란트럭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스토어에서 '아틀란트럭' 검색)


[새로운 기능]
▶ 경로상 추천 서비스
맛집, 스타벅스&맥도날드 DT(드라이브 스루), 주유소, 전기차 충전소까지. 경로 주행 중 화면 하단의 'LIVE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가 가는 길 주변에서 찾아드립니다.

▶ 스쿨존 회피 경로
설정에서 어린이 보호구역을 회피하는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쿨존 진입 시 더욱 주의 운전할 수 있도록 안내를 강화했습니다.

▶ 전기차 충전소 실시간 안내
전기차 모드를 설정하면 지금 바로 사용 가능한 충전소를 지도 위에서 한 눈에 확인하고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아틀란 내비게이션 소개]
▶ 앱 시작에서 경로탐색까지 가장 빠르고 가벼운 내비게이션
▶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련된 3D지도 아틀란
▶ 승용차, 전기차, 바이크! 모든 자동차를 위한 맞춤형 경로 제공
- 설정에서 간편하게 내 차종 선택
- 전기차 전용: 최대주행 거리 설정가능, 실시간 충전소 정보 제공, 경로상 충전소 추천

[주요 기능]
▶ 한국도로공사 제공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정보 안내 (고속도로 사고, 작업, 정체 정보 등)
▶ 국내 최고 수준의 영문 내비 서비스 – 영문 검색, 음성 안내 서비스
▶ 주행 중 지도 화면 터치하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정보 확인, 상세한 날씨 정보까지
▶ 커넥티드카 서비스 제공(차량용 내비 SW 연동기능) – 즐겨찾기, 길안내정보 공유 가능
▶ 편리한 검색 - 아파트동까지 찾아주는 편리한 부속검색, 초성검색(예,ㄱㄴㅇ)

[필수 접근 권한]
* 위치: 위치 파악과 길안내, 아틀란Live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저장공간: 지도 데이터 및 리소스 저장을 위해 필요합니다.
* 전화: 주행 중 전화 통화 시 길안내 음소거를 위해 필요합니다.

[선택 접근 권한]
* 마이크: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사용자 프로필 편집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알림: 아틀란의 주요 정보 알림을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

※ ‘선택’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일부 단말의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544-3963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 내비게이션 앱

 

 

3.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스크린샷 정보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 내비게이션_1
아틀란 : 내비게이션_2
아틀란 : 내비게이션_3
아틀란 : 내비게이션_4
아틀란 : 내비게이션_5
아틀란 : 내비게이션_6
아틀란 : 내비게이션_7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베스트 리뷰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최고의 네비로 10여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폰용 어플리케이션도 사용하고 있는데 어플에서 주소나 명칭검색 후에 그 근처 구체적으로 원하는 곳으로 도착지를 살짝 변경 할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지정 도착지 설정은 처음부터 지도보기로 찾았을 경우에만 되는것 같네요

 

▶ 내비게이션 중 최고입니다. 티맵, 카카오 쓰다가 불편해서 이것저것 깔아보고 아틀란에 정착한지 2년 됬습니다. 얼마전 oo내비의 아기자기한 유닛에 끌려 다시 설치해 몇일 써보다가 역시 아틀란 만한게 없어서 다시 아틀란으로 돌아와 이런 좋은 내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리뷰를 남깁니다. 1. 신호마다 알려주는 주행차선 안내 너무 편리합니다. 타사 내비는 내가 좌회전, 우회전 해야되는 신호에서만 띄엄띄엄 주행차선을 알려줘서 별 도움이 안됬는데, 아틀란은 매 신호마다 주행차선을 알려줘서 좌회전 차선에 들어갔다가 다시 급하게 빠져나오는 일이 없습니다. 2. 목적지의 주차위치까지 알려줘서 사용자가 주차할 때까지 서비스를 받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타사 내비는 목적지 근처 주차장 입구 건너편에서 안내를 종료해버리는 바람에 주차장을 찾아서 빙빙 돌아야 하는데, 아틀란은 바로 주차할 수 있게 주차장 입구까지 안내해줘서 너무 편리합니다. 3. 시인성 좋은 지도.

 

▶ 초보때부터 여러가지 네비게이션 어플 사용해보고 정착했어요~제일 큰 장점은 시인성이 좋아요~복잡한 도록에서 알아보기 쉽게 가야 할 차선을 안내해 줘서 미리 차선을 바꿀 수 있어 좋습니다. 최적길안내로 다니는데 타사 네비게이션 사용자들보다 항상 제가 먼저 도착하네요~ 제가 운전을 잘해서 그런걸까요?ㅎㅎ

 

▶ 전기차유저로써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속도초과 알림은 안전운전에선 작동하지 않고 경로안내시만 작동합니다. 그리고 안전주행중엔 맵이동이 툭툭 끊깁니다. 경로안내중엔 괜찮고요. 요 두가지정도만 해결되면 완벽한 네비앱이 될듯하네요. 이렇게 좋은데 사람들은 아틀란을 왜 안쓰고 티맵만 쓰는지... 특히 전기차유저라면 넘어오세요. 테슬라타시는분은 더더욱여 ㅎㅎㅎ

 

▶ 다른 네비 앱들은 엄청 무거워지고 있지만 이 앱은 가벼워서 구형 스마트폰 부터 최신까지 다 빠르게 실행됩니다..

 

▶ 다음차선 안내기능 개꿀입니다. 네비하나 바꿨는데 초보운전 막힘없이 갑니다. 다른네비쓸땐 미리 거리뷰보고 머리속으로 그려보고 난리였는데... 지금은 네비찍고 바로가요 초보가 젤 안되는게 차선 예측이랑 변경인데 이걸 쉽게 해줘서 개좋음. 근데 가끔 빠른길보다 쉬운길을 안내해주는건지 내가 아는 빠른길이랑은 차이가 좀 있음.. 그렇지만 대만족입니다!

 

▶ 차량 위치정확도와 즉각적인 반응성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차량네비를 위주로 사용하다보니, 안전운행모드로 전환되기까지 딜레이가 있습니다. 지도모드와 안전운행모드를 설정에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차량네비위주로 사용하는 사람은 앱실행시 바로 안전운전모드로 실행되게 해주세요~~! 좋은 앱 사용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G 시대에 점점 더 완벽하고 편리한 아틀란 되기를 바랍니다!!

 

▶ 수고가 많으십니다. 좋은 앱 항상 잘쓰고 있습니다. 다만, 내 차 아이콘 화살표 작게 선택할 수 있게 작은사이즈 만들어주세요. 타블렛 사용시 텍스트가 너무 큽니다. 더 작게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지도가 현위치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커져서 불편합니다. 축소시킨채로 주행할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3D 지도가 내위치로 돌아오면 2D처럼 바뀝니다. 3D 즉 버드뷰 상태로 주행할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위사항들이 설정에서 선택해도 자동으로 원복됩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 타맵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스쿨존 문제로 인해 알아보다가 아틀란이라는 어플을 알게되서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너무 좋네요.초행길도 쉽게 찾을수 있고 카페 찾는 기능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업그레이드 문제만 생기지 않는다면 쭉 이용할거 같아요.주변에도 소문낼게요^^유일무일한 스쿨존 어플 감사합니다!

 

▶ 지도가 직관적이고 크고 미리미리 대처할 수 운전이 가능하도록 해서 꽤 오랫동안 도움받고 있습니다. 가끔 실시간 교통체증 반영이 다른곳도 있지만 많은 오차아니어서 큰 불만은 없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향으로 꾸준히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세상의 길치 방향치 분들도 아틀란과 함께 안전운전하시길~^^

 

▶ 전기차 통행요금할인 종료된 요금소가 많은데요 아틀란은 여전히 할인요금으로 안내하는 구간이 많아요.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해보여요. 거리고 경로안내중이 아니라도 지도축소확대 버튼은 항상 표시되면 좋겠어요(옵션으로라도) 그외에는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 전기차 유저로써 잘 사용중입니다. 한가지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은 전기차충전소 사용여부뿐만 아니라 몇분째 사용중인지 표시되었으면 합니다(ev infra 어플처럼). 사용중이라 하더라도 급속 충전시간이 40분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중인 시간과 충전소까지 남은 거리, 시간을 고려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경로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 초보에게 가장 추천하는 네비 입니다. 초보운전 시절 가장 어려운게 좁은 시야, 미숙한 운전실력, 그로 인한 차선 변경의 어려움 입니다. "최유력" 차선 안내로 차선선택의 망설임까지 차단시켜줄 수 있는 네비는 아틀란이 유일합니다. 초보는 익숙해질때까지 아틀란만 쓰시는게 좋습니다.

 

▶ 인터넷이 없어도 작동하는 최강 앱.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예전 네비게이션처럼 아예 인터넷 없이 사용할 수 있게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GPS관련 앱 실행 오류가 생긴지 오래됐습니다. 앱 실행 동시에 앱이 요구하는 위치신호 확인을 눌렀을경우 그 찰나의 순간에 GPS 신호를 제대로 못받으면 앱이 그 상태 즉 아틀란 초기화면에서 먹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GPS를 먼저 켜놓고 앱실행하면 아틀란 초기화면 먹통없이 실행됩니다. 앱 실행 후 GPS를 받아도 되는데 꼭 GPS신호를 번저 받고 앱이 실행되는 순서이다보니 먹통이 되지 않나싶습니다. 부팅 후 지도 띄울때도 지도가 하나도 안보이면서 가끔씩 먹통이 되거나 지도표시가 전혀안되는 상황인데 음성안내만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이 문제가 생긴지 꽤 오래됐는데 버그패치 부탁드립니다 점점 사용자들에게 잊혀지는 방향으로 가는것같아서 아틀란 안타깝네요.

 

▶ 너무 좋아요!!!! 초보인데, 다른 내비 쓰다가 차선을 안알려줘서 못빠지고 너무 불편해서 차선 알려준다길래 깔았는데 진짜 신세계입니다.. 멀리 갈때도 미리미리 차선을 알게되니까 너무 맘이 편해요. 지하차로나 빠지는곳 크게 그림으로 띄워주는것도 너무 좋아요! 실시간 경로 재탐색만 on.off 가능하게 바꿔주시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 아틀란3d 네비만 5년가까이 사용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폰으로 사용해봤는데 역시 카카오나 t나 타 네비보다 확실히 편합니다..차량에서는 다소 길안내가 효율적이지 못했는데, 폰네비는 차량용 보다도 실시간 정보가 매우 잘 적용되는것 같아 그간에 갈증을 해소시켜주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심각한 단점도있습니다. ①음성안내 거리별 설정 기능이 없습니다. 700m 500m 300m 이렇게 속도.신호위반.터널 등등을 안내하며누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뭐하러 이렇게 촘촘하게 안내를 고정시켜놨는지 묻고싶은정 도입니다. ② 음성안내 종류별 설정 기능이 없습니다. 위의 두가지가 해결되지않으면 지금의 폰내비는 뭐가 안전에 중요한지 알수없을 정도로 정신 산만한 내비입니다.. 필요없는 정보를 쉬지않고 남발하여 되려 초행길 운전자의 안전을 방해하고 있습니다..개선이 시급합니다.

 

▶ 실시간 정보반영이 빠르네요. 사용할때마다 깜짝깜짝 놀랩니다. 저처럼 조금 멀어도 신호없고 한적한 도로로 우회 하는거 좋아하시면 강추 입니다. 아틀란을 접한 이후로 다른 내비는 못쓰겠습니다. 정말 내비 기본기 하나는 최고네요. 타 내비들은 절대 못찾는 경로가 아틀란에선 추천경로로 한 번에 뜨네요. 다른 내비들은 죄다 말도 안되는 골목길로 안내하는데 아틀란만 정상적인 경로를 찾아냅니다. 안드로이드오토 지원만 된다면 좋겠어요.

 

▶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데 적절한 안내, 사용편리 등으로 주로 아틀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경유지 추가(3개 이상), 왼쪽상단의 다음 노선변경지졈 거리표시 숫자크기를 크게(오토바이 주행시 잘 보이지 않음) 보완이 된다면 아틀란 사용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 시인성 좋아서 쓰고 있습니다만... 초행길 아니면 내비를 왜 쓰겠습니까. 테스트삼아 아는길 실행하면 너무 돌아가네요. 다른 내비 어플과 비교 해본거에요. 특히, 주행중 잠시후 50m, 70m 앞 우회전, 좌회전 뜨잖아요. 근데 실제 거리랑 차이가 넘 나거나, 지나쳐서 유턴하는 등 거리감이 힘들어요. 연속 진출로 경우엔 아차하다가 엉뚱한 방향으로 나가곤 합니다. 오차좀 줄여주세요. 제발

 

 

여기까지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아틀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아틀란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