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말하는 번역기 어플 추천 동시통역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5. 11.

 

이번에는 말하는 번역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말하는 번역기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말하는 번역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 소개

 

 

 

 

아래는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번역기의 끝판왕 [말하는 번역기]
1.실시간 마주보기 기능
상대방이 보기 편하게 번역 결과를 거꾸로 보여줘요.

2. 1초 번역
실시간으로 음성/텍스트 번역이 이루어져요.

3. 번역기 위젯
홈 화면에서 빠르게 번역도 하고 회화 공부도 할 수 있어요.

4.다국어 지원
무려 100여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해요.

5.실용적인 회화
실제 사용 가능한 회화 위주로 알려드려요(회화 알림 기능 지원)

6) 손글씨 번역
손글씨로 글자를 쓰기만 해도 바로 번역을 해드려요.

[편의 기능]

-tts 성별/빠르기도 추가
-통역,번역,복사,즐겨찾기
-다양한 컬러테마 지원
-앱 실행 없이 알림바로 번역 가능
-자주 쓰는 문장 즐겨찾기

*말하는번역기 권한 안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접근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해당 목적 외에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카메라 권한 (필수)
손전등 사용을 위해 카메라(플래시) 권한이 필요 합니다.
- 사진/미디어/파일 권한 (필수)
앨범 사진 보기, 배경화면의 사진 배경을 설정하기 위해 필요 합니다.
- 마이크/오디오녹음 권한 (필수)
번역 음성입력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 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seoul korea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앱

 

 

3.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 스크린샷 정보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1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2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3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4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5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6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7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_8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 베스트 리뷰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전체적으로 사용하기 편해요 번역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정말 유용합니다. 또 번역한 기록이 남아있어 지난내역을 찾아볼 수도 있고 편집도 가능해서 아주 좋아요. 궁금한게 있을때마다 수시로 검색해보고 표현도 익히고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 유럽에서 사용중입니다. 유럽엔 인터넷이 느려서 번역이 10초이상 걸립니다. 대화가 끊혀서 대화중 곤란 할때가 생겨요..동시통역으로 편하긴 한데.. 번역속도가 인터넷 속도에 따라가서..오프라인번역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것저것 다해보았는 데 요놈이 최고입니다 말하고 상대방에게 보여 주는 불편이 있었는 데 상황대로 선택 마주보면서 대화할 수 있는 꺼꾸로 기능은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그리고 혼자 연습할 때도 소리재생 설정이 있어 자동으로 소리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스피커를 눌러야 나옴) 혼자 대화연습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먼저분도 이야기 하셨지만 방송 등의 소리가 더 잘 인식 되었으면 좋겠고 대화연습에서 제가 말하는 영어말은 잘 인식을 못합니다 주 원인은 제가 발음이 서툴러서 그러하나 잘 인식되게 하여 주세요 그리고 외국가서 네트워크 연결없이도 통역이 가능한가요 오늘부터 실전대화 연습을 혼자 자유롭게 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계속적인 향상 기대하며 유료버전도 구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발음이 좋지않아 그런지는 몰라도 영어음성은 거의 인식을 못합니다 다른어플에서 녹음 테스트 하였는 데 B이상은 되는 데요(A~C) 본인 발음 테스트 하기가 어렵습니다 버전은 유료버전입니다 감사합니다

 

▶ 번역도 잘되고, 간단한 회화도 배울수 있어서 좋아요~ 번역했던 내용도 즐겨찾기 추가로 다시 볼수도 있구요^^ 거기에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아~주 굿입니다🤗

 

▶ 개발자님 ㅜㅜ 영어발음도 같이 저에게 보여지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아엠 어 걸) 뭐 이렇게요..외국인한테 들려주는것도 좋지만 내가표현하고픈 문장을 번역해서 직접 말도 해보고싶은데 원어민 발음이 왜케 빠른지..ㅜㅜ 타번역기 사용해도 되는데..이게제일편하고좋은것같아요.

 

▶ 제가 말하거나 쓰면 맞은편에 있는 사람에게 화면을 돌려주지 않아도 거꾸로 이미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구 언어도 되게 지원 많이되고 다양해서 좋아요!@! 해외여행가서 쓰면 참 좋을 거 같은데 해외여행은 언제 갈 수 잇을까요 ㅠㅠ 그때까지 안지우고 계속 쓰고 있을게요!!

 

▶ 이젠 길거리에서 외국인 만나도 돈워리 ~ 외국여행가서도 화장실이 어디에요? 묻는거 아주~쉽죠잉 ~^^ 동시통역 앱이 여러개가있지만 이앱이 좋은이유? 1.사용하기편리함 2.무료인데 광고가 거의 없음(다른앱들은 광고가엄청많고 반강제로 유료버젼이나 광고를유도함)

 

▶ 너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해서 베트남 여행에 유용하게 잘 이용했습니다~근데 혹시 이 어플 유료 어플인가요? 유사어플 중 3일후에 자동 유료 전환되는 어플이 있던데 확인 부탁드립니다..만약 자동 유료전환 어플이라면 삭제 방법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기 편하네요.. 특히 상대방이 텍스트를 보기 편하게 위쪽의 글자를 상대방에 맞게 나타나도록 배려된? 기능도 좋네요.. 해외여행에서 혹시나 쓸 일이 있을까 싶어 사용해 봅니다. 이렇게 좋은 어플을 무료로 사용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광고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경험하지 못해본것같고 단어선택을 잘해야 올바른뜻이 나오긴하지만 그래도 참고용이나 익숙해지면 잘 쓸수있는 어플인것같아요 아직 여행전이라 번역위주로 쓰는데 통역도 잘 될것같음

 

▶ 미얀마어와 태국어 번역을 자주 사용하는데 번역과 통역이 다른 앱보다 정확하다고 생각됩니다. 발음도 또렸하고요. 이주 좋습니다.

 

▶ 말이 빠르면 인식이 잘못되기도 하지만 현존 최고의 통번역기라 생각됩니다. 재미도 있고 참 신기하네요. 다양한 언어 통역이 가능해서 여행시 참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 실시간 마주보기로 상대방이랑 정말 소통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여행가기 전에 여러개 번역기 깔아봤는데, 예쁘기도 하고 편해서 이걸로 쓰기로 결정!!!🙋♥

 

▶ 병원에서일을해서 통역앱이정말필요합니다ㅜㅜ 사용안하고는 힘들어요ㅜ 효과가좋은 괜찮은어플이였음좋겠네요 사용하기도쉬운거같고 통역도잘되었음합니다 !어플 오래유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돈주고 다운받은 번역앱 보다 좋아요,. 한영 번역이나 통역시 좀더 디테일한 표현이 있으면 좋겠지만 그건 어느 번역기나 다 같은 에로사항 인듯해요 한국어가 워낙 한자어 한글어? 함께 사용하다보니 그럴수 있을것 같네요 그것 외에는 흠잡을곳이 없네요^^

 

▶ 사용이 편리하고 정확도가 거의 100퍼입니다만 해석이나 주석이 반대로보여 불편함이 있습니다. 해석과 주석도 같은 방향으로 글씨를 보이게 할수는 없나요? 감사합니다.

 

▶ 동시통역의 신세계가 열렸네요. 외국친구들을 만났을 때마다 대화를 피했는데 이젠 그럴필요가 없어졌어요. 왠만한 문장은 완벽하게 번역이 되는 듯합니다. 그런데 아이폰용을 찾을 수가 없어서 크게 아쉽네요.

 

▶ 앱 평가 처음 쓰는데. 광고 없고. 음성 인식 잘되고. 화자 2명을 대화할수 있게 배치하고. 진짜....최고네요. 더 이상의 번역기는 필요 없을듯해요. 외국가도 되겠어요.

 

▶ 번역도 엄청 잘 되고 인식률도 높아요. 완벽한 건 아니지만 이렇게 정확한 번역을 본 적이 없음. 혼자 쓰려면 말로 해야만 하고 화면을 돌려 봐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긴 한데 번역이 잘 돼서 강추

 

▶ 이정도면 아주 잘 만들어진 앱으로 생각됩니다. 한가지 바라는게 있다면 책이나 화면 등의 텍스트를 스캔기능을 통해 바로 번역하는 기능이 추가되는건 욕심일까요?

 

 

여기까지 말하는 번역기 - 초간편 통역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말하는 번역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말하는 번역기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