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핸드폰 금주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28.

 

이번에는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금주 도우미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인기있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금주 도우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 소개

 

 

1)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금주 도우미"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금주를 위한 필수앱!

'오늘부터 금주' 앱은 첫화면에서 금주를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보여줌으로써 금주에 대한 동기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금주! 이제 할 수 있어요!

[주요 기능]
1. 금주 타이머
- 첫화면에서 금주 기록을 확인하여 마음을 다잡으세요.

2. 음주 캘린더
- 내가 얼마나 마시고 있는지 기록하세요.

3. 금주 위젯
- 첫화면이 불편하시다면 위젯으로도 쉽게 금주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요.

4. 금주 일지
- 금주 기간에 따른 내 몸의 변화를 기록해보세요.

5. 커뮤니티
-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며 금주를 마음을 다잡아보세요.



이제 '오늘부터 금주'와 함께 금주에 꼭 성공하세요!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2)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 베스트 리뷰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사용하기 편하고 좋습니다. 핸드폰 시작 할 때 화면이 떠 더욱 좋습니다.

 

▶ 좋아요. 근데 건강정보에 오타 수정해주세요. '1개월 : 알코올은~~~ 노화를 촉집 -> 촉진'

 

▶ 커뮤니티에 여러사람들 글 올라온거보면서 마음먹은 걸 계속 상기시켜줘서 의지를 키워주네요. 재밌습니다.

 

▶ 처음엔 커뮤니티가 불필요해서 선택이 망설여졌는데 대화에 참여하지 않고 읽기만해도 같이 으쌰으쌰하는 기분이라 더 도움이 됩니다.

 

▶ 심플한게 좋고 금주 기간에 따른 몸에 변화를 알수있어서 좋음

 

▶ 금주에 여러가지로 동기부여를 해주고 참 도움이 되네요. 좋은 어플 감사합니다.

 

▶ 계속 금주를 생각하게 합니다. 의지를 끊지않게 여러 방법으로 도와주는 앱입니다. 꼭 까세요!

 

▶ 너무 좋습니다. 다른 분들 얘기가 큰힘이 되네요. 금주 화이팅 입니다.

 

▶ 지금껏 금주관련 어플중에 가장 편하고 유용하네요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이 어플의형제 어플인 오늘부터금연으로 금연에 성공하고 이제 금주에 도전합니다

 

▶ 잘 구성되어 있어서 목표를 잡고 실천하기 좋네요~

 

 

여기까지 오늘부터 금주 - 금주 디데이, 금주 위젯, 금주 노트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금주 도우미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2.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 소개

 

 

1)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금주 도우미"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DWA : 알코올없는 날

🎯 음주를 중단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 성공한 날을 세세요
🙌 목표를 달성하려는 동기 부여

술을 끊는 것은 암이나 간경변과 같은 알코올 중독으로 인한 질병이 이미 있더라도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알코올없이 하루를 계산하여 매일 진화를 따를 수 있습니다.

술을 끊으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더 많은 처분
- 체중 감량
- 더 많은 질병의 위험이 감소합니다
- 암, 위염 및 간경변과 같은 질병 예방

DWA는 사용하기 쉽고 짜증나는 광고가 없습니다.

풍모:
★ 술을 마신 후 일수
★ 알코올이 등록되지 않은 최대 (기록) 일수
★ 발전의 역사와 명예의 전당
★ 목표를 달성하는 레벨과 트로피를 획득하세요
★ 홈 화면에 카운터를 유지하는 위젯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2)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DWA : 금주 카운터 | 이제 그만 마시고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금주 도우미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3.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 소개

 

 

1)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금주 도우미"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나의 건강을 위해 금주는 필수 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제부터 금주를 시작해 보세요.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2)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금주어플 (금주달력, 금주시작, 금주도우미)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금주 도우미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4.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 소개

 

 

1)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금주 도우미"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중독을 극복하는 건 어렵습니다. 이제 Quitzilla를 사용하여 모든 나쁜 습관이나 중독을 추적 및 분석하시고, 이러한 습관과 중독을 영원히 멀리하세요. 자기 발전과 개인 성장을 가속화하고, 중독과 나쁜 습관을 없애세요.

나쁜 습관 추적기
나쁜 습관을 끊으려 노력하고 자신의 진행 과정을 분석하세요! 나쁜 습관을 마지막으로 했던 정확한 날짜 및 중독에 일반적으로 소비한 돈이나 시간에 대한 정보를 추가하시고, 이를 출발점으로 사용하세요. 계속 진행하면서, 이것에 관한 수많은 흥미로운 통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제 시간과 절약한 돈이 주요 통계에 나타납니다.

보상
시간과 돈을 절약하여 자신에게 이에 대한 보상을 해주세요. 예를 들어, 매주 술에 5만원을 소비했었는데 일주일간 술을 마시지 않았다면, 자신을 위한 보상으로 5만원을 소비하세요. 해당 보상은 사용자가 만들며 수동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술, 흡연, 패스트푸드, 미루는 버릇, 돈 또는 시간과 관련된 것과 우리의 신체 및 건강에 안 좋은 것 등을 끊는데 좋은 동기가 됩니다.

동기
또한, Quitzilla에는 중독과 나쁜 습관을 끊어야 하는 나만의 이유를 추가할 수 있는 동기 탭이 있습니다. 중독을 끊으면 얻게 되는 모든 장점을 간단히 나열하시고, 자기 발전과 개인 성장의 여정을 계속 이어갈 수 있는 동기로 사용하세요. 이 앱은 귀하의 모든 습관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합니다. 끊은 날, 절제 기간, 돈을 저축 및 소비한 날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트로피 룸
매 성공에 트로피를 받게 됩니다. 트로피는 절제 시간과 날짜에 따라 보상받습니다. 절제가 길어질수록 더 많은 주요 트로피를 받게 됩니다.

오늘의 명언
자기 발전 탐색 여정에서 동기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Quitzilla는 다양한 유명 작품에서 뽑은 “오늘의 명언”을 표시할 것입니다.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2)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 베스트 리뷰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한 번 할때 드는 비용. 사진 추가 등 다양한 콘텐추 추가하면 더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꺼 같아요.

 

▶ 좋지 않은 습관들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점이 좋습니다. 다만 1일 1운동 같이 운동한 날도 표기하고 싶은데 다 참아야할 것들만 표기하게 되어있는건 아쉽군요.

 

▶ 첫날 설치 후 인앱구매 했습니다. 깔끔한 ui, 필요한 기능만 있는 간결함. 이 앱의 장점입니다. 앞으로 제 삶에 있어서 큰 반전을 이끌어 낼 계기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 딱 찾고 있던 목적에 부합하는 기능이에요 시간 관련 여러 키워드로 검색해도 다른 앱은 못 찾겠더라구요 잡다한 부가기능이 없어서 더 좋아요 다른 흔한 앱들처럼 안 변했으면 좋겠어요

 

▶ 정말 좋은 앱입니다. 간결하고 편합니다. 타이머 기능같은 부가 기능도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ㅎㅎ

 

▶ 잡다한 기능 많은거보다 심플하니 보기 좋네요 쓸데없는 기능 안늘리고 이대로 쭈욱 갔스면 좋겠습니다

 

▶ 중독 디데이 앱 중에 제일 좋아요! 매번 새롭게 나오는 명언이 중독을 끊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까지 Quitzilla: 나쁜 습관과 중독을 끊으세요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금주 도우미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5. 주량일기 어플 소개

 

 

1) 주량일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금주 도우미"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주량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나만의 술리뷰 다이어리

술의 향, 맛, 술자리 분위기, 당신의 순간을 일기장에 담아두세요.

주량일기는 술자리를 기록하고, 다양한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애주가 전용 다이어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 술자리 기록 **



달력으로 일자를 기록하고 당신의 음주 이력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주종, 제품명, 도수, 주량을 입력하여 상세히 기록하세요. 정확한 제품명과 도수를 모르신다고요?

걱정 마세요. 1만개가 넘는 주류 DB에서 원하시는 주종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통계 **



남겨두신 기록을 바탕으로 통계를 정리하여 보여드립니다.

다른 사용자분들과의 상대 비교 성향, 내가 마신 주종의 구성 비율, 기간별 주량 및 횟수, 기타 정보를 알 수 있어요.

** 테마 설정 **



다이어리의 디자인을 내 입맛에 맞게 바꾸세요. 다양한 폰트를 지원합니다.

꾸준히 일기를 남기셔서 목표를 달성하시면 커스텀 테마를 보상으로 드려요.

** 위젯 사용 **



위젯 기능을 제공해요.

술자리를 일단 즐기시고 나중에 일기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하는 임시저장 기능입니다.

사진만 찍으시면 자동 '임시저장'되고 뱃지로 알려드려요.

** 질문과 답변 **



 

주량일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2) 주량일기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주량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주량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금주 도우미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

 

 

 

 

이렇게 해서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금주 도우미 다이어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