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2. 1.

 

이번에는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분유시간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분유시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 소개

 

 

1)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분유시간"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플레이스토어 추천 앱으로 2회 선정 및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도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 100만명 이상이 사용한 최고의 육아 앱입니다! ***

아기의 수유 시간과 수면, 기저귀 교환 시간 정보를 편리하게 기록하는 수유 어플 BabyTime (베이비타임) 입니다. 뿐만아니라, 월령별 맞춤 정보, 성장일기, 자장가 등 육아 필수 기능 하나 하나를 최고의 품질로 만들었습니다.

[주요기능]
*정말 쉬운 수유 기록 및 수유 패턴 정보 제공
*사진 첨부 기능(일일기록, 성장일기)
*일일이 매번 시간에 맞춰 입력하지 않아도 쉽게 수정 가능.
(물론, 스탑워치 방식도 지원합니다!)
*개월수별 발달 체크 기능 제공
*엄마, 아빠, 도우미 등 같이 보고 함께 기록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백업! - 어디서든지 로그인만 하면 모두 복원됩니다.

*발달사항 정보 및 기록/공유 기능
→ 다른 아기의 발달사항과 비교해보세요! (공유기능!!)
→ 다른 아기 성장일기 데이터가 수만개 이상!

*바탕화면에 위젯 기능!!!
→ 수유/기저귀/수면 시간, 월령 표시,
→ 배고픔을 아이콘으로 표시: 아기의 월령에 따라 자동 설정!!!
→ 위젯 크기를 조절하면 총분유량, 수면 정보도 표시 가능

*월령에 맞는 맞춤 정보
→ 육아 발달 정보
→ 제휴된 육아 잡지 기사 정보 및 분유 정보 제공!

*알람 기능 및 시간 추천 기능
→ 월령, 수유 정보, 수유 간격등의 정보를 이용하여 다음 알람 시간을 추천해줍니다.
→ 사용 방법: 옵션(메뉴)-> 알람설정 또는 모유/분유/이유식의 수정화면에서 알람 버튼을 클릭하세요.
→ 알람은 한개만 등록됩니다. (중복 등록시 마지막 것만 유효)

*일일 통계 및 성장 과정을 그래프로 확인 가능하고 그림파일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 이른둥이의 경우 출산예정일을 기준으로 표준성장도표와 비교 가능.
→ 24시간의 하루 일과표를 지원합니다.

*아기 뮤직 박스 기능
→ 자장가, 빗소리, 폭포소리, 청소기 소리 등을 제공합니다.

*예방접종 기록 지원

*Wear OS 앱 지원 (간단한 Complication 지원)
[참고] 갤럭시 워치4 이상 지원하고, 그 이전의 갤럭시 워치3 등은 다른 시스템이라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설정 가능합니다!!!
→ 가장 입력이 간단하면서 쉬운 어플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단순 메모 용도에서부터 디테일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 만족하십니다.

*출산 후, 조리원 나오실 때 필수 아이템입니다!!!

*사용법:
-먼저 저장을 한 후에 나중에 수정하시면 편합니다. (완료 버튼)
-위젯은 다양한 배경과 글자색의 조합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위젯 등록 방법: 바탕화면 오래 눌러서 뜨는 메뉴 또는 All Apps의 Widget 메뉴 -> Baby Time 선택
*위젯 해제 방법: 위젯을 오래누른 후에 "삭제"에 드래그하여 놓습니다.


*노트에 펜으로 일일이 기록하는 아내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언제 먹였는지, 얼마나 잤는지 기억하기가 어렵죠..)
*자주 쓰는 기능과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았습니다. (의견 최대한 반영)
*아기를 안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입력이 최대한 쉽도록 만들었습니다.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2)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 베스트 리뷰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감사한 앱입니다! 너무 잘쓰고 있어요~! 수익성이 힘드시다면 유료멤버십 이라도 구독할테니 꾸준히 운영해주세요~😍

 

▶ 너무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한가지 건의 드리자면, 패턴 및 간격 확인에서 예전 기록 찾아서 내용 복사하고 싶은데 눌러도 예전 기록으로 가지지 않고 내용 복사도 안되더라고요. 원래 화면 가서 스크롤 내려갖고 해당 날짜 찾아서 눌러야 메모 복사가 되요. 좀 번거로운데 개선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갤럭시s22 유저입니다. 바탕화면 위젯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건 자동으로 동기화가 안되나요? 어플에서 기록을 해도 위젯에서는 시간만 진행되고 기록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와이프(아이폰)랑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분유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타이머가 와이프의 폰에서는 타이머 연동이 안되는 기능 개선 부탁드립니다!

 

▶ 잘쓰고있습니다! 하나 건의하자면 퀵버튼편집하는게 생성,삭제만 있어서 아쉬워요 내용수정이나 위치변경 이 가능하면 좋을것같습니다!

 

▶ 신생아부터 지금 돌 되도록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만 골라서 입력할 수 있고, 공동양육자와 의사소통할 때에도 굉장히 편합니다. 저는 주로 취침시간 기저귀 분유나 이유식 수유량 체크용도로 쓰고있습니다.

 

▶ 둥이라 기록 안하면 햇갈리는데 아주 잘 사용중이예요~ 이 어플 없으면 큰일나요 ㅎ 출산 후 기억력이 제로인지라...ㅋ 우유 기능이 추가되어 너무 좋은데 위젯에도 추가되면 좋겠어요~! 검색기능두요! 그리고 통계치 볼때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수정/추가해서 볼 수 있도록 해주시면 상황에 따라 아이에 따라 볼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BabyTime (수유, 육아, 일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분유시간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2.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 소개

 

 

1)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분유시간"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신생아 어플 피요와 함께 아기 발달을 지켜보세요.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기저귀 교환, 아기 수면 모니터, 성장기록 등을 통해서 말이죠! 이 육아어플은 신생아 수유일지를 만들고 아기가 나날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부모라면 누구나 꼭 사용해야 할 필수 어플입니다.

더 이상 여러 개의 아기어플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요는 임신 후기에 가장 중요한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올인원 디지털 육아어플입니다.

* 신생아 모유수유 모니터 (모유 기록 / 분유량체크)
* 유축 모니터
* 아기 수유시간 알림
* 아기 기저귀 모니터
* 성장기록 (아기 성장 발달 계산기)
* 육아일기 포토북

다양한 기능 덕분에, 피요 신생아 어플은 산후 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아기 이유식 스케줄이든 수면이든, 키든, 몸무게든, 건강 상태든, 이 앱은 매달 아기의 성장기록뿐만 아니라 아기 수유기록도 저장을 합니다.

◆내장형 공유 기능◆
육아 정보가 즉시 공유되기 때문에 부모 모두 언제든지 아기의 성장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엄마가 외출한 동안 아빠가 아기를 돌보는 날에도, 엄마는 아빠가 기록한 아기 돌봄 정보를 모니터하고 분유량체크를 통해 집에 있는 아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 아기기록 형태◆
수유, 분유, 유축한 모유, 아기 음식, 간식, 똥, 오줌, 수면, 온도, 키, 체중, 목욕, 산책, 기침, 발진, 구토, 부상, 약, 병원,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다른 모든 정보, 그리고 육아일기 (사진 포함)

◆독특한 기능◆
· 수유 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한 손 조작이 용이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일자별 육아일기에 대한 요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타임 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수유시간, 분유량, 수면시간 등을 1일 단위로 자동 집계하여 표시해줍니다.
· 식사, 수면, 배변 및 체온의 변동을 쉽게 볼 수 있는 그래프로 주단위 요약을 해줍니다.
· 아기 성장 차트를 통해 아기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수유 시간을 알려 드립니다. 피요 신생아 수유 및 아기 기저귀 모니터를 사용하면 유축, 식사 또는 기저귀를 교환해야 하는 때를 놓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아기를 기르는 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피요를 임신 후 동반자이자 신생아 어플로 사용하게 되면 양육을 더 체계화시킬 수 있고,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일단 아동 일지를 만들어 모든 아기 발달 사항을 기록하기 시작하면, 아기를 양육하고 부모들 간에 중요한 세부사항을 공유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하게 이뤄질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아기가 무엇을 먹고 이 음식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아기 음식을 모니터해보세요. 그들이 언제 잠을 자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그들의 낮잠 추적기를 참조하세요. 유축 기록을 통해 정확히 언제 분유를 써야 하는 지 확인하세요. 성장기록 모니터에 아기의 나이, 키, 몸무게를 추가하고 매주 아기 발달을 관찰합니다.

피요 데일리 신생아 어플로 최고의 아기 수유시간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정확한 기록 = 스트레스 감소 = 행복한 육아입니다. 건강한 아기 발달 사항을 모니터해보세요!

Wear OS를 탑재한 스마트워치에서,
육아 기록을 기록하고 최근 기록을 확인하고 모유수유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2)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 베스트 리뷰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좋긴한대 시간계산이 잘 못 되는거 같은데 맞는건지 아닌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그것만빼면 체크할 때 편하고 좋습니다 한눈에 다 들어오고

 

▶ 아주 좋아요. 쓰기도 보기도 편합니다. 다만 공짜어플이라는 특성상 광고가 나오지요. 차라리 유료전환 후 광고가 없었으면 더 좋겠어요.

 

▶ 편리하고좋아요! 한가지 건의하고 싶다면 이유식도 음료기록처럼 먹은만큼 양을 ml이던 g이던 기록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세째 인데 정말 편리한 어플 알게되어 감사하네요~알림소리도 좋고 하루 먹은 분유량,대 소변횟수,체중그래프등 정말유용합니다~광고란도 작게들어가 있어 쓰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 디자인이 좀 유아틱하지만 그것도 매력인듯. 와이프와 남편이 데이터 공유하며 동시접속 되는건 최대 장점 비슷한 시기의 아이들과의 데이터 비교가 있으면 좋을듯

 

 

여기까지 육아일기 - 삐요로그: 신생아 모유수유, 아기 발달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분유시간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3.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 소개

 

 

1)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분유시간"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이 수유시간 앱은 신생아 수유텀 관리를 위한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도우미에요. 모유 및 분유 수유, 이유식, 그리고 유축 타임을 추적할 수 있고, 또 기저귀 교체, 수면 시간, 키와 체중 같은 아기성장기록 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따라서 이 신생아어플은 부모님들이 성장 급등기를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이 아기키우기 어플로 다음을 할 수 있어요:

✔️ 한 쪽 또는 양쪽 가슴 수유일지
✔️ 분유시간어플 – 분유량체크 및 기록
✔️ 이유식 – 음식 유형과 양 모니터
✔️ 유축어플 – 유축 시 각 가슴의 모유 량(밀리리터/온스) 측정
✔️ 아기 기저귀 교체 추적 – 젖었는지, 더러운지, 또는 둘 다인지 메모 가능
✔️ 하루에 기저귀를 얼마나 교체하였는지 항상 알 수 있어요.
✔️ 목욕, 체온, 산책 및 약 복용 내역 기록
✔️ 쉽게 멈추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편리한 수유시계 & 수면 타이머
✔️ 아기성장발달 계산기 – 키와 체중을 거의 매일 측정할 수 있어요! 이 정보들은 육아일기장에 쉽게 저장이 됩니다.
✔️ 각 이벤트에 대해 주기적으로, 쉽게 알림을 추가할 수 있어요.
✔️ 알림 표시줄에 아기 수유기록 및 수면 정보를 표시하여 쉽게 접근이 가능해요.
✔️ 여러 아기의 육아일기장 기록 및 추적 – 쌍둥이도 지원합니다!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2)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 베스트 리뷰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신생아 있는 엄마에게 아주 유익한 앱이다. 아기 수유, 기저귀,수면, 활동 등을 쉽게 기록 도와주고 그걸 통해 아기 생활 패턴을 잘 관리하게 합니다.

 

▶ 유축을 계속하는 사람은 첫 화면이 유축으로 되면 좋겠어요. 넘나 편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유수유중이라서 먹는양을 정확하게 모르지만 시간으로 나타낼수있어서 만족해요 배변표시도 편하고 신생아때부터 지금까지 잘쓰고있네요

 

▶ 다른앱보다 사용하기 편해서 좋아요. 입력 기능이 간단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일인ㅎㅎ 다른 앱은 입력하기 복잡함 ㅡㅡ

 

▶ 예전에쓰던다른어플은 유축량입력하는게없어서불편했는데 이건입력할수있어서좋구요 알람도되니더더욱좋아요

 

▶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아이의 수유시간, 배변시간도 한꺼번에 체크가 가능해서 좋네욥^^

 

 

여기까지 수유시간-베이비 수유어플, 분유시간어플 & 육아 일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분유시간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4.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 소개

 

 

1)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분유시간"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베베메모(Bebememo)는 아기의 모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부모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진과 동영상을 안전하고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스마트 AI 감지
베베메모에 아기의 정보를 추가하면 아기의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휴대 전화의 AI 감지 기능을 통해 인식되며 한 번의 클릭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사진 정리
업로드한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아기의 연령별로 자동 정리되므로 아기의 모든 성장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간직할 수 있습니다.

아기의 마일스톤
아기의 성장 및 발달 과정을 마일스톤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지도에서 아기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2)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 베스트 리뷰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아주아주아주 유용합니다. 결제하고 계속 사용 중. 가족 모두가 매일 매일 이용중입니다.

 

▶ 잘 쓰고 있어요! 근데 사진을 확대한 채로 움직이는게 잘 안돼요

 

▶ 너무 좋아요! 사진 공유하기 쉽고, 모든 가족이 함께 보기 좋아요!!!

 

▶ 아이사진기준으로찾는데 정확도는40프로정도 그래도 정리해주는게어디 구글이 더정확해요

 

▶ 아기태어나서부터 너무 잘쓰고 있는 앱이예요 날짜별로 정리가 이렇게 잘되어있는 앱이 없어서 선택했는데, 너무 잘한것 같아요. 건의사항으로는! 다른 어플에 있는것중에 사진들이 연동되서 사진앨범으로 제작해주는 기능이있는것들이 있더라고요! 아기태어나고 날짜가 지나다 보니 앨범만들어주고 싶다고 생각만하고 귀찮아서 안하게 되는데... 유료로 베베메모에 올린사진이 연동되어서 사진앨범 제작이 가능하면 좋겠어요! 좋은어플.감사합니다!!

 

▶ 날짜별로 구분할수 있어 좋고 ,오늘 올렸더라도 실제 사진 날로 변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한것 같아요

 

▶ 업로드 편하고 사진 보기 정렬되서 좋아요~^^

 

 

여기까지 베베메모(Bebememo) - 스마트 베이비 저널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분유시간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5.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 소개

 

 

1)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분유시간"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수유베이비타임 Erby 는 손쉽게 모유 수유, 신생아의 활동들, 숙면 통계를 기록하고 살펴볼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에 더해 아기와 모유 수유 중인 엄마를 위한 식단 일지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신생아가 충분할 만큼 모유 수유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아기의 데일리케어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음식, 음료, 의약품과 섭취 중인 보조 영양제에 대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아기의 알러지 반응을 찾아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유 수유

모유 수유 타이머를 한번의 클릭으로 시작하세요! 먹인 간격을 기록하고 마지막으로 먹인 가슴이 어느쪽인지 쉽게 기록하세요: 그렇게 함으로 모유 수유를 계획하여 체유를 예방하세요. 펌핑한 데이터를 기록하고 보충 식품에 대해 기록하세요.

펌핑

각각의 가슴 혹은 동시에 양쪽 가슴을 섭취 타이머를 실행하여 착유한 모유의 용량을 계산하세요.
냉동 모유를 기록하세요 - 보관함에 충분한 양의 모유가 저장되있도록 하세요.

숙면

숙면 기록을 통하여 아이가 언제 잠이들고 깨어나는지 기록하세요. 야간 숙면과 주간 숙면을 기록하여 아이가 언제 깨어나고 자는지에 대한 패턴을 알아보세요.

기저귀

기저귀가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보기 위해 기저귀를 갈아주기 위한 스케줄을 짜보세요. 배뇨를 기록하고 (필요하다면 용량까지도) 배변도 따로 기록해보세요.

건강, 섭취

다양한 증상과 체온을 측정하고 비타민, 의약품 그리고 백신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보충식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아기의 반응을 기록하세요. 아이의 몸무게와 성장을 관찰해보세요. 아이의 이갈이를 관찰하세요. Erbys는 소아과를 방문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활동

목욕과 산책, 엎드리기, 놀이, 마사지 등을 기록하세요.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2)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신생아 모유 수유 일지 육아일기 Erby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분유시간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

 

 

 

 

이렇게 해서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모유수유 분유시간 체크 앱 추천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