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2. 6.

 

이번에는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 위치추적기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인기있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자녀 위치추적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 소개

 

 

1)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 위치추적기"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아이쉐어링은 자녀의 위치추적, 위치확인, 안심귀가, 구조요청 등을 할 수 있는 안전지킴이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1. 실시간 전세계 위치찾기 어플
■ 최신 GPS 엔진,기지국, Wifi를 기반으로 구글 지도 사용
■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노트 등 다양한 핸드폰 찾기 가능!

2. SOS 긴급 호출 서비스 (안심귀가 서비스)
■ 스마트폰을 위아래로 3회 흔들면 가족들에게 알람 메시지 전송
위험에 처했을때, 신고해서 위치를 언제 알려주나요? 위급시 바로 내 위치와 긴급호출을 자동으로 전송
언제 어플을 실행해서 버튼을 누르나요!! 아이쉐어링은 흔들기만 해도 자동으로 긴급호출 전송!!

3. 장소 / 거리 알람
■ 집 또는 학교 도착 알람 통보
■ 근처에 들어오거나 나가는 사항 in/out 알람 통보
■ 미리 정해놓은 장소를 벗어날 경우 통보 알람

4. 무전기 스타일의 무료 음성통화
■ WiFi에서 완전무료, 음성 저장기능

5. 사생활 보호 설정
■ 3가지 이상의 모드로 개인별 설정 가능

6. 위치히스토리 (이동경로에 따른 이력. 일자별, 이동별 확인 가능)

7. 배터리 / 전원 세이브 기능
■ 배터리 절약 모드 선택가능

8. 핸드폰 분실 대비 위치찾기 (아이폰, 아이패드 지원)
■ 핸드폰 분실 대비 미리 설치해둔 아이쉐어링으로 정확한 위치찾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근처에 오면 알람이 울리는 기능을 활용하여, 장소에서 벗어낫는지 확인하여 실시간으로 위치찾기 할 수 있으며 유심없이도 사용가능.

가족의 안전을 위해 아이쉐어링을 사용하세요.

* 아이쉐어링은 서로의 합의 및 동의하에서만 설치가능한 어플입니다.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2)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 베스트 리뷰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정말 정확하고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 우리는 5가족이 아이쉐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디쯤 움직이는지 수시로 검색하면서 안정감을 가지게 되어 좋습니다

 

▶ 지금까지 세개정도의 비슷한 앱을 깔았다 지우고 하다가 아이쉐어링까지 왔는데 제일 괜찮아요 앱 실행 안하면 추적 정지되는 앱도 있었는데 이건 그렇지도 않고 항상 위치추적 잘되고 꼬박꼬박 알림도 잘오네요 부모님과 사용중인데 아직까지는 만족스럽습니다.

 

▶ 3년째사용중입니다. 결제비가 아깝지 않을만큼 거의 정확하며 로드뷰도 나오고 배터리없으면 상대방 배터립표시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나쁜의견이 맞는데 이만한 위치추적 찾기 어렵다봅니다 안맞는경우 간혹있지만 그건 거의5프로 정도라 느껴집니다. 관계자아니고 진심 사용자입니다

 

▶ 위치랑 베터리를 알수있는게 좋다!!

 

▶ 앱 정확도 최상입니다. 이 앱 덕분에 분실된 폰 위치 추적하여, 분실폰을 들고 다세대 주택에 숨어있는 습득자를 경찰도움을 받아서 오늘 배터리 소모전에 제 소중한 폰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출동한 경찰도 정확도에 감탄한 앱입니다. 비록 유료앱이지만, 가족(미성년자, 치매환자, 또는 기타 사유)간 서로 위치추적 동의하고 설정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통신사 통한 위치 추적은 절차상 복잡하고 개인정보+신분증(주민증 발급일자등)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등 번거로움이 있으나, 이 아이쉐어링앱은 그런 절차 필요없고, 이동시의 기록도 남겨주므로 필요시 정말 유용합니다. 강추합니다. 폰 리뷰는 제가 오늘 직접경험을것을 기재한것이며 허위나 조작된글이 아님니다. 직접사용해보시고 많은 도움받으세요. 정말 월 9000원이 아깝지 않은것 같아요.(위치추적을 당하는쪽이 아닌 위치추적하는 한쪽만 비용지불하면 이용 목적대로 사용가능합니다..)

 

▶ 그동안 잘 사용하였습니다. 정기구독을 취소처리 해주세요 휴대폰결제는 차단하였습니다

 

▶ 잘 사용중이다가 갑자기 딸위치확인하는데 앱이 제거됨. 표시가 계속 생기며 작동이 안되요. 절전모드도 아니구요. 왜 이런걸까요? 어제부터 제폰도.. 딸 폰도.. 두 폰 모두에 같은 상황입니다. 앱이 제거됨이 왜 나타나는건지요?

 

▶ 위치확인은 너무~~좋은데 위치 다시확인하려면 나침반 있어야되는데 지급되는 나침반이너무양이 작아요 ㅠㅠ 그리고 설정에 하루동안 이동경로도 다파악이 가능할수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면 좋겠어요

 

▶ 정말 오랫동안 사용한 유저입니다 예전에는 구글 지도를 사용해서 최신 지도가 아니라 불편했는데 최근에 네이버 지도로 드디어 바뀐 것 같아 넘 편리합니다 그리고 오차 범위가 있을 수는 있지만 그렇게 심한 편도 아닙니다 딱 위치 확인 용도로 적합합니다

 

▶ 위치추적 정확도가 확실하네요. 초등학교 입학하는 공주님때문에 앱설치했는데, 사용 편리성, 정확도 굿입니다 다만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나침반 확보방안의 폭을 다양하게 쉽게 얻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당

 

▶ 너무좋아요^^울아들 잃어버려서 봤는데 바로찾았어용 감사해용 울 둘째아들도 잃어버렸는데 바로찾았어요^^ 울딸도 곳 출산되는데 8년만 있으면 할거같아요^^ 너무좋아요 강력 추천이에요👍👍 그리고 별5개짱짱^^ 진짱좋습니다! 앞으로도 더좋은 위치추적 앱해주세요! 저이한테는 도움이정말 되네요^^

 

▶ 위치 잘못뜨는건 핸드폰 설정 때문인데 어플 욕할 건 없는듯. 위치서비스 와이파이만 켜놔도 잘만 되는구먼,, 절전모드 안켜고 아무렇게나 둬도 실시간 위치나 위치기록 아주 정확해서 쏠쏠합니다

 

▶ 아이핸드폰에 어플깔아놓고 학원 보낼때나, 혼자 외출보낼때 불안해서 위치추적하는데,비교적 어느정도 위치도 정확하고,유용하고 좋은것같아요^^ 아이쉐어링 위치추적어플 추천합니다~

 

▶ 비교적 정확하다고 느끼고 유용하게 잘 사용중입니다~ 기술이 얼마나 개발가능한지 몰라도 대상자핸폰데이터가 켜져있지 않아도 찾기가 가능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도 업데이트 되면 더 없이 좋은 어플입니다. 지형이 자주 변경 되다보니 지도가 너무 옛날버전이네요. 다음이나 네이버 지도 연동 추천합니다.

 

▶ 남의 위치를 볼 수 있는 아이템(=나침반) 이 다섯개밖에 없어서 위치 확인만 하면서 집착은 좀 적당히 할 수 있어서 좋고 조금 집착이 생기는 날에는 광고를 보면 위치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위치가 자세히 나와서 좋네요

 

▶ 며칠동안 위치가 안변하고 로그인도 안되서 아이쉐어링 문제인지 알았는데 핸드폰 데이터 문제였네요 껏다 켜니 잘됩니다 위치 업뎃 잘 안되는 님들 핸드폰 전원을 껏다 켜보세요 잘됩니다 어플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앱은 정말 최고의 앱인거 같습니다. 왜냐면 가족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아주 정확하게 알수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하나 마음에 안드는게 있습니다. 그게 뭐냐면 나침반을 사용하는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처음에 너무 짧아서 짜증이 났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 점만 고쳐주신다면 이 앱은 정말정말 인기도 많아지고 가족들이 움직일 때도 어디에 있는지를 오랫동안 알수있으니까 말입니다. 어쨋든 저는 이 앱을 정말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말한 문제점, 꼭 수정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별점 5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 실시간 위치공유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자녀 위치추적기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2.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 소개

 

 

1)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 위치추적기"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Find My Kids"는 효율적인 자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자녀 스마트폰 위치 공유 앱입니다. "Find My Kids" 앱 설치 후 Pingo! 앱을 자녀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GPS 위치를 연결하세요.

Find My Kids는 자녀가 함께 있지 못할 때나 전화를 받지 않을 때 부모님이 안심할 수 있도록 자녀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가족위치추적앱입니다.

GPS 위치추적 -지도에서 자녀의 위치와 하루 동안의 이동 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가야 할 곳에 있는지, 또 위험한 장소를 가지는 않았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주변 소리 자녀와 연락이 되지 않을 때 주변 소리를 들어서 혹시 해로운 환경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보안 관리 - 자녀가 학교 잘 도착했는지 확인하세요. 학교에 도착했을 때, 집에 돌아 왔을 때, 또 설정만 하면 추가적인 활동들에 대한 알림을 받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큰 알림소리 - 자녀가 당신의 전화 소리를 못 듣고 있다면 큰 알림음을 보내 보세요.

앱 관리 - 자녀가 어떤 앱을 사용했는지, 무슨 앱이 자녀를 방해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배터리 체크 - 자녀의 배터리를 체크하고 혹시 배터리가 부족할 때 충전하도록 알려 주세요.

가족 채팅 - 아이들에게 스티커를 보내서 칭찬해준다면 떨어져 있어도 아이가 행복해 할 거예요!

프리미어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Find My Kids는 자녀의 안전 및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가족위치추적앱입니다. 본 앱은 자녀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법률 및 GDPR 정책을 엄격히 준수하여 저장됩니다.

자녀에게 스마트폰이 있는 경우:

자녀의 스마트폰에 GPS 위치추적기 기능을 탑재한 Pingo! 을 설치하세요. Pingo! 앱을 통해 자녀가 당신과 대화할 수 있고, 위험한 상황이 찾아오면 비상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비상 버튼을 누르는 즉시 당신의 스마트폰에 큰 알림이 울립니다.

Find My Kids 앱 사용 방법:

1) “Find My Kids” 앱을 다운 받으세요.
2) 자녀의 스마트폰 또는 GPS 워치 중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세요.
3) 자녀의 스마트폰에 Pingo! 앱을 설치하거나 GPS 워치 SIM 카드 번호를 입력하세요.

체험판 기간 동안은 무료로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이 끝나면 모든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구독이 필요하지만, 무료 버전으로 자녀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d My Kids 앱 사용을 위해서 다음의 사용 권한이 필요합니다:

- 자녀의 아바타 설정을 위한 카메라 및 사진에 대한 액세스
- GPS 워치에 등록하기 위한 연락처 액세스
- 채팅에서 음성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마이크 액세스

자녀에게 GPS 워치가 있는 경우:

본 앱은 Smart Baby Watch, Smart Age Watch, Smart Pet Tracker, Smart Tracker 등 모든 종류의 워치에 적합합니다.

만약 어린이 GPS 워치 구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우선 Q8, W10, Q360, DS18, G10, I8과 같은 기본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앱 내의 채팅을 통해 상시 대기중인 지원팀에 연락하거나 support@findmykids.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2)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 베스트 리뷰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전화안받을때 소리를 들을수있어서 안심이 되는것같아요

 

▶ 위치정확도가 타 앱에 비해 90%정확해요.

 

▶ 위치는 가끔 잘 안맞지만 괜찮아요!!!

 

▶ *아이 폰에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기능이 다 있네요 아이가 움직일때 지도에 실시간으로 움직이는게 보여서 바로 유료결제 했습니다. 몇초정도 오차가 있지만 아이가 집,학교,학원 등 지정 구역 벗어나면 지도화면에 아이가 움직이는게 보여요~네비게이션처럼!! 지도 위치보고 아이한테 전화해서 너 지금 거기 지나가는 길이지? 물어봤더니 어떻게 알았냐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그리고 아이 휴대폰 배터리 10%미만일때 알람뜨는거도 좋아요 주변소리 듣기는 몇번 테스트 해봤는데 데이터만 잘 터지면 문제없이 녹음 됩니다. 녹음 기능은 사용할 일이 없어야 겠지만 이런 기능이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부모입장에서는 안심이 되네요. 지도보기 안되시는 분들은 위성 말고 지도로 선택 하시고, 지도 데이터베이스를 구글로 선택 하시면 렉없이 확대 됩니다. 써본결과 통신사 아이지킴이 어플 보다는 훨씬 좋고요. 유료라도 이정도 금액에 부모로써 어느정도 안심 할수있다는것에 대해서 어플 개발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주변소리 듣기 기능은 정말 좋은것 같네요

 

▶ 주기적로 계속 업데이트도 되고. 아이 혼자다니는데 안심할수있어요

 

▶ 괜찮아요~~~아이들 모두 써봐야겠어요 ㅡㅡㅡㅡㅡㅡ 결제후 위치가 정확하지 않아요ㅠㅠ

 

▶ 아이폰 이랑 갤럭시랑 깔았는데 아이폰은 주변듣기가 있는데 갤럭시로 아이폰 주변소리 듣고 싶은데 기능 자체가 없는데 아이폰 갤럭시는 주변소리가 안돼는건가요?

 

▶ 편리하고 좋아서 자주 들어가게되네요

 

▶ 좋아요. 아이와 연결이 잘 됩니다.

 

▶ 신박하고 정확 덕분에 안심이예요

 

▶ 주변 소리듣기 기능 없어졌나요? 찾아봐도안보여요.

 

▶ 다른앱쓰다가 불편해서 넘어왔어요 부가적인 기능까지 좋네요

 

▶ 아이의 동선이 지도에 표시되어 안심되고, 연락이 안될땐 주변소리 듣기 기능이 있어 매우 좋습니다.

 

▶ 패밀리링크의 한계가 있어 따로 결제하여 어플을 사용합니다 만족스럽구요 아이의 안전을 위해 아깝지 않네요 위치와 기능 모두 만족해요

 

▶ 유료지만, 폰 무음일때 울리게도 할수있고, 위치정보도 정확하고, 좋아요

 

▶ 이거 꼭 깔아야합니다ㅎ소리듣기음질도 대박좋네요

 

▶ 정말 이런기능 넘 좋아용~ 월 4,700원내고 활성화 시작해봅니다~~

 

▶ 정확성이 뛰어나고 좋아요

 

▶ 너무 편리하고 정확해요

 

 

여기까지 파인드 마이 키즈: 자녀보호기능 & GPS 위치 추적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자녀 위치추적기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3.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 소개

 

 

1)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 위치추적기"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Life360은 친구와 가족, 즉 가장 소중한 사람들로 이루어진 '서클'과 쉽게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디지털 세상에서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해줍니다. Life360의 가족 및 친구 위치 탐지기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전용 지도에서 친구와 가족의 실시간 위치를 편리하게 확인합니다.
• 소중한 사람이 집, 직장 또는 학교에 도착하거나 떠날 때 알림을 받습니다.
• 안전한 비공개 채팅 기능으로 사진과 문자 메시지를 공유합니다.
• 서클 구성원의 과거 위치 기록을 추적합니다.
• 운전할 때마다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한 운전을 가능케 합니다.

Life360의 가족 및 친구 위치 탐지기는 GPS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여 친구와 가족의 실시간 소식을 추적합니다. 모두의 휴대폰에 Life360을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iOS는 물론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회원이 지도에 고유한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항상 소중한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Life360을 통해 서로를 쉽고 안전하게 추적하세요.

배터리 소모가 걱정되시나요? Life360은 시중의 위치 확인 앱 중 배터리 소모가 가장 낮습니다. 첨단 알고리즘으로 위치를 업데이트해야 할 때를 결정하기 때문에 GPS를 켜진 상태로 두는 경우는 없습니다.

다음은 Life360에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장소 알림: 친구와 가족이 언제 학교에서 집에 돌아오는지, 언제 퇴근하는지, 언제 연습장에서 몸을 푸는지 확인하세요. 일하느라 바쁠 때는 장소 알림이 최신 소식을 알려줍니다.

위치 내역: 일별로 정리된 친구와 가족의 이동 내역을 지속적인 타임라인으로 확인하세요. 과거 운행을 간편하게 검토하고 가족 구성원이 특정 위치에서 보내는 시간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S 알림: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긴급 상황에 처한 경우 SOS에서 서클 및 비상 연락처에 사용자의 위치와 함께 자동 지원 요청을 보냅니다.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2)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Life360 - 위치 공유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자녀 위치추적기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4.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 소개

 

 

1)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 위치추적기"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도와줘 소개
도와줘는 소중한 자녀(피보호자)의 위치추적, 위치확인, 안심귀가, 구조요청 등을 할 수 있는 대한민국 안전지킴이 무료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도와줘는 젠리(Zenly)와 같이 무료 애플리케이션 이며, 젠리(Zenly)의 서비스 종료 이후 가장 신뢰받고 있는 위치추적 어플 입니다.

아직도 자녀가 학교에는 잘 갔는지 학원에는 잘 갔는지 무슨 일이 없는지 걱정을 하세요? 자녀(피보호자)분이 잘 계시는지 매일 걱정만 하세요? 자녀(피보호자)의 안전을 효율적으로 확인하고 지킬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도와줘를 사용하면 이 모든 걱정거리가 한 번에 해결 됩니다. 실시간으로 자녀(피보호자)의 안전을 확인 할 수 있는 도와줘를 지금 바로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 도와줘 개발배경
어린 두 자녀를 둔 보호자로서 자녀의 실시간 위치 및 안전에 대해 항상 걱정되고 궁금하여 관련 앱을 찾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문제점과 오류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모든 보호자라면 자녀의 위치와 안전을 확인하고 싶고 지키고 싶어 하는 마음을 잘 알기에 자녀의 안전을 확인하고 지킬 수 있는 효율적인 앱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 하여 보호자의 마음으로 도와줘를 직접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 도와줘 주요기능
• 실시간 위치추적, 위치확인 : 자녀(피보호자)의 현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버튼구조 : 스마트폰의 음량조절 버튼을 이용하여, 설정한 초만큼 버튼을 누르고 있거나, 설정한 횟수만큼 누르면 등록된 보호자에게 구조 요청이 전송 됩니다.
• 비활동감지 알림 : 자녀(피보호자)의 스마트폰 움직임이 설정시간 동안 움직임이 없으면, 등록된 보호자에게 카카오톡 알림이 전송되어 위급상황시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 안심존 알림 (진입 및 이탈 알림) : 자녀(피보호자)의 활동장소의 반경을 지정해 놓으면 자녀(피보호자)가 지정해 놓은 장소의 진입 및 이탈에 대한 알림이 보호자에게 전송이 됩니다.
• 안심귀가 : 등록된 보호자에게 안심귀가 요청을 하면 보호자로 부터 자신의 귀가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받을 수 있어서 위급상황시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 도와줘의 경쟁력
• 네이버지도 & 구글지도 사용을 통한 빠른 지도 업데이트 및 거리뷰 기능
•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
• 특허받은 도와줘만의 안전기능 (버튼구조, 비활동감지, 구조요청시 자동 음성녹음 및 사진촬영후 암호화 전송)

■ 도와줘 주요 지식재산권
도와줘는 보호자의 마음으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방법으로 자녀의 안전을 지킬 수 있을까 한 번더 생각하며 오랜 준비를 통해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을 준비하며 확보한 주요 지식재산권입니다.
• 피보호자 관리 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등록)
• 비활동 감지를 이용한 피보호자 관리 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등록)
• 물리적 버튼을 이용한 긴급상황 신고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등록)
• 모바일 폰을 이용한 지능형 위급신호 전송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등록)
• 무선데이터망을 이용한 위치정보 자동 전송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등록)
• 스마트폰을 이용한 긴급 신호 자동 전송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등록)
• 감시구역 이탈 원격 관리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등록)

■ 도와줘 PC버전
도와줘는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본인 휴대폰 분실시에도 쉽게 확인 및 찾을수 있도록 PC버전을 출시 하였습니다.
• PC버전 접속방법 1 : https://dowajwo.com 도와줘 홈페이지 우측 상단 또는 우측하단에 "내 위치확인" 버튼 클릭
• PC버전 접속방법 2 : https://dowajwo.com/web/login 링크 복사후 로그인
• 로그인시 아이디는 도와줘 애플리케이션 회원가입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며, 비밀번호 또한 애플리케이션 회원가입시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2)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자녀 위치추적기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5.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 소개

 

 

1)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 위치추적기"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어린이용 GPS 위치추적앱은 자녀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도록 개발된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자녀 위치추적앱입니다. 저희 키즈위치추적앱의 고급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자녀의 위치를 항상 알 수 있고, 부모님들은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실시간 GPS 위치 추적: 저희 키즈위치추적 앱은 상세 지도에서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추적하고, 자녀의 움직임에 대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며, 자녀가 학교에 있든, 야외에 있든, 가족 여행 중이든 언제든지 안전을 보장합니다.

지오펜스 알림: 안전 구역을 설정하면 자녀가 지정된 구역에 출입시 즉시 알림을 받습니다. 가정, 학교 또는 기타 중요한 장소에 대해서 자녀가 안전한 환경에 있다는 것을 알면 안심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오펜스를 생성합니다.

주변 소리 듣기: 저희 키즈위치추적 앱은 혁신적인 주변 소리 듣기 기능으로 자녀의 환경에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자녀의 즉각적인 환경을 인식하여 야외 활동 중이나 집을 비울 때 추가적인 보안 환경을 제공합니다.

SOS 버튼: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자녀가 앱의 SOS 버튼을 누르면 그 즉시 등록된 장치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자녀가 가장 필요로 할 때 곁에 있어주세요.

위치 기록: 자녀 위치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인 기록에 액세스하여 자녀의 과거 움직임을 검토하고 활동 패턴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하루 일과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어디를 가든 자녀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핸드폰 위치 추적: 자녀의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저희 앱은 자녀의 위치를 계속 추적합니다. 해당 오프라인 추적 기능은 중단 없는 모니터링을 보장하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GPS 위치추적앱은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와 보안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으며, 개인정보 보호에 우선순위를 두고 최고 수준의 데이터 암호화 지침을 준수합니다.

저희 키즈위치추적 앱에 필요한 액세스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메라와 앨범 - 아이의 아바타 생성을 위해
- 연락처 - GPS 워치를 설정할 때 안전한 연락처를 선택하기 위해
- 마이크 - 채팅에서 음성 메시지를 전송하기 위해
- 푸시 알림 - 자녀의 이동 및 새로운 채팅 메시지에 대한 위치 추적 알림을 표시하기 위해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인 GPS 위치 추적기로 언제나 자신감있게 마음의 평안을 얻으세요. 항상 자녀와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이동하는 움직임을 추적하며, 자녀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자녀의 곁에 있어주세요.

참고: 백그라운드에서 GPS를 계속 사용하면 배터리 수명이 크게 단축될 수 있습니다. 최적의 배터리 사용을 위해 앱 설정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분의 안전이 저희의 최우선 사항임을 잊지 마세요. 자녀들을 위한 GPS 위치 추적기를 구입하시고 자녀의 행복과 항상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면서 마음의 평안을 얻으세요.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2)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GPS 키즈 위치 추적 앱 - 자녀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자녀 위치추적기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

 

 

 

 

이렇게 해서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아이 가족 자녀 위치추적기 앱 추천 GPS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