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2. 16.

 

이번에는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베이비 모니터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베이비 모니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 소개

 

 

1)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베이비 모니터"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BabyCam을 사용하면 두 대의 전화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아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아기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고 다른 하나는 부모가 아기를 보는 데 사용됩니다.

BabyCam이 작동하려면 장치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 또는 WiFi Direct를 통해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부모의 장치는 아기의 장치에 쉽고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BabyCam을 사용하면 다른 유사한 응용 프로그램에서와 같이 등록하거나 장치 또는 이와 유사한 코드를 소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장치의 버튼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BabyCam은 완전 무료입니다. 영원히 광고를 제거하는 프리미엄 버전 포함 (₩ 2700)

BabyCam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WiFi Direct를 통한 인터넷 연결없이 BabyCam 사용 😃
-Chromecast를 통해 TV에서 아기를 📺
-PC, iPhone 또는 iPad의 웹 브라우저에서 아기를 봅니다. 🌐
-당신의 아기의 소리를 들어요 👫🔊👶
-아기와 대화하세요 👫🎤👶
-자장가 재생 🎶💤
-조명이 약한 아기를 보려면 카메라 플래시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십시오. 💡⚡
-전면 및 후면 카메라 간 전환 🔄📷
-줌 🔍
-마이크의 볼륨을 조정합니다 🎤
-야간 모드를 활성화하여 눈을 아프게하지 마십시오. 🌙👀
-부모는 아기의 배터리 잔량을 볼 수 있습니다 🔋
-아기의 사진과 비디오를 찍어 👶📷🎥
-아기의 카메라에 하나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하십시오. 엄마와 아빠는 기기에서 아기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 + 👨 ➡️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무료입니다!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2)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BabyCam -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베이비 모니터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2.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 소개

 

 

1)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베이비 모니터"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와이파이, 3G, LTE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의 아기를 오디오/비디오로 모니터 하세요
Saby - 아기 모니터링 앱을 통해 이제 당신의 아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매우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2개의 스마트폰을 통해 아기가 자거나 놀 때 비디오로 볼 수 있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 모니터링 기능들
아이가 잠에서 깰 때 인공지능으로 인식 - 아기가 깰 때 자동으로 식별.
기존의 잡음-수준의 관찰을 뛰어넘어, 뇌신경 네트워크를 기초로 한 완전한 목소리 및 울음 인식을 적용. 아기가 일어나는 첫 신호에 Saby가 알람을 보낼 것입니다.


어디서든 HD스트리밍 -전 세계 얻이서든 클라우드를 통한 아기 모니터링.
와이파이, 3G, LTE 네트워크를 통해 지구상 어디에서든 당신의 아기를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Saby가 네트워크 속도에 맞춰 자동으로 비디오 화질을 조절하여, 느린 네트워크 속도에서도 언제나 접속이 유지됩니다.


빠른 초기 설정 - 아기 모니터링 설정이 최고로 간단화.
같은 와이파이 네트워크 상에 있는 2개의 안드로이드 장치들에서 Saby를 시작하며 앱이 자동으로 이들을 인식할 것입니다. 간단히 각 장치에서 연결을 확인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공유하는 와이파이가 없나요? 고유하게 생성된 4자리 숫자를 입력하여 서로의 장치를 발견하고 양측의 확인 후 연결됩니다.

최근 수면들의 총 기록
당신 아이의 과거 수면들을 분석하는 것은 언제나 유용합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여 언제가 당신의 아기를 잠재울 가장 적절한 시간인지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아기 모니터링과 함께 당신의 아기를 모티너 하는 것이 매우 쉽게 되었습니다. Saby의 최고의 와이파이 비디오 모니터링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2)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아기 모니터 Saby 3G Baby Monitor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베이비 모니터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3.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 소개

 

 

1)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베이비 모니터"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Bibino는 뛰어난 기능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아기 모니터링 앱입니다. Bibino는 두 개의 장치(휴대폰, 태블릿, 컴퓨터)를 하나의 아기 비디오 모니터링 캠으로 바꿔 항상 가까이에 있습니다. 영상으로 아기를 지켜보고, 아이 방의 모든 소리를 들어보세요. 음성이나 자장가로 원격으로 자녀를 달래주세요. Wi-Fi 및 LTE, 3G를 통해 Bibino는 무제한 도달 범위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두 개의 기기를 하나의 비디오 베이비 캠으로 전환
● 아기의 실시간 HD 동영상을 듣고 시청하세요.
● 아기가 평온한지 확인하세요(움직임 감지)
● 기능이 제한된 Bibino 앱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Bibino Premium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프리미엄 기능에 액세스하세요.
● Wi-Fi, LTE, 3G를 통해 무제한으로 아기를 모니터링하세요.
● 음성으로 원격으로 아기를 달래세요.
● 아기 기기의 마이크 감도를 필요에 맞게 조정하세요.
● 아기에 대한 알림을 계속 받습니다.
여러 부모 및 아기 기기와 연결
● 야간 조명으로 가시성 향상
● 야간 모드를 사용하면 야간에도 평화롭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모니터링에 액세스하고 녹화된 사운드 및 동영상 재생
● 다양한 자장가와 소리로 아기를 재울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을 이용하려면 Bibino Premium(무료 체험판 이용 가능)을 구매해야 합니다.

부모들이 BIBINO 아기 모니터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 아기의 말을 듣고 지켜보세요
라이브 HD 비디오 및 오디오 모니터링을 통해 원격으로 아기의 소리를 듣고 아기 방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볼 수 있습니다.

🌐 Wi-Fi 및 모바일 데이터로 무제한 연결
비비노 보모캠을 사용하면 부모는 거리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이 앱은 Wi-Fi 및 모바일 데이터(LTE, 3G)를 통해 작동하므로 각 장치를 서로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Bibino는 아기와 함께 여행할 때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간편한 설정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 Wi-Fi 또는 LTE, 3G 등 두 가지 장치만 있으면 됩니다. 아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하나의 장치를 아이의 방에 두고 두 번째 장치는 당신이 가지고 다니십시오.

✈️ 아기와 함께 여행
비비노는 아기와 함께 여행하는 모든 부모의 필수품입니다. Bibino 베이비 비디오 모니터는 항상 탭 한 번으로 가능하며 Wi-Fi, LTE, 3G를 사용하면 다른 베이비 모니터가 작동하지 않는 곳에서도 앱이 작동합니다.

🦻 모든 소음으로 오디오 향상
방금 들었던 소리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Bibino 앱은 일시적으로 오디오를 민감하게 만들어 모든 것을 명확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 원격으로 아기를 달래주세요
아기가 잠에서 깨어나면 비비노(Bibino) 앱을 이용해 원격으로 아이가 잠들도록 달래줄 수 있습니다.

🎼 아이에게 자장가를 들려주세요
다양한 자장가와 편안한 소리(백색 소음, 집안 소리 등) 중에서 선택하여 아기를 잠들게 하세요.

과거 모니터링 내역
Bibino 앱은 모니터링할 때마다 소음, 동영상, 사진을 기록합니다. 또한 모니터링에서 녹음된 소리를 재생하고 활동 로그를 다른 가족 구성원이나 의사와 공유하여 아기의 수면 패턴과 활동에 대해 논의할 수도 있습니다.

📱 여러 장치로 모니터링
비비노 베이비 모니터를 사용하면 여러 장치에서 아기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비비노는 또한 하나의 부모 스테이션에서 동시에 여러 아기(최대 4명)의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명확성을 위해 어린이 아바타를 만들고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Annie, Saby, Mary, Nancy, Luis, Ted, ...).

♻️ 오래된 휴대전화나 태블릿을 업사이클하세요
오래된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베이비 스테이션으로 재사용하여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보세요. 이미 가지고 있는 장치를 재활용하고 재사용할 수 있으면 값비싼 하드웨어 베이비 모니터, CCTV 또는 IP 카메라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알림 받기
비비노 앱은 아기가 깨어있을 때 영상과 소리로 알려줍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앱에서 알려줍니다.

🎥 하드웨어 카메라나 베이비 모니터 없음
Bibino를 사용하면 아기 비디오 모니터를 항상 가까이에 두기 위해 집에 필요한 모든 것이 이미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비노 앱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support@tappytaps.com으로 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2)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Bibino Baby Monitor & Baby Cam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베이비 모니터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4. 아기 모니터 3G 어플 소개

 

 

1) 아기 모니터 3G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베이비 모니터"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아기 모니터 3G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새로운 아기 모니터 3G(Baby Monitor 3G)로 오디오 및 비디오를 통해 아기를 모니터링하세요. 모든 소음들을 듣고, 라이브 비디오를 보며, 원격으로 아이를 달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와이파이, 3G, LTE를 통해 작동하며 전 세계 수십만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려면 두 기기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아이 방에, 다른 하나는 귀하가 갖고 계십니다. 등록이나 연결 조정 등이 필요없으며 최초 설정에 3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무제한 도달
아기 모니터 3G (Baby Monitor 3G)는 와이파이 및 3G에서 잘 작동하는 유일한 앱입니다. 이것을 약한 와이파이 신호에 대한 걱정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첨단 아기 음성 부스터 덕분에, 귀하는 아이의 방에서 나오는 모든 소리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활동 로그
아기 모니터 3G로 아기가 얼마나 자주 깨는지 확인하고, 수면 패턴을 알아보고, 현재 또는 이전 모니터링의 사운드를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기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버튼을 눌러 말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아이는 항상 귀하로부터 한번 탭만큼만 떨어져 있게 됩니다.

라이브 비디오
아기 모니터 3G (Baby Monitor 3G)는 아이의 방으로부터 귀하에게 라이브 비디오를 전송합니다. 라이트 기능은 어두울 때에도 아기를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진동 경고
소란한 환경속에서도 아기가 깨어났을 때 귀하가 알 수 있도록 담보합니다.

 

아기 모니터 3G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2) 아기 모니터 3G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아기 모니터 3G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아기 모니터 3G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베이비 모니터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5.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 소개

 

 

1)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베이비 모니터"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앱의 기능과 컨트롤이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 카메라: 후면 또는 전면
• 양방향 음성 통신:
- 아이의 말을 들어라
- 아이를 진정 시키세요
• 소리 감지기
• 동작 감지기
• 감지기의 감도를 조정하십시오
• 사진 촬영, 비디오 및 / 또는 사운드 녹화
• 플래시 또는 전화 화면으로 백라이트

무료 버전은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메인 카메라 만
• 탐지기가 비활성화 됨
• 음성 통신이 비활성화 됨
• 사진 / 비디오 녹화가 불가능합니다.
• 설정이 잠겨 있습니다.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2)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베이비 모니터: Wear OS, Tizen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베이비 모니터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

 

 

 

 

이렇게 해서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베이비 모니터 앱 안쓰는폰으로 cctv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