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아이폰 비밀폴더 어플 갤럭시 보안폴더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5. 16.

 

1. 개인 갤러리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개인 갤러리 (동영상, 사진  숨기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개인 갤러리 (동영상, 사진  숨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개인 갤러리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사진, 동영상 및 기타 파일을 쉽게 숨기고 암호화할 수 있는 유용한 개인 정보 보호 앱입니다.

개인 갤러리에는 자체 앱 아이콘을 숨길 수 있는 기능이 있으므로 개인 정보를 매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미지와 동영상을 이 안전한 저장소로 가져오면 다른 사람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 갤러리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통해 매끄럽고도 놀라운 미디어 탐색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사진, 동영상 및 기타 유형의 파일 숨기기
• 숨겨진 파일은 모두 암호화됨
• 아이콘 숨기기 기능을 지원하므로 다른 사람은 개인 갤러리가 있는지조차 알 수 없음
• SD 카드의 파일을 숨기고 암호화된 파일을 Android 4.4(KitKat), Android 5.0(Lollipop) 등의 장치 저장소에 저장하는 기능 지원
• 개인 웹 브라우저와 통합되어 브라우저 기록 및 개인 데이터 유출 방지
• 아름답고 매끄럽고 세련된 사용자 환경
• 사진 숨기기와 동영상 숨기기에 대한 저장 공간 제한 없음
• 휴대폰을 흔들어 개인 저장소 빨리 닫기 가능
• GIF 이미지 숨기기 및 재생 지원
• 침입 경보를 지원하며 침입 시도자 확인
• 가짜 암호를 지원하며, 가짜 암호를 입력하면 가짜 콘텐츠가 표시됨
• 지문인식 지원
• 패턴 잠금 해제
•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다크 모드 지원


암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에 받은 메일을 찾고(편지함에서 키워드 thinkyeah 검색) 메일에 있는 단계에 따라 암호를 재설정합니다.
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다음 단계에 따라 새로 보낼 수 있습니다
1. 개인 갤러리 잠금 페이지를 실행합니다.
아이콘이 숨겨져 있는 경우에는 개인 갤러리의 시스템 앱 세부 정보 페이지(시스템 설정->앱->개인 갤러리)에서 "공간 관리" 버튼을 탭합니다.
2. 잠금 해제 시도를 2번 실패하면 잊은 경우 버튼이 표시됩니다.
3. "잊은 경우" 버튼을 탭하고 대화 상자에서 "인증 이메일 다시 보내기" 버튼을 탭합니다. 

 

▶ 사용이 간편하고 안전하여 대환영.

 

▶ 아주~ 아주~ 좋은듯... 합니다. 제가 지금... 복잡한 문제가 있어~ 재판 문제로 이 어플의 기능을 활용하여~ 파일들을 보관및 관리하고 있는데... 저장 파일을 암호화를 시키어~ 보관이 되니... 제가 실수로 유출하지 않는한~ 크게는 문제가 없는듯... 합니다. 참고로~ 저는... 이 앱 외에는~ 그 어떠한~ 앱을 쓴적도~~~ 없습니다.

 

▶ 짱 좋아요 약간의 광고가 포함이 돼서 불편한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중간 중간 설치 하면서 쓰고있습니다 ㅋㅋㅋ 들키면 안되는 거라도 있는데 이게 좀 걸려서요 ㅋㅋㅋ 암튼 결론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와 계산기로 어플 위장하기 기능도 있고 개좋음 나 앞으로 이것만 쓸거임 대박

 

개인 갤러리 (동영상, 사진  숨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비밀 앨범 (사진 숨기기 잠금) 어플 [아이폰/앱스토어]

 

 

두번째 소개할 어플은 비밀 앨범 (사진 숨기기 잠금) 어플입니다.  아래는 비밀 앨범 (사진 숨기기 잠금)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가장 안전한 iOS 용 사진 앨범 앱!

개인 사진으로 더 이상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비밀을 안전하게 지키려면이 앱을 설치하세요!

앱에서 개인 사진과 비디오를 숨기고 내장 된 비밀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기본 기능

 

-앱에서 개인 사진 및 비디오 숨기기

-무료 무제한 저장

-비공개 사진을 숨긴 후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자동으로 사진 삭제

-비밀번호 또는 Touch ID / Face ID로 잠금 해제

-가짜 비밀번호 보호

-슬라이드 쇼

-사진 앨범의 표지 사용자 지정

-사진을 복원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제공하는 휴지통 폴더

-올인원 사진 편집기

-앱 아이콘 사용자 지정

-Nearby Drop : 휴대폰 간 사진 전송

-태그, 메모 및 검색

-비상 스위치 : 전화기가 아래를 향할 때 다른 앱으로 전환합니다.

-WiFi 전송

-GIF 및 Live Photo 지원

 

============================

고급 기능:

-타사 클라우드 업로드 / 다운로드 (Dropbox, Google Drive, Box, One Drive)

-광고 없음 : 모든 광고를 제거하십시오!

-자동 클라우드 백업 (슈퍼 멤버 특전)

 

============================

문의하기

• 이메일 : photovault.info@gmail.com,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

참고 필독 !!!

 

Q :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어떻게합니까?

A : 앱 설정> 복구 이메일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설정하십시오. 이 이메일은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에 사용됩니다.

 

Q : 앱을 삭제했거나 휴대 전화를 분실했거나 휴대 전화를 재설정했는데 사진을 복구 할 수 있나요?

A :이 앱에 저장된 모든 사진 / 비디오는 로컬 장치의 저장소에 저장됩니다. 이 앱을 삭제하면 iOS가이 앱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즉, 앱에서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으면 사진 / 비디오가 사라집니다.

 

============================

인앱 구매

 

-멤버십 구독은 월간 또는 연간 청구됩니다. 또한 구독 옵션 중 하나가 아닌 일회성 결제가 제공됩니다.

 

-결제는 구매가 확인 된 후 Apple ID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 시간 전에 자동 갱신이 취소되지 않으면 구독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전 24 시간 이내에 갱신 비용이 계정으로 청구되며 갱신 비용이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Apple ID 설정에서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왕추천 진짜진짜..내가 사용한것중 젤 조흠... 솔직히 전부 거의 앱이 다 갑자기 결제 되는데 이건 막 알려주구 하니까 더 나은듯 글구 이해하기 쉬움

 

▶ 이런 어플이 있다니 놀랍습니다 잘사용할게요

 

▶ 무료라 너무좋아요~ 그리고 저장도 잘돼고 너무좋아요

 

▶ 기능도 간단하고 , 아이콘도 예뻐서 아무도 비밀 앨범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비밀 앨범 (사진 숨기기 잠금)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PRIVARY 금고 (사진 숨기기)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세번째 소개할 어플은 PRIVARY 금고 (사진 숨기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PRIVARY 금고 (사진 숨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비밀 파일, 사진 및 동영상을 보호합니다

Privary는 파일, 사진 및 비디오에 대한 강력한 암호화된 개인 금고입니다.
PDF, 사진, 비디오, 워드 또는 기타 파일과 같은 모든 개인 자료를 숨깁니다. 사이버 범죄로부터 보이지 않게 하고 보호해 줍니다.

Privary 금고에 업로드된 파일은 다른 사용자에게는 보이지 않으며, 군사 등급 AES CTR 암호화로 구동되는 개인 암호 또는 지문으로 보호됩니다.

Privary 암호화된 AES 볼트는 진정한 AES CTR 256-bit 암호화가 있는 사진 라커, 갤러리, 파일 관리자 및 파일 라커입니다

은행과 동일한 암호화를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 사용이 쉬운 암호, 핀 패드 또는 지문 액세스
• 가장 안전한 Privary 개인 파일 관리자에서 파일, 사진 및 비디오를 쉽게 숨기고 암호화합니다
• 부드럽고 빠른 사용성
• 최근에 사용한 앱 목록에서 Privary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 무제한 폴더 및 하위 폴더를 만듭니다

Privary는 앱을 시작할 때 부터 완전히 위장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누군가 개인 금고를 열도록 강요할 때 가짜 안전장치를 열 수도 있습니다.

추가 기능:
● SD카드를 완벽하게 지원함
● 개인 Google Drive™ 클라우드에서 암호화된 백업 만들기
● 무제한 파일, 사진, 동영상 업로드
● 드래그앤드롭으로 쉽게 정렬
● Privary 사진 금고를 보이지 않게 숨기기
● 앨범을 만들고 나만의 표지를 선택하세요

Privary 파일 + 사진 보관함은 단순히 개인 금고가 아닙니다. Privary는 비밀 파일 및 사진 금고의 파일, 사진 및 비디오를 암호화하는 개인 파일 관리자입니다.

 

 

▶ 안정성 편으성 최고의 앱입니다 강추합니다

 

▶ 확실히 숨겨줌 따봉~

 

▶ 개좋음 결제할의향도 있음

 

▶ 무지 좋은데요? 어떤 앱처럼 갑자기 사라지지만 말아주세요

 

PRIVARY 금고 (사진 숨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사진 및 비디오 숨기기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네번째 소개할 어플은 사진 및 비디오 숨기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사진 및 비디오 숨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가장 쉽고 가장 높은 등급의 숨기기 도구! ★

새로운 기능 : 한 번의 클릭으로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휴대 전화의 숨겨진 사진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의 사진, 사진 및 비디오를 숨 깁니다. 쉽고 간단하고 무료!

그것은 누구에게 무엇을보고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하는지를 제어합니다. '숨기기'와 함께
• 공개 갤러리는 친구, 가족 및 동료에게 제공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숨겨진 이미지는 오직 당신 자신을 위해서만 가능합니다.
•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사진을 보여주고 싶을 때 보이는 폴더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사진과 비디오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으며, 휴대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고 사생활을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풍모:
✔ 지문, 패턴 또는 PIN 잠금!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 "공유"하여 타사 응용 프로그램의 파일을 직접 숨 깁니다. 갤러리, 브라우저 등!
✔ 데스크탑 브라우저에서 휴대폰의 숨겨진 사진을 탐색하려면 한 번 클릭하십시오.
✔ 숨겨진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에 백업하십시오.
✔ 사진, 동영상, Google+ 사진 ... 모든 파일이 지원됩니다.
✔ 고급 이미지 뷰어는 픽셀 수준의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 GIF가 지원됩니다.
✔ 아름다운 테마.
✔ 가짜 모드는 예기치 않은 확인을 위해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사진 / 비디오를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최근에 사용한 앱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휴대 전화와 태블릿 모두 지원.
✔ 더 많은 기능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개발자가 말하는 바 :
"개인적으로 개인 갤러리 앱을 시장에서 찾으려고했으나 몇 가지 시도를 해본 결과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 애플리케이션은 추악하고 느리고 복잡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고 아름답고 강력합니다. ❤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 간단하고 쓰기아주편리하고 좋 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좋아요! 보기 싫은 사진 숨길 때 편리하고 간단합니다

 

▶ 강추. 파일 날아갈까 걱정도 했었는데 1년 넘도록 그런 문제 전혀 없었음. 사진 순서가 이상해지는 문제도 없음. 번역이 이상해서 그렇지 믿을만 한듯.

 

▶ 사용하기가 어렵지않고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사진 및 비디오 숨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FotoX 사진 잠금 [사진 숨기기]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섯번째 소개할 어플은  FotoX 사진 잠금 [사진 숨기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FotoX 사진 잠금 [사진 숨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구글 플레이의 궁극적인 개인 보호 앱 - FotoX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휴대 전화에 있는 기밀 사항이 새어나갈까 절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개인 갤러리에 있는 사적인 사진과 동영상을 숨기거나 보호하고, 비밀 애플리케이션을 잠그고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하세요. 여러 기기 간 개인 정보 데이터 공유도 가능합니다. 가짜 오류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오류를 모방하십시오. FotoX와 함께 귀하의 개인 정보를 관리하고 정말로 기밀하게 보관하세요.
주요 특징:
★ FotoX 갤러리는 개인 사진 및 동영상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개인 FotoX에 있는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표준 갤러리 앱으로부터 숨겨져 있습니다. (삭제, 복사, 이동, 숨김 해제 등)과 같은 추가 옵션을 선택하려면 항목을 길게 누르세요.
★가짜 충돌(Fake Crash) 방식은 표준 안드로이드 크래시 대화 상자를 모방합니다. 이 옵션을 설정하면 마법사에서 PIN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 PIN 코드는 교묘한 방식으로 FotoX 잠금 해제에 사용됩니다.
★FotoX 클라우드는 귀하의 모든 개인 정보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저장하고 여러 기기 간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해주는 프리미엄 기능입니다. 또한, 기기를 분실하거나 변경한 경우에도, 귀하의 개인 정보 데이터가 FotoX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새 기기에 간단히 FotoX 앱을 설치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전체 개인 콘텐츠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FotoX 클라우드 인프라는 아마존 웹 서비스에 의해 제공됩니다.
★침입 시도: 누군가 잘못된 PIN 코드를 입력하거나 틀린 패턴을 만들 때마다 FotoX 앱이이 시도를 기록하고 저장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이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저장하지만, 초기 저장 공간을 보존하기 위해 이 목록에 있는 항목들을 언제라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거 방지. 이 옵션이 활성화되면, 사용자를 제외한 누구도 FotoX를 제거할 수 없고, 일반 제거 절차가 비활성화 됩니다. 앱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이 설정 페이지에 있습니다.
★암호 복구. 이 FotoX 옵션을 설정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PIN 코드나 패턴을 잊어버린 경우에도 기존 잠금을 초기화하고 FotoX 앱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SMSROBOT는 절대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대여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당사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 그러한 귀하의 신뢰를 악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귀하가 개인 정보를 얼마나 소중히 여기시는지 잘 알기 때문에, 우리는 이 약속을 지킬 것입니다.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msrobot.com/privacypolicy.html  

 

▶ 진짜좋은어플이다 실수로 아이콘삭제해서 다시다운했는데 사진삭제안되고 그대로네

 

▶ 좋아요 숨기기 할때엄청빠르게되요

 

▶ 최고의 어플입니다

 

좋아요 다른 잠금 앱들에 비해 잘 작동해요

 

 FotoX 사진 잠금 [사진 숨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