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2. 29.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일기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일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 소개

 

 

1)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일기"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나만의 소중한 다양한 하루를 기록해보세요!

나만의 다양한 하루를 다이어리에 기록하고 보람을 느껴보세요!


나만의 일기・다이어리!
지금 시작해보세요!



[주요 기능]

1. 다양한 글쓰기 형식을 지원
- 날짜, 기분, 글꼴, 사진, 녹음 등
2. 예쁜 손글씨를 지원
3. 달력를 통한 일정 관리 기능
4. 누구도 모르는 나의 일기글을 보호하는 비밀번호 잠금
- 지문 인식 기능 지원
5. 나만의 문구로 일기 쓰기 알람
6. 이쁜 앨범 제공
7. 일기글 백업 기능
- 내 비밀글은 내 계정의 Google Drive로 백업/복원
8. 프로필 설정
9. 나만의 다이어리 테마 꾸미기 기능
10. 동영상 첨부 및 재생
11. 음악 첨부 및 재생
12. 나만의 특별한 장소를 추가 (지도 기능도 포함)
13. PDF 문서 내보내기 기능
14. 펜 그리기 기능

★ 일상은 다이어리의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

이 모든 기능은 무료입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해보세요!


[선택적 접근 권한 안내]

1. 저장 공간 권한 : 다이어리의 사진, 동영상 첨부를 위하여 필요한 권한입니다.
2. 마이크 권한 : 목소리 다이어리를 기록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을 동의 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우리는 이용자님의 개인 데이터를 소중히 여깁니다. 비공개로 작성된 글의 경우 오직 개인 기기에만 저장되며 절대 따로 보관되지 않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cs.daily.inc@gmail.com
+82-050-8475-19222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2)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앱

 

 

아래는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 베스트 리뷰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매일 일상을 기록하고 싶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날씨, 기분을 이모티콘으로 3개까지 표현 가능합니다. 제목도 적는 칸이 있어서 타이틀 적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은 3개까지가 최대이고 그 이상 넣으려면 유료 전환해야해서 전 사진 안 넣고 글쓰는 용도로만 쓰고 있어요. 다 쓰고 다시 보려할 때 5초정도 광고 보는게 있는데 이 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요.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이 가능하다고 해서 했는데 어디에 있는지 못 찾아서 다시 확인해봐야 할 것 같아요.

 

▶ 아 이거 진짜 좋아요 다이어리 잘 안쓰는데 꾸준히 쓰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정착 각입니다. 이모티콘이 조금 더 다양화되었으먼 좋겠고 일기쓰라고 알림톡오는데 가끔은 통계기록 알림톡을 통해 조금 더 절 후킹시켜줬으면 좋겠어요..매일 오니까 또 안들어가게 되더라구요!? 제문제지만^^;; 여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개발자님 다이어리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건의사항이 있는데요! 캘린더에 입력한 일정도 PDF 파일로 저장하여 내보내기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리 내용만 파일로 만들 수 있어서 아쉬움이 조금 남습니다 반영 부탁드립니다😊😊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트에 일기를 쓸 때 항상 그날의 사진이나 그림을 첨부하고 싶었는데 그게 쉽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여러 기기에서 공유가 되고 있어서 참 좋습니다. 무엇보다 동영상 첨부할 수 있어서 정말 제가 찾던 다이어리를 만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단 한번 질러봤어용 예쁘잖아요 뭐 일년에 한번 다이어리 사서 두어장 쓰다 안쓰는 돈이나 앱다이어리 사서 안쓰는 돈이나.... 그게 그거라고 합리화 🤭 다른덴 유료로 안질러서 모르겠는데 사진 확대가 안되거나 내용과 사진이 한번에 제대로 안나오거나..(사진 크게 보려면 사진 클릭해서 사진만 보기라던가) 하하 다 제가 몰라서일 순 있는데 하하 사실 꼼꼼히 본건 아니라서 하하 지르고 나니 그랬단 생각도 드네요. 여튼 '일상'은 큼지막한 사진과 내용을 같이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단 내 감성과 맞아야 시작이라도 한다는 또 합리화. 구글 용량이 꽉 차 있어서....백업을 위해 이젠 구글 용량 사러 또 가봅니다.. ㅜㅜㅜㅜㅜㅜ 뭐지 이 소비는 합리화도 못한채 질렀네요. 일기 열심히 써볼께요! 감사합니다!

 

▶ 다이어리 앱을 많이 써봤는데 이게 가장 편리해서 여기에 정착하기로 했어요. 앞으로 더 많은 폰트가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연간 구독권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구매했더니 사진관리가 되어서 좋아요. 달력에 띄울 사진을 따로 선택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기능이 다양하고 깔끔하네요. 사용하기도 몹시 편리합니다. 색깔도 직접 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파일첨부(음성, 사진, 동영상 등)도 쉽게 됩니다. 덕분에 일기 꾸준하게 쓰고 있습니다.

 

▶ 타임라인 형식으로 기록할 수 있는 일기어플 여러가지 깔아서 비교해봤는데 이게 제일 ui가 간편하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한눈에 잘 보이도록 정리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폐쇄적인 sns처럼 순간순간 빠르게 작성과 저장을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로딩시 부드럽게 넘어가는 효과를 주는 조금 느린 애니메이션이나 작성하다 뒤로가기했을 때 저장확인 팝업이 뜨면서 바로 저장되지 않는 점, 제목칸때문에 글 추가 페이지를 켜자마자 내용 적는 박스에 커서가 바로 가지 않는 점이 조금 답답했어요.

 

▶ 1. 광고도 진짜 없는 편입니다 2. 조금만 둘러보면 바로 적응해서 계속 쓰기 가능합니다!! 적응하기도 쉽고 사용하기도 편해요 3. 첨부도 다양하게 가능하구요, 4. 그 날 감정이나 날씨도 선택 가능합니다(굳이 선택 안 하고 글로 표현해도 돼서 상관은 없죠) 아직 오래오래 쓴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쓴 경험으로만 봐도 사용하기가 아주 좋네요! 잘 쓰겠습니당 이 앱 까실 분들 도움 되셨길 바래요 :)

 

▶ 프리미엄 결제했고 캘린더 기능과 이모티콘으로 상태를 표시하는 기능, 사진 첨부, 디자인까지 다 맘에 듭니다. 하지만 글을 작성할 때 색상과 기울기, 볼드체 변경을 선택적으로 하는 것이 잘 안되어서 불편합니다. 선택하고 하면 되긴 되는데 부수적인 입력키가 붙는 것이 눈에 꽤나 거슬리고, 기울기와 볼드체는 한 번 설정했다 하면 선택적으로 돌려놓기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캘린더에 표시되는 상태 이모티콘이 그 날의 가장 최근에 쓴 글의 것으로만 표시되어 아쉽습니다. 그 날의 메인 글을 선택하여 해당 글의 이모티콘을 표시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네요.. 아무쪼록 잘 쓰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후기는 처음 남겨봅니다. 지금까지 썼던 일기 앱 중 단언컨대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감정으로 일기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은 특히나 최고입니다. 간편하게 적을 수 있어 좋았고, 이 앱이 계속 번창하면 좋겠습니다. 프리미엄 기능을 구매할 것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진을 올리면 원본의 해상도와 크기보다 작아진다는 점입니다.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 많은 다이어리 어플을 써봤는데 단순하면서도 필요한 기능은 다있네요^^ 쓰기도 간편하구 보기도 깔끔해서 정말 좋아요! 사진을 콜라주 편집해서 넣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한 일기에 조각조각이라도 많은 사진을 기록하고 싶어요^^; 앞으로 정말 잘쓸거같아요 유료혜택이 더 많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 아날로그 일기장같은 느낌의 SNS라 편안함과 공유성을 함께 가지고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앞으로 프로필 뮤직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실 계획이 있으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레트로풍의 유행+sns상 추억속의 사진/일기를 찾는 움직임이 적지 않게 보이는데, 프로필 뮤직과 함께 예전에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던 미니홈피처럼 캐릭터같은 걸로 꾸밀 수 있도록 하면 더욱 메리트가 생길 것 같습니다. 덧붙여서 프로필 사진이랑 배경사진 설정시 크기 조정, 미리보기가 가능했으면 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폰트도 좀 더 다양해졌으면 합니다.

 

▶ 손글씨를 쓸 수 있는 다이어리라서 만족합니다. 다만, 손글씨 기록 내용을 수정할때마다 글씨가 점점 흐릿해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손글씨 기능을 조금만 더 보완해주신다면, 더더욱 만족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S노트" 어플 수준 정도를 기대해봅니다. 그냥, 바램이구요. 사실 지금도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 별5개+프리미엄 바로사고 리뷰 남깁니다. 몇몇 일기,다이어리 어플 다 정리하고 여기 정착하려합니다. 최고에요. 필요한게 다 있어요. 욕심을 부리자면 몇개만 개선되면 더 좋을거 같아요. 1. 구글드라이브 저장은 되는데 위치를 찾기 어려웠어요. 한참 찾았습니다. 뭐 저장만 잘 되면 상관없지만 눈으로(?) 저장 잘 되있나보고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일기는 백업! 백업! 백업! 이 중요하니까요. 2. 일기쓰면서 위치저장을 현재위치로 할수는 없을까요? 매번 검색해서 넣기에는 번거로울거 같아서요. 3. 사진 올릴때 자르기 말고 크기 조정같은게 되면 더 좋을거 같아요. 다른게 워낙 좋고 완벽해서 굳이 1~3번 불편한거 찾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쭉 잘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 이틀 이용중, 만족하고있습니다. 건의나 문의사항이있다면 다시 리뷰하겠습니다 현재로선 좋게 생각하고있습니다. 특히 한 메모장마다 시간이 자동으로 기록되고, 기분을 남길수있는것과, 메모를 내려보는것차럼 하나씩 스크롤로 내려볼수있는 디자인도 매우 좋게보며 서용하고있습니다. 디자인과 색감도 밝고 따뜻해서 좋습니다.

 

 

여기까지 일상 - 다이어리, 일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기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2.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 소개

 

1)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일기"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앱 소개】
Ducky Notes는 "Ducky"를 테마로 한 힐링스타일 & 소녀스러운 일기장입니다.여기에서 Ducky와 함께 일기를 쓸 수 있습니다.Ducky의 재료점에서 많은 자료가 무료입니다! 앞으로 매일 Ducky는 자기 훈련 시계에 동행하고 기분과 성장을 기록하고 문제를 불평합니다 ...
【앱 기능】
1.Ducky Notes 소프트웨어는 힐링과 귀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Ducky"가 일기 쓰기를 동행합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콜라주와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2. 작동하기 쉽고 3단계로 저널을 완성합니다.
3. 재료와 스타일의 전체 범위.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저널 스티커, 배경 및 브러시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4. 오리지널 저널 월간 캘린더 기능. 월간 캘린더 보기가 선명하고 선명하여 하루의 일기를 빠짐없이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앱 사용】
1.홈페이지에서 "+"를 클릭하여 저널 작성을 시작합니다.
2. 저널을 완성하면 저널 제목과 서론을 입력하고 생성한 저널 북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3.홈페이지 좌측 표시바의 캘린더 보기에서 월별 일지 시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소원】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의 새로운 이웃입니다. 두 달의 개발 끝에 드디어 제가 태어났습니다. 막 나왔을 때 덕키는 기쁘면서도 떨리고, 드디어 만나러 와줘서 기쁘고, 너무 어리고 부족한 점도 많아서 떨린다. 개선의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더 부드러운 경험, 더 아름다운 재료 및 더 놀라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것은 대머리라도 우리의 동기입니다! 질문이나 제안은 댓글로 환영합니다~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2)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Ducky Notes-Cute Diary App 앱

 

 

아래는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 베스트 리뷰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다 좋지만 한국어로 설정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레서 4점 입니다

 

▶ 엄청 좋아요 스티커도 엄청 귀여워요.❤️

 

▶ 넘 예쁘고 꾸미기 넘 좋음

 

▶ 넘 이뿌고 아무도 못보게 잠금까지 완벽해요

 

▶ 꾸미는 것이 재밌어요!

 

▶ 너무 좋아요

 

▶ 즐거운

 

▶ 재밋다

 

▶ So good

 

▶ 데박

 

 

여기까지 Ducky Notes-Cute Diary App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기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3.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 소개

 

1)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일기"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해마의 기능 - 일기, 영화, 책까지 나의 일상을 해마에 남겨보세요

[감정 기록]
움직이는 감정 캐릭터로 기분을 기록하고, 달력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사진 추가]
사진과 함께 오늘을 기록할 수 있어요.

[영화, 책 기록]
내가 본 영화, 책들을 해마에 모아둘 수 있어요.
검색을 통해 영화, 책 정보를 쉽게 불러올 수 있어요.

[비밀번호 설정]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소중한 기록들을 나만 볼 수 있어요.

[PDF 내보내기]
모든 기록을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요.

[폰트 설정]
원하는 폰트를 고를 수 있어요.

[다크 모드]
시스템 설정모드, 라이트 모드, 다크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요.


** 해마에 작성한 내용은 오직 개인기기에만 저장되며 외부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영화, 책 이외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추가될 예정이에요.

** 무료 이용 기간은 30일이며 이용권은 한번만 구매하면 평생 이용 가능합니다.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2)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앱

 

 

아래는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 베스트 리뷰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일기장 앱이 정말 다양한데, 해마의 가장 큰 장점은 잡다한 기능없이 일기와 감정에만 집중한 앱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한 달정도 써보니 몇가지 소소한 업데이트가 되면 좋을거같아요. (유료결제까지 함) 1. 유료결제 시 자동백업 기능 + 여러 기기간 동기화 2. 검색 기능 : 일기가 수년간 쌓인다고 가정할 때 검색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음

 

▶ 이것저것써보다가 해마가 좋아서 유료결재하여 아주 잘사용하고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영화 기록하듯이 음악도 기록할 수있으먄 좋겠어요!일기가 아니라 그날의 기분을 음악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그리고 표정이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아 사진을 올릴때 회전이라던가 자르는 정도의 기능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고 잘쓰고 있어서 희망사항을 적어봅니다 ^○^

 

▶ 전 모두 만족합니다! 추천이요! 일단 이 앱은 일기와 마음을 나타낼 수 있는 것만이 아니라 책과 영화를 보고 난 후의 후기?같은 것도 작성이 가능한 것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쓸 때 사진을 별로 못 넣더라구요! 그 점만 고쳐주시면 아주 완벽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용권 구매가 좀.. 아쉽네여!

 

▶ 일기 뿐만 아니라 영화랑 책도 기록할 수 있어서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한 가지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습니다. 영화를 추가하려고 검색을 하면, 같은 제목의 영화들이 쭉 뜨지만 제가 찾는 영화의 포스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직접 추가를 해야하는데 직접추가 항목은 검색 결과가 아예 없을 때만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아마 책도 마찬가지일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 부분을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앱을 아주아주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영화나 도서까지 기록할수있어좋고 해마앱의 특유한 글씨체가 귀엽고 예뻐요! 그리고 데이터 없이도 엘레베이터에서도 할수있어요! 피드백은 중요한것을 체크할때 밑줄이랑 형광펜 기능이 있으면좋겠어요! 그리 어려운 피드백이 아니니 이것만 보완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다만... 일기를 선택해서 볼 때 슬라이드로 다음 일기 넘기는 기능같은 좀 더 편리한 기능이 업데이트 됐으면 좋겠어요. 일기를 누르고 다시 나가고 다음 일기 보려니까 생각 보다 번거롭더라구요...그리 어려운 기능은 아니니 슬라이드 기능 정도면 충분히 피드백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일기를 적극적으로 쓸 수 있는 기능이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 일기에 시각도 추가할 수 있어서 그때그때 느낀 감정을 기록하기 쉽고, 사진도 5개까지 추가 가능해서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정 캐릭터나 글씨체도 동글동글하게 귀여워요 ㅠㅠ 그런데 잘 써보다가 앱을 쭉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를 했는데 바로 기기변경을 하게 되어서요.. 기존의 일기를 그대로 백업하는 건 불가능한 건가요??

 

▶ 직관적이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좋아요! 손도 자주 가고요 근데 지금은 지난 일기 보는 형식이 장문일기는 생략된 상태로 나열되어있고 해당 일기를 눌러야 전체 내용이 보이는 정렬 방식만 있는데, 생략없이 일기 전체 내용이 쭉 나열되어 있어서 추가적인 터치가 없어도 바로 볼 수 있는 방식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설정이나 이런 부분에서 각자 뷰방식을 설정할 수 있게하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 같고요

 

▶ 일단 장점은 글꼴, 일러스트, 분위기가 완벽해요!! 그리고 오직 일기, 감정만 담는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영화나 책 평가하는고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도 있었으면 해요 예를 들어 감정추가! 고민,궁금 같은거를 업데이트 해주셨으면해요 따른 바라는 점은 없으니 감정 업뎃 이것만 있어도 이 앱 평생씁니다!!!

 

▶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깔끔하고 모든 게 제 취향이에요!! 무료사용기간 끝나서 결제해서 쭉 사용하고 싶은데 몇가지 보완됐음 하는 게 있어용.. 감정이모티콘이 좀 더 다양해졌음 좋겠고(설렘이나 짜증 등등) 그리고 사진 선택할 때 폴더선택도 가능하도록 보완됐음 좋겠어요ㅜㅜ 지금은 예전에 찍었던 사진 선택하고 싶을 때 찾기가 넘 힘들더라구요.. 암튼 좀 더 보완된다면 완벽한 일기어플이 될 거 같아요!! 최고입니당 +구매했는데 사용하다보니 전에 사진등록에 움짤 올린 건 움직이는데 오늘 올리니까 움직이지 않아요ㅜㅜ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감정표현이 더 다양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반성이'가 있음 좋겠어요. 즐겁거나 뿌듯하거나 화나거나 슬플 때도 있지만, 하루를 돌아보면서 반성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그리고 이런 부분은 이후에 빠르게 찾아서 여러 번 보면서 개선해가고 싶은데) 마땅히 표현 가능한 표정이 없어서 아쉬워요. 이 부분이 아니면 명료하고 귀여워서 완전 만족스러운 앱이에요.

 

▶ 다 좋은데 "자동저장" 기능 있었으면 좋겠어요. 수정 후 저장 안 누르면 다 삭제 되는 게 좀 ㅠㅠ.. 수정할 때도 오른쪽 상단바 눌러야지 되는게 아니라 그냥 화면 터치하면 바로 수정할 수 있는 유동성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왼쪽 정렬이 아니라 "양쪽정렬" 기능 좀 넣어주세요.... 정렬 기능 ㅈㅂ ... ㅠㅠㅠㅠ

 

▶ 해마 일기 넘 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음악이나 기분이 다양하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전 개인적으로 동영상 기능 같은 것도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일기에 쓰려고 찍은 동영상들을 올리지 못하고 갤러리에 보관하고 있네요 ㅠㅠ 음악 기능은 꼭! 있으면 좋겠는 부분이구요 기분 같은 것은 놀란 날 등을 추가해주면 좋겠너요 동영상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생각해보시구 만드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 그리구 일기 외 책, 영화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진짜 꼭꼭꼭! 있었으면 좋겠는 기능은 중요한 부분에 밑줄을 긎거나 색을 칠하는 기능 같은게 꼭 있었으면 좋겠네요!! 중요한 부분이 어느 부분인지 색칠해 놓으면 나중에 일기를 볼 때 중요한 부분이 훨신 잘 보일것 같네요!! 그 외엔 단점은 절대! 없습니다! 넘 잘 사용하고 있어용~

 

▶ 디자인 귀엽고, 사용하기 편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일기 열심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ㅎ ㅎ 다만 아쉬운 점 몇가지는 1. 텍스트 효과 :하이라이트, 기울이기, 볼드, 취소선, 밑줄 등 텍스트 효과가 가능해지면 좀 더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검색기능 :다이어리 보는 곳에서 내용 검색이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3. 드라이브 사진 업로드 :갤러리에 있는 사진 뿐만 아니라 원드라이브, 삼선클라우드 등에 있는 사진들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겟어용 ㅜ ㅜ 태블릿으로 사용하다보니,,,추가된다면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해마 앱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앱 중에 해마가 가장 마음에 들었고 계속 사용하려고 하는데 아쉬운점이 있어 처음으로 리뷰 작성하게 됐어요🤗 지금은 사진이 상단에 하나만 들어갈 수 있는데 사진 위치도 유동적으로 조정 가능하고 여러장을 첨부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사진의 규격이 예쁜 규격이긴 하지만 그 규격에 벗어나는 사진을 올리면 일기를 볼 때 사진을 다시 클릭해서 원본을 보지 않으면 사진 전체를 볼 수 없어 조금 아쉽습니당 사진 크기 조정은 사용자들이 갤러리에서 각자 할 수 있는 부분이니 다양한 사이즈의 사진이 올라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영화랑 책 화질이 조금 신경쓰입니다! 이렇게 귀엽고 실용적인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아쉬운 부분들이 업데이트로 개선되어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일기쓰기 습관을 들일려고 일기 어플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완전 편해요!! 특히 이것저것 꾸미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게 기록하는 용이여서 그런지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뻐요. 이거 하루 써보고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만족만족 (거기다 영화나 독서 기록도 할 수 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개발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기분 표시뿐만 아니라 날씨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건 기분처럼 무조건 기록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 업로드처럼 선택사항으로 택할 수 있게요.) -그리고 일기에 업로드 하는 사진을 한눈에 볼수 있게, 액자형, 목록형 등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었으면 조금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해마 일기 - 나를 위한 기억 저장소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기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4.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 소개

 

1)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일기"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간단한 메모 체크리스트 앱으로 정리된 상태 유지


메모를 잡고 정리할 수 있는 메모 관리자가 있는 간단한 메모장을 찾고 계십니까?
이 메모 앱에 메모장 저널, 노트북 및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 기능이 있어 모든 것을 메모할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현대 학생이나 성인의 삶은 지저분합니다. 많은 집안일을 정리하고 완료해야 합니다. 종종 우리는 모든 것을 머릿속에 간직하려고 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효과가 있지만 우리는 더 많은 시간을 잊습니다.

간단한 메모 및 체크리스트 앱을 사용하면 중요한 사항을 다시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의 메모 작성기와 메모 키퍼를 사용하여 너무 많은 생각을 함으로써 생기는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줄이십시오. 모든 것을 메모하고 메모 체크리스트를 폴더에 정리하고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을 모두 정리하세요. 작업 메모, 작업 메모, 체크리스트, 학생 메모와 같은 메모를 매일 작성하고 모든 것을 최신 메모장 앱에 보관하세요.

간단한 메모 관리자로 메모 정리


📁 Android용 무료 메모 앱은 일일 체크리스트와 메모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해야 할 일이든 메모 아이디어든 상관없이 일일 메모 관리자가 체계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다양한 색상과 이름으로 범주별로 노트를 구성하고(예: 노트 구성 기능을 사용하여 작업 노트, 학습 노트, 쇼핑 노트, 집안일 노트, 여행 노트 등과 같은 범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메모 작성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체크리스트 메모 앱을 사용하면 이미지와 링크가 있는 메모, 일일 체크리스트, 할 일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앱 메모 편집기를 사용하여 각 메모를 사용자 지정하세요.

☁️오프라인으로 작동하고 클라우드에 메모를 남김
간단한 메모 오프라인 앱이 필요하십니까? 글쎄, 우리의 메모 작성 앱은 오프라인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므로 실행하기 위해 WIFI나 활성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정리된 메모 앱이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도록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 간단한 체크리스트 노트 앱의 전체 기능:

✅ 메모 작성 및 체크리스트 작성: 이 체크리스트 작성기는 체크리스트와 메모로 모두 작동합니다. 할 일 목록을 만들거나 중요한 사항을 무제한 메모해 두세요.

🔗 이미지 및 링크 추가: 이 확인 목록은 이미지와 링크를 메모로 지원합니다. 따라서 아무것도 작성하지 않고 대신 이미지나 링크를 추가하더라도 이 목록 일일 체크리스트는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 오프라인 메모 작성 및 액세스: 오프라인으로 메모할 메모 키퍼 앱 또는 일일 체크리스트 메모 앱을 오프라인에서 찾고 계십니까? 간단한 목록 작성기를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이 간단한 체크리스트 앱을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 활성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모양 사용자 지정: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는 메모 구성 도구는 밝은 테마와 어두운 테마로 제공됩니다.

📖 KEEP A DIARY: 이제 풍부한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이어리 스타일로 다이어리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을 노트북 다이어리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하이라이트: 긴 노트의 일부를 하이라이트하고 싶나요? 이제 간단한 메모 앱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알림 추가: 알림으로 메모를 작성하고 중요한 사항을 절대 잊지 마세요.

⏹️ 그리드 보기: 직관적인 그리드 보기로 혼동 없이 노트를 살펴보세요.

↪️ 공유: 친구, 가족, 동료와 PDF 또는 TXT 파일 공유/내보내기

🔒 메모 보호: 승인 없이는 아무도 코드에 액세스할 수 없도록 핀 코드를 추가하세요.

간단한 체크리스트 메모 앱을 사용하면 마음이 더 맑아질 것입니다!

지금 Android용 간단한 체크리스트 및 메모 앱 다운로드

간단한 메모 체크리스트 앱이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 개인 노트와 별도의 작업
◉ 아이디어 및 저널 쓰기
◉ 쉽게 액세스하고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메모 정리
◉ 오프라인에서 메모 보기
◉ 모든 메모를 폴더와 클라우드에 정리

--------------------------------------------------
연락하다
간단한 메모 체크리스트 앱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ppapps.dev@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그런 다음 간단한 체크리스트 할 일 메모 앱으로 인생을 정리하세요.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2)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Notepad: notes, to do & diary 앱

 

 

아래는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Notepad: notes, to do & diary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 소개

 

1)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일기"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일상을 손쉽게 남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만든 간단한 일기 앱, 하루콩에서 몇 번의 탭만으로 하루를 꾸준히 기록해보세요.

하루콩은 이런 기능들을 제공해요.

○ 나의 기분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월별 캘린더

다섯 가지 색과 표정의 기분 콩들로 한 달 나의 기분을 한눈에 살펴봐요. 콩을 클릭하면 그 날 남겼던 기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 기분콩과 활동 아이콘을 탭해 간단하게 기록하는 하루

기분콩으로 오늘 하루 나의 기분을 선택한 다음, 알록달록한 아이콘들로 오늘 하루를 요약해봐요. 사진 한 장과 한 줄 메모도 추가할 수 있어요.

○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만 고를 수 있는 기록 블럭

블럭은 원할 때 언제든지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고, 카테고리는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에요.

○ 주/월 단위로 기분과 활동을 분석해주는 통계

통계를 통해 나의 기분 흐름도 살펴보고, 기분에 영향을 주는 활동이 무엇인지 확인해봐요. 주 단위, 월 단위로 활동 별 기록 횟수도 체크할 수 있어요.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2)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앱

 

 

아래는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 베스트 리뷰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신선한 어플이라고 생각하며 사용중입니다~ 일단 소소하게 개선방향을 제시해드리자면 각 탭의 구성을 본인이 자주 쓰는 것들 위주로 세팅을 할 수 있거나 기본 구성의 아이콘을 제외한 조금더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했을때 + 버튼을 눌러서 내용을 추가 할 수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ex) 날씨에 미세먼지 같은 탭을 추가했으면 좋겠어요, 맑은 날인지 흐린날인지 미세먼지 때문에 애매한 부분을 느끼네요.

 

▶ 간결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한가지 캘린더에서 보이는 아이콘이 조금 정신없는게 아쉬웠어요. 표시할 아이콘을 지정하거나 텍스트만 직관적으로 표시할 수 있어도 좋을 거 같아요. 며칠씩 묶어서 이름을 붙일 수 있는 기능도 원해요!

 

▶ 일기를 쓰려고 하는데, 직접 공책에 써보니 손도 너무 아프고, 자꾸 일기를 잃어버리는 등등 단점이 많아, 온라인 일기를 찾아보는데, 하루콩을 써보니, 콩이 귀여워서 자꾸 쓰게 돼구, 알람 기능도 있어, 잘 까먹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요즘 도움이 잘 돼고 있어요. 이런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메인 감정 5가지를 제외한 아이콘을 선택할 때 아이콘별로 메모를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를 기록하는 화면에서 '즐거움' 버튼을 길게 누르면 이 감정이 왜 생겼는지 간단하게 메모할 수 있는 식으로요. 그렇게 메모한 기록은 하단 왼쪽에서 두번째 버튼을 누르면 감정별로 선택해서 볼 수 있도록 하고.. 너무 복잡해지려나요. 왜 그런 기분을 느꼈는지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안해 봅니다.

 

▶ 3월부터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무료로 사용하다가 괜찮은 앱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유료 결제도 했어요! 가격도 1년에 5천원이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여서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루하루 짧게 기록하기 좋고, 제가 써 본 일기앱 중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다만 iOS와 안드로이드간의 복원이 되지 않아서 이번에 폰을 바꾸게 되는데 이전 기록을 복원할 수 없어요ㅠ 빠른 업데이트 부탁드릴게요!

 

▶ 그동안 계속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실행이 안되네요ㅠㅠ 버그가 많다면서 자동으로 어플 실행이 되지 않는 것 같은데 업데이트 부탁드려요ㅠㅠ 간단하면서도 편리하고 매일매일 쓰기에 너무 편하고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 너무 귀엽고 좋아요! 일기앱들 비교하다 발견해서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근데 아쉬운게 쪼끔 있어서 이런 기능이 추가되면 어떨까하구 의견 보내봅니다! 기술적 한계라면 어쩔수없구 생각나는대로 다 적는거니까 넘 부담갖지는 마세요! 제일 바라는건☆하루에 일기를 여러 개 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전 생각날 때마다 기록하는 편이라 하루에 여러개 쓰는 경우가 많은데 한번 쓴거에 계속 수정 해야하는건 번거롭네요ㅠ 그리고 타임스탬프처럼 새로 글을 작성하거나 수정시에 그 시간이 찍히도록 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예-11:35) 그리고 사진이 1장보다는 더 많이 첨부됐으면 좋겠어요. 사진을 많이 찍는데 한장은 너모 부족합니다ㅠ 사진뿐만 아니라 가능하면 동영상/음성녹음/음악/위치도 추가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위치가 맛집,병원 추억의 장소 기억할때 되게 좋더라구용. 나만의 블럭이 있는게 진짜 좋은데 그걸 카테고리 별로 따로 모아서 볼수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일정알려주기도 추가되면👍

 

▶ 잘 쓰고 있어요! 그런데 사진 삭제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번 사진을 등록하면 다른 사진으로만 바꿀 수 있고 사진 삽입을 취소하는 기능이 없어서 아쉽네요.. 사진 삭제 기능... 필요해요 ㅠㅠ 그리고 사진을 넣으면 화질이 많이 내려가서 나중에 알아보기 힘든 것 같아요..! 해상도 높은 사진을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한줄일기 블럭과 별개로 체크리스트 블럭이 있다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 그리고 글씨가 커서 내용이 길어지면 너무 위 아래로 퍼져서 가독성이 떨어지는 느낌이라.. 혹시 글씨 사이즈를 줄여서 가로폭을 조금만 늘려도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귀찮을때는 간단하게 뭔가 쓰고싶은 날에는 일기쓸수있게 병용가능해서 좋아요. 아이콘이 귀엽기도 하구요!! 안드로이드플랫폼으로 옮겨와서 처음 정착하는 앱이될듯 합니다. 다만 사진을 여러장 올릴 수 있는 기능과 PC에서도 데이터를 조회/편집가능하게 PC에서도 사용가능하게 해주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PC지원기능이 추가구입으로 지원되는 기능으로 서비스되어도 구입의사 100%있습니다...!!ㅜㅜ 부탁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간편하게 쓰기 좋은 앱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아이콘기록한 날 보기에서 아이콘을 선택할때 제가 사용하지않는 아이콘들도 전부 노출이되고 특히 저는 나만의 블럭을 많이 쓰는데 나만의 블럭은 오른쪽으로 한참 넘겨 마지막페이지까지 가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불편합니다ㅠ

 

▶ 원래 리뷰 잘 안 쓰는데 너무 좋아서 써요ㅜ 글로 쓰는 일기는 귀찮은데 아이콘으로하니 너무 간편하고 귀여워서 평생 이용권 결제했어요 콩이라서 테마가 전체적으로 초록빛이라 더 눈이 편하고 좋고 의견 보낸거에도 이메일로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다만 블럭 순서 편집만 편리하게 됐으면 좋겠어요! 꾹 누르면 순서를 옮길 수 있는 기능 같은거요!!

 

▶ 아직 쓴지 3일밖에 안됐지만 너무 깜쮝하고 귀엽고 쓰기 귀찮을땐 아이콘만 몇개 누르고 등록해도 되니깐 좋은것 같아서 평생 결제를 했어요! 저처럼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이 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책이나 영화를 검색해서 일기에 첨부해서 감상평을 남기는 기능이나 유튜브 링크를 일기에 첨부할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오늘 인상깊게 본 영화나 소설, 영상을 일기에 기록하고 다음에 또 들을수 있게요.

 

▶ 일기앱 써본것 중에 제 기준으로 가장 좋아요!! 하나 요청드릴점이 있다면 일과를 표시하는 스티커를 자기가 원하는대로 만들수 있었으면.. 하는 점이에요! 예를들면 놀이공원, 여행 이런스티커들을 원하는대로 카페, 스키, 영상시청 등 이런것 등 개개인이 하는것들이 다르다보니 커스터마이징 할수 있는 옵션이 추가됐으면 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쁜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완전 좋아요 일기앱 여러개 찾아보다가 정착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 아이콘으로 기분이나 당시 상황 표시할 수 있는 것도 좋고 달력 화면도 있고 리스트랑 분석화면도 지원돼서 좋아요. 무료라는 점도 좋고 광고 있는것도 괜찮은데 백업은 프리미엄만 돼서 그건 살짝 아쉽긴해요. 그래도 다른 일기앱들에 비하면 제일 나은것같습니다. 번창하세요

 

▶ 매일 일기를 쓰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 앱은 간단하게 기록하게 되어있다 보니 매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기간을 체험해보고 그 때도 괜찮다면 1년 단위의 결제를 할 생각이 있습니다. 추가로 불편했던 점이라면 타임라인에서 기록한 것이 최근 순이 아닌 오래된 순으로 떠서 처음에 꽤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도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앱을 이용하는데에는 별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 와 이거 인생 앱 입니다.웃는 모습,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처음에 로그인도 없어욥!!! 처음에 장르 및 컨텐츠를 선택 하셔야 되는데요, 뷰티면 뷰티 먹을거리면 먹을거리 운동이면 운동을 선택 하셔야 해용'! 전 아직 학생이기 때문에 다른건 필요없고 뭐 학교 관련된거도 나오더라구요!! 너무 편리하고 그냥 뭔 하루였는지도 한줄일기 적구 취침 시간 기상시간도 적어보구요. 사진이나 이모티콘을 넣을수 있어요 간편하게 매일 9시에 적고있어요! 즐겁게 사용할게요~

 

 

여기까지 하루콩: 하루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기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6. 이런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유용하고 인기있는 어플을 모았습니다. 유용한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 핸드폰 요리 레시피 앱 추천 어플

https://news.alltopx.com/mobile-cooking-recipe-app-suggestion-app-ranking


● 정각알림 어플 추천 시간 알람 앱 / 알리미

https://alltopx.com//72


● 핸드폰 led전광판 어플 / 콘서트 응원 필수 앱

https://alltopx.com//29


● 무료 만보기 어플 추천 / 걸음 측정기 앱

https://naralove.tistory.com/44


● 셀프 증명사진 어플 / 여권 운전면허증 앱

https://naralove.tistory.com/34


● 등산 동호회 추천 어플 / 산악회 모임 앱

https://yajadu.tistory.com/110


● 핸드폰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https://news.alltopx.com/video-player-application-sublime-app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7. 일기 어플 관련 유튜브 동영상

 

일기 어플 관련 유튜브 동영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기

 

 

 

헤이즈(Heize) - 일기 / 가사

 

 

 

[연말 특집 다큐] 시골 목사 전원 일기 (내레이션 배우 이일화) | CGNTV 다큐멘터리

 

 

 

날 자꾸 괴롭히는 형에게 복수를 해줬다!! [바보일기]

 

 

 

'전원일기'에서의 고두심을 좋게 본 명인 홍쌍리와의 인연 |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37 회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

 

 

 

 

 

8. 마치며... [일기 어플]

이렇게 해서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안드로이드 일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