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네비게이션 앱 카카오내비 어플 추천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5. 10.

 

이번에는 카카오내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카카오내비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카카오내비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카카오내비 어플 소개

 

 

 

아래는 카카오내비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내비가 만드는 더 쉽고, 더 즐거운 길안내를 경험하세요!
자동차로 어디를 가든, 이제 카카오내비입니다.

■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
이용자들의 실제 운행 데이터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바탕으로 찾은 최적의 길로 막힘없이 시원하게 달려보세요.

■ 즐거운 운전 도우미
뽀로로, 헤이지니, 사투리 등 다양한 길안내 음성과 귀여운 내 차 아이콘, 그리고 내비 곳곳에 숨어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라면 운전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 빅데이터로 예측하는 미래운행정보
언제 출발해야 덜 밀릴지 고민하지 마세요! 출발 시간에 따라 목적지까지 얼마나 걸리는지를 빅데이터와 교통 예측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알려 드려요.

■ Kakao i로 더 쉽고, 풍부해진 카카오내비
운전 중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인공지능 카카오 i에게 말해보세요. 목적지와 주변 주유소 검색부터 카톡 보내기, 음악 재생까지 음성으로 간편하게!

■ Android Auto에서 만나는 내비게이션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카카오내비가 더 큰 화면으로 쏘옥! 차량용 디스플레이와 오디오에 최적화된 길안내로 더욱 편하게 운전하세요.
(Android Auto 앱 설치 필요, Android Auto 지원 차량, 헤드유닛에서만 가능)

■ 카톡으로 전하는 실시간 위치
어디서 만날지, 어디쯤인지 일일이 설명하기 힘들죠? 약속 장소, 도착시간, 내 위치를 카톡으로 간편하게 설명하세요!

※ 사용자는 카카오내비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 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각 권한은 그 속성에 따라 반드시 허용해야 하는 필수 권한과 선택적으로 허용이 가능한 선택 권한으로 나뉩니다.
1. 필수 접근 권한
1) 위치: 길안내, 벌집 화면 구성, 주변검색, 위젯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저장공간: 지도 데이터 및 리소스 저장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3) 전화: 주행 중 전화 통화 시 길안내 음소거를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선택 접근 권한
1) 마이크: Kakao i 음성 인식 기능과 블랙박스 음성 녹화 시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카메라: 블랙박스 기능과 벌집 화면 꾸미기에 접근이 필요합니다.
3) 주소록 : 음성 인식을 통한 전화걸기 시 접근이 필요합니다.

카카오내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카카오내비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카카오내비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카카오내비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내비 앱

 

 

 

 

3.카카오내비 어플 스크린샷 정보

카카오내비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내비_1
카카오내비_2
카카오내비_3
카카오내비_4
카카오내비_5
카카오내비_6
카카오내비_7
카카오내비_8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카카오내비 어플 베스트 리뷰

 

카카오내비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와우~~단연 네비게이션중에 👍 최고라 자신합니다. 목소리기능도 여러가지라~하루하루 다른기분도 낼수도 있다는 큰장점은 보너스이구요^^ 그외 다른기능들도 사용하기도 편하고 화면보기도 너무편하더라구요 (이세상 최고에 명품은~🍀 바로 카카오네비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카오네비 덕분에 ~😊 즐거운마음으로 오늘하루도 행복한 🚗 여행 떠납니다.

 

▶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시에 카카오내비와 음악을 같이 이용하면 내비안내음성이 나올 시 음악음성이 작아지는데 음량자동조절 없애는 기능도 만들어주세요. 어플자체에는 설정이 있는데 안드로이드 오토로 연결하면 안되네요.

 

▶ 안드로이드11 업데이트 이후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gps위치를 잡지 못합니다. 화면을 전환 후 다시 카카오네비로 돌아오면 현재 위치에 잡히는데. 그 이후 이동해도 gps가 따라오지 않습니다. os문제인지. 카카오네비 문제인지. 차량 문제인지는 알 수 없으나. 안드로이드10에서는 정상작동 합니다. 제발 해결 좀...

 

▶ 이번에 스파크 차량을 구입하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안내음성이 들리다가 끊겨서 더 이상 안내음성이 나오지 않아 황당했습니다. 내이버에서 이 현상에 대해 찾아보고 쉐보레 서비스센터에도 가보았지만, 업데이트될때까지 어쩔수 없다는 말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카카오내비에 접속한 후 이것저것 다운로드받고, 설정했더니 이상없이 안내음성이 들렸습니다. 좀 더 지켜봐야하겠지만, 잘 된다면좋겠습니다.^^

 

▶ 너무나도안전하계잘왔어요아내을편하게잘해줘서감사드림니다

 

▶ 안드로이드 오토를 통해 사용 중입니다. 개선 사항 건의드립니다. - 경로 안내 시 상세 안내 구간에서 다음 분기 안내를 아래 쪽에 추가로 띄워줬으면 합니다(네이버지도 참고) 도로 모양을 상세 확인 한 후에는 다음 분기가 더 관심의 대상이 됩니다. 특히 짧은 거리(300미터 내)로 다음 분기가 있는 경우, 미리 대비할 수 없어 무리한 차로 변경의 우려가 있습니다. - 내 장소 선택 시 기존에는 전체 목록이 다 보였는데, 업데이트되고 나서부터는 최근 방문한 여섯개 장소만 보입니다. 내 장소로 등록을 했음에도 목적지 설정을 위해서는 검색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 경유지 추가가 가능하였으면 합니다. 목적지 설정 후 주행 중에 검색한 장소에 대하여 경유지로 설정 가능한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좋은 어플 잘 사용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국산차만 타다가 수입차를 탔더니 아뿔싸 네비가 ㅠㅠ 그래도 다행히도 카카오네비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쓰고 있으나 조금의 보완이 되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1 즐겨찾기 기능에서 주소가 예) 광주 12345번지 해 놓았다고 치면 주거지가 광주이면 모두 즐겨찾기 모드에서 주소의 시작이 광주부터 시작하여 어느 곳인지 확인이 잘 되지 않고, 다시 주소를 재검색하고 쓰고 있습니다 ㅠㅠ 즐겨찾기 기능 폰드를 조금만 줄여주시고 굵고 진한 최대한 주소가 많이 노출되면 좋겠습니다 2 제 눈에는 안보이는건지요 주행모드 종류가 따로 없을까요? 내비 따라 가면 가깝고 큰길이 아닌 구불구불 여러 길을 거쳐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예) 큰길모드, 작은길모드, 고속모드 등등 3, 서치 버튼이 없어서 중간에 폰 선을 뽑았다 다시 꼽는 불상사가 생기더라구요 서치버튼 꼭 부탁드립니다 4, 소요되는 시간은 있는데 도착예정 시간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안드로이드오토 연결 시, 야간 모드 선택 및 목적지 검색 기능을 추가 해 주세요! 주간모드 자동 선택되어 너무 밝아 운전 시야가 불편 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시 목적지 검색 및 설정이 불가하는 점도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카플레이 티맵의 대항마인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 카카오내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 안내시 음악볼륨 자동조절 되는걸 기기 앱에서 설정을 꺼도 안드로이드 오토상에선 적용이 안됩니다. 음악 청취에 불편함이 있어요 ㅜㅜ 과속 경고음 울릴때 마다 음악볼륨이 줄었다 커졌다해서 듣고있자니 너무 거슬립니다. 어떻게... 개선이 불가능 한건지요?ㅜㅜ

 

▶ 사용할때마다 느끼는 건데 초보분들이나 여성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사실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나올때 우회전하자마자 왼쪽길 또는 오른쪽길 이런식으로 상당히 헛갈리는 길이 많은데 상당히 정확하구요 실시간 교통정보를 잘 반영해주고 자주가는 곳은 한눈에 잘 보이게 해줘서 딱 좋더라구요

 

▶ 돌고 돌아 제 마지막 내비게이션 어플이 된 카카오내비. 사용초기 이 길로 가도 되? 라는 의문을 가지며 따라갔을 때 누구보다 빠른 도착에 신뢰도 펌핑 후 의심없이 항상 믿으며 잘 쓰고 있습니다. 음성인식도 아주 좋구요. 태그를 설정한 경우 음성으로 그 태그를 불렀을 때 바로 연동 안내해주는 서비스가 구현되면 태그 활용이 더 나아질 거로 보입니다! 서비스 구현을 부탁드려요 ~

 

▶ 신호과속 카메라 새로 설치된곳이 업데이트 안된 곳이 가끔 있습니다. 속도 10km하락한곳인데 과거 속도 제한 인 곳도 있네요. 동네가 아니라 위치는 기억 안나네요. 가끔 네비가 다운되네요.다리나 터널 지나고 난후 다운되네요. 특종지역에서 좋은 길 놔두고 이상한길 돌아가는길 알으켜 줄때가 있네요. 골목길은 웬만해선 추천으로 네비에서 빼줬으면 좋겠네요. 골목길 이론 상으로 빠르나 실제는 길도 복잡하고 한국 주택 구조와 주차난으로 골목도로에 주차가 많아서 사고위험도 높고 운전시 쾌적하지도 않고 시간도 크게 절약되지 않네요

 

▶ 타사 네비 몇번 쓰다 유플러스카카오네비만 쓰고 있어요. 처음보다 많이 발전해서 만족합니다. 다른 경로까지 도착시간 및 거리도 비교 선택할 수 있고, 빠져 나가는 길도 상세하게 표시해줘서 굿이네요. 앞으로도 편리한 기능 업그레이드 많이 해주세요~~

 

▶ 안전운전 화면을 위젯으로 개발해주사면 않될까요? 최근 안드로이드 올인원 사용자들이 많아지는데 위젯으로 개발해주시면 사용자들에게 아주 큰 기쁨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스 전용차로 시간대 이용 가능여부가 안내멘트나 아이콘으로 이용가능이라던지 이용불가능 표시가 추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실행시 위치 설정 안켜졌다고 꺼지는 기능 좀 없애주세요 어플을 킨 다음 빠른 설정창에서 키면 되는데 강제로 꺼져서 두번 키게 되는군요 그리고 빅스비 루틴으로 어플 실행시 자동으로 위치가 켜지도록 했는데 루틴보다 어플 꺼지는게 더 빨라서 루틴이 안먹히는 것도 답답합니다 강제로 꺼지기, 두번 뒤로가야 앱 종료 두 기능 다 너무 구식인 것 같아요 ㅜ

 

▶ 카카오내비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건의드릴것은 아파트 단지안에 들어서면 아파트 동수가 자동으로 표시되는 기능을 설정할수 있게끔 할수 있어서 따로 화면조작으로 줌인 줌아웃 할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영업직 배달직 택배직종에 계신분들은 다들 이 기능이 필요하실겁니다. 그럼 더더욱 발전하여 카카오내비가 1등 네비게이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가지 문제가 있어서 수정 요청 드릴려구요.. 갤럭시 노트20에서 다크 테마 설정한 후 야간모드를 설정하면 낮에도 야간 모드로 나옵니다.. 즉 다크 테마 상태에서은 항상 야간 모드로만 나옵니다. 다크 테마 상태에서도 낮에는 주간 모드가 나오도록 수정 부탁 드립니다.

 

▶ 제일 많이 쓰는 기능은 도착지 주변 주차장 안내 기능. 이거때문에 시간 많이 절약하는 것 같음. 대신에 진출로 진입로 300미터 전에는 유도선 기능 안내가 있었으면 좋겠음. 가던 길이어도 요새는 다 내비게이션 켜고 가는데, 가끔 어 이길이 아닌가 하고 다른쪽으로 빠진적이 있음

 

▶ 쿠팡파트너와 연계해서 사용중인데 확실히 다른맵과 비교해서 정확도가 많이 향상됨을 느낍니다. 근데 아쉬운건 이륜차 일 경오 다른경로 항목이 비활성되서 최단거리를 사용할 수 없는데 활성화 시켜주면 좋을꺼 같아요

 

▶ 안녕하세요 출장다니는 일이 많아서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불편한점이 있는데 음악재생중 안내음성에 따라 자동으로 음악볼륨이 작아지는 기능을 이용중인데 한번씩 안내음성이 끝났는대도 음악볼륨이 작아진채로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까지 카카오내비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카카오내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카카오내비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