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정보
어플소개

Tmap 티맵 어플 추천 / 네비게이션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5. 10.

 

이번에는 Tmap 티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Tmap 티맵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Tmap 티맵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 소개

 

 

 

아래는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운전할 때만 티맵을 키세요?

티맵으로 내비는 물론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까지!
이동이 필요한 모든 순간, 티맵을 켜보세요

일상의 모든 이동을 책임지는 TMAP의 주요 기능

▷ 내비게이션, TMAP
- 내비게이션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로 더 완벽한 이동의 경험을 선사해요.
- 1,900만 사용자의 주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가공해 최적의 경로로 안내해 드려요.

▷ TMAP 연구소
- 미래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TMAP에서 미리 경험해보세요.
- 주행하고 있는 도로 전방의 신호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드려요.

▷ 대리운전
- 대리운전이 필요할 땐, TMAP에서 쉽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 빠른 호출과 함께, 목적지 도착 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요.

▷ 킥보드
- 씽씽, 지쿠터, 다트, 디어를 TMAP에서 한 번에 쉽게 이용하세요.
- TMAP 킥보드로 이제 가까운 거리는 더 즐겁고 가볍게 이동해보세요

▷ 전기차 충전
- 전기차 충전소 검색부터 실시간 최적 경로 안내까지! 결제도 간편해요.
- 충전사 회원카드가 없어도 더 알뜰하게 충전할 수 있어요.

▷ 주차
- 목적지 주변 주차장을 검색하고 주차장 정보, 거리와 가격을 한눈에 비교하세요.
- 주차 요금 확인부터 결제까지 더 간편하게, 할인 주차권으로 더 알뜰하게 주차하세요.

▷ 렌터카
- 전국 어디든 3분이면 예약 끝!,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드려요.
- 이제 렌터카도 TMAP에서 쉽고 편하게 이용하세요.

▷ T지금
- 어딜 갈지 고민될 때, T지금으로 데이터가 알려주는 실시간 진짜 핫플을 확인해 보세요.
- 내 주변의 광고 아닌 맛집, 카페, 관광지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 운전점수
- 매일 쌓이는 운전 데이터 기반의 운전 점수로 자동차 보험료 할인 받으세요.
- 운전하는 모든 순간, 운전 생활로 더 스마트하게 관리해보세요.

▷ TMAP 플러스
- 세차부터 주유, 주차, 택시까지 풍성한 모빌리티 혜택을 구독으로 알뜰하게 누리세요.
- 신개념 모빌리티 구독 서비스로 이동관련 지출을 더 스마트하게 관리해보세요.

▷ TMAP 결제
- 한 번의 결제수단 등록으로 TMAP의 모든 서비스를 더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요.

▷ TMAP X Android Auto
- 거치대 없이 더 큰 화면에서 TMAP 길안내를 받아보세요.
- Android Auto 사용을 위해 Android Auto App을 6.2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 항공지도 내비게이션
- 국내 최초! 실사 항공지도로 더 디테일 하게 길을 안내해요.
- 지도 설정을 통해 항공 지도와 일반 지도를 모두 이용해보세요.

▷ TMAP x NUGU 음성비서
- 음성 명령으로 다양한 기능을 편하게 사용하세요.
- “인천국제공항 찾아줘”, “집으로 가자”, "통행료 알려줘"

▷ 즐겨찾는 경로
- 자주 가는 경로를 저장하고 쉽고 편하게 안내 받으세요.
- 이동했던 경로 중 자주 다녔던 길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추천해드려요.


[ 주의사항 ]
▷ TMAP 최신 버전(9.17.5 이상)은 Android 8.0 이상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 발신, 문자 전송 요금은 별도입니다.
▷ 최초 설치 시 약 30~50MB의 필수 파일 설치가 필요합니다.

TMAP은 다음 접근 권한들을 사용합니다.
1. 위치(필수) : 현 위치 표시, 경로 안내
2. 전화(필수) : 사용자 인증, 식별
3. 마이크(선택) : 음성인식 기능
4. SMS(선택) : 주행 중 SMS를 전송, 수신
5. 주소록(선택) : 음성으로 전화 발신
6. 통화기록(선택) : 전화 다시 걸기, 연락처 표시
7. 카메라(선택) : 블랙박스 기능, 카드 스캔, QR 스캔, 사진 촬영
8. 다른 앱 위에 그리기(선택) : 다른 앱 사용 중 방향표지판 표시
9. 알림 접근(선택) : 길안내를 방해하지 않는 전화 수신 화면
10. 신체활동 (선택) : 길안내 정확도 향상
11. 파일 및 미디어(선택) : 블랙박스 녹화파일 저장
12. 근처 기기(선택) : NUGU 블루투스 연결

선택 접근 권한 거부 시에도 해당 기능 외의 서비스는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Android 7.0 버전 미만의 스마트폰에서는 선택적 접근권한 설정이 불가합니다. Android 7.0 이상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권고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tmap@sk.com / 1599-5079
----
개발자 연락처 :
tmap@sk.com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앱

 

 

3.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 스크린샷 정보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1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2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3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4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5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6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_7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 베스트 리뷰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길치인데 티맵 덕분에 여기저기 잘 다니고 있어서 항상 감사히 쓰고 있습니다 다만...왕복6차선 도로인데 경로 반대편에서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같은 장소를 또 가도 그러더라구요.. 운전미숙이나 길치에겐 당황스러운 순간이에요 설정 변경 가능한건데 제가 못찾는걸까요? 도와주세요

 

▶ 목적지 없이 운행시에 구간단속 표시가 안되는점에 대해 문의드렸더니 구간단속 주행시 직진할지 회전할지를 몰라 해당 기능을 안넣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럼 목적지 없이 처음가는 길에 구간단속이 나오면 어찌합니까? 어딜 가든 목적지를 찍고 가라는 말씀인가요?? 구간단속 표시되게 하려고 의미도 없이 경로상의 목적지를 찍었는데 네비가 중간에 빠져나가라고 구간단속을 측정을 안합디다. 이런경우를 대비해서 구간단속 되는 목적지를 항상 대비해둬야하나요?? 네비를 안찍고 운행하는 퍼센트가 훨씬 많을텐데 다른 모든 네비에서 되는 기능을 안넣어놓고 주행시 직진할지 회전할지 방향성 탐색이 안되서 해당 기능을 안넣는다는거 참 시대에 뒤떨어지는 발상같습니다. 구간 단속 표시되다가 중간에 빠지면 표시 해제하는 기능이 어렵습니까? 이해가되질않네요. 검색해보니 저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건의하는 내용인데 아집인지 기술력이 딸리는건지 궁금하네요.

 

▶ 현재 운전 점수 99점이고 월 평균 3500~5000km타고 있어요. 특히, 시내 주행이나 30km 구간대에 과속 자주하거나 할 경우 6~70대까지 떨어져도 다시 신경쓰면 99점까지 올라가지더라구요. 차계부까지 있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 10년 가까이 티맵만 쓰다가 처음 리뷰 달아봄. 무슨 패치를 한건지 모르겠는데 어느순간부터 길 안내 주관이 너무 뚜렷해졌음. AI 성능이 어떻게 설정된건지 모르겠는데 1. 엄청나게 샛길만 골라서 안내 2. (주로 티맵추천) 이상한 고속도로로 빠졌다가 들아가게 안내 둘 중 하나로 안내를 함. 운전자 입장에선 그 중간의 어디쯤의 경로가 가장 편리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건없음. 차라리 운전자들이 최다 이용하는 경로를 바탕으로 안내하게 알고리즘 개편하는게 나을것 같음

 

▶ 계속 Tmap만 사용하는데, 이번에 안드로이드오토 연결하고 한가지 불편한 점이 있네요, 폰에서는 티맵 안내소리중 음악 소리가 작아지지 않게하는 기능이 있는데, 안드로이드오토에서는 그기능이 없어서 불편한점이 있네요.. 기능개선이 불가능한가요?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운전점수가 많이 떨어져 있길래 확인해보니 출근 길 도로의 제한속도가 80에서 60으로 변경되어 있더군요.. 저와 같이 변경된 제한속도 인지 못하고 본의 아니게 과속으로 평가되신분 많으실듯 합니다.. 네비게이션 화면에 현재 주행도로의 제한속도가 상시 표기되도록 하면 과속이 많이 줄어들것 같아요. 도로마다 30~ 80을 왔다갔다하고, 정책 수정때마다 속도가 변경되서 운전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적정속도를 네비에서 표기해 주시면 안전운전에 더 좋을거 같습니다.

 

▶ 전에는 마트 주차장에서 회전하며 내려오는데 갑자기 70km/h로 달리다가 급정거 했다고 나오더니, 어제 과속과 급정거 표시는 건물 뚫고 하천으로 돌진하다 되돌아오면서 다시 건물 뚫고 나왔네요. 평범한 좌회전이었던 것 같은데... 100점은 포기하고 사는게 맘 편하겠죠?

 

▶ 티맵 애용자입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티맵이 이상해요. 도착지에 도착했음에도 도착한걸 인지 못하고, 주행내역이 저장되지않아요. 그러던 와중에 어제는 악성앱으로 인식되어 삭제했다가 다시 깔았습니다. 한번 확인해주세요.

 

▶ 티맵유용하게 잘사용하고있읍니다. 한가지 정품네비처럼. 터널지날때 화면바뀌듯 티맵도적용되면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너무밝아서 눈이아프더라고요

 

▶ 잘사용중입니다. 추가적으로 대형운전자이기에 몇톤이상가능도로와 굴다리통과높이제한 가능도로도 같이 업데이트되었으면 더할나위없을거같습니다.

 

▶ Sm7노바차량으로 스마트커넥트클론 연결로 티맵링크를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갑자기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연결 오류 메세지는 티맵 앱에 버그가 발생되어 앱을 종료한다고 하네요. 빨리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차량과 연동 안하면 잘됩니다. 티맵링크 앱 받아서 설치하니 정상적으로 되네요. 감사합니다.

 

▶ 안드로이드오토 사용시 속도표시기 와 방향표시기 서로 반대로 설정가능하게 할수있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속도가 왼쪽 방향이 오른쪽으로

 

▶ 역시티맵입니다. 리뷰에대한 답글도 감사드립니다. 개발자님. 길안내볼륨은 안나왔으면 할때가 많습니다. 목적지에 가려고 할때 대부분의 큰길은 알고 있는경우가 많습니나. 교통정보나 세부길안내가 필요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요.. 문제는? 볼륨을 조절하면 카메라경고음도 안나온다는거죠. 카메라경고음만 나올수 있게 볼륨조절 버튼을 추해주신다면 많은 사용자들께서 고마워 하실것 입니다. 과속딱지 1장만 줄인다 해도 경제적으로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가씨음성은 아웃을 원하고 카메라경고음만 선택하고 싶습니다

 

▶ 티맵이 압도적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 한가지, 어르신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중앙 하단의 차로 안내 아이콘의 크기를 키우는것입니다. 도대체 차로 방향을 안내해주는 아이콘을 왜 그렇게 작게 만들어 놓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이것만 해결된다면 국내 네비 어플 중 단연코 탑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개선 네비를보면 한번씩 산으로 올라가는경우가많은데 고속도로면 고속 일반도로면 일반도로처럼 맵피는 다른 교통 수단 으로 일반 고속 무료도로 등등 클릭해서 갈수있게 네비가 개선되면 진짜좋은 티맵이 될수있을겁니다..

 

▶ T맵은 운전중 음성으로 되니 안전운행이 저럴로되고, 운전중 아니라도 전화옵션에서도 모든음성지원이 되어 굿입니다! ^^ 완전 강추합니다!

 

▶ 블랙박스 기능 건의 입니다 영상에 날짜시간표시가 없어서 이벤트가 발생했을때 경찰서에 찾아가 제출하니 막상 효력이 하나도 없어요 영상 상단에 날짜 시간 표시좀 되었으면 합니다. 효력이 하나도 없는 영상 녹화 되어 봐야 의미가 없을거 같네요

 

▶ 현재 주행중인 경로의 제한속도가 얼마인지 표시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경로위에 국도 번호가 표시되는 것처럼). 티맵 안전운전 이용중인데 시외 도로의 경우 동일한 국도임에도 구간별로 제한속도가 들쭉날쭉인 경우가 다반사입니다(예: 36번 국도)

 

▶ T맵 좋아요~ 티맵 항상 켜고 다니는데 날씨 궁금할때 끄고 날씨 찾아보는게 은근 귀찮아요~ 티맵 화면에 지역별 시간별 표시도 되면 좋을꺼 같아요~ 오늘 보니깐 광고도 음성으로 읽어주던데 날씨도 보이게하고 음성으로 시간별로 설정 가능하게 해서 안내되었으면 좋겠어요~ 개발자님 부탁 드립니다^^

 

▶ T맵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셀럽보이스 서비스는 더이상 하지 않는건가요? 한문철 보이스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기간만료 후 기본으로만 쓰다보니 지루하네요.

 

 

여기까지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렌터카를 티맵에서!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Tmap 티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Tmap 티맵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